영어 원서 읽기? 외국인들과 회화? 지랄 ㄴㄴ


걍 답은 영영 자막 틀어놓고 영화나 미드보기다.


이유? 영화나 미드 보다보면 상황을 통해서 단어 유추 가능하고 문맥에 따른 어휘 파악 가능.


게다가 영단어 붙잡거나 좆도 의미없는 원서 읽고 사전 보고 이지랄 언제하겠냐. 넷플릭스 확장 프로그램 깔면 클릭만 해도 영어 뜻 나옴.


사전 뒤적거리고 타이핑 거리는 마찰은 고려 안 할래? 영어 왜 스트레스받으면서 공부하냐고 병신아 ㅋㅋㅋㅋ


어 미드 보고 영화 보고 해도 자막으로는 공부 안 된다고? 지랄 ㄴㄴ 외국인 애새끼들도 자막있는 걸로 공부하는데, 그리고 영단어도 논문에 따르면 자막 키고 들은 새끼들이 더 잘기억한다고 했음. 어디서 좆도 힘들게 익힌 애들 말듣고 자막 키고 공부하면 좆된다는데 ㅋㅋㅋㅋ 좆되는 건 니들 인생이고 병신아.


닥치고 영영 자막 키고 영화 미드나 줄기차게 처보라고, 그럼 는다고 알아서.


그렇게 해서 단어 익숙해지고 어순 알아서 익히게 되면 익힌 표현으로 영어 회화 씹가능해지고 원서 읽기 청해 다 마스터되고 어렵지도 않지?


좆도 공부는 어렵게 해야한다면서 사전 붙들고 있는 병신들 보면 기가차서 한숨만 나온다. 공부 어렵게 해야할 거면 걍 인생도 어렵게 살지 왜 영어를 익히려고 하냐? ㅋㅋㅋ


어순이 달라서 백날 듣고 자막 봐도 안 늘어? 그럼 니 새끼 뇌가 이상한 거임. 외국 유딩 초딩 중고딩 죄다 자막 있는 걸로 문법 어휘 다 박살내는데 왜 너만 안 되냐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