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아는 애들은 알겠지만, 형도 플래너였어 2010년부터 일해서 작년 10월에 그만뒀단다.
여기 있는 플래너중에서는 내가 제일 먼저 디시에 들어왔지.
형이 잘아니까 말해줄게,
우선 밑에 글쓴아이. 교육원에서 전화해서 일하는 사람 맞냐고 한건 무척 잘한거야. 칭찬해줄게. 그건 꼭 필요한 절차야.
그렇다고 해서 여기분들이 100% 대행업체는 아닌데, 몇몇분은 대행업체 맞긴해.
mou 협약은 어느 교육원이던 다 되어 있어. 그건 의심할 필요는 없어. 그냥 중요한건, 니가 수업들을 플래너가 원격 소속이냐, 아니면 대행업체에서 넣어주는 거냐 이게 중요한거야.
형이 개념글에 대행업체 비교하는 법은 올렸었지? 참고해.
그리고, 가끔 대행업체에서 손을써서 교육원에서 일하는 애라고 막 떠드는 경우도 있긴해, 근데 이건 잡아내기 어려워 사실 -_-(사무실에 찾아갈것도 아니니까)
하지만 원격 소속이면서 협약기관에 수업넣는건 불법은 아냐. 어차피 원격 소속의 플래너가 원격으로 넣어주는거니까.(학은제 거의 모든기관이 이렇게 운영하고 있어. 왜냐고???? 수업이 200개 300개 갖고 있는 곳은 없으니까 당연한거 아니냐? 장사해 먹을라면?)
그리고 금액에 대해 다들 말이 많은데
금액은 원격기관 자체에서 최저할인선을 플래너에게 전달해주고,
그걸 할인해주는 가격을 파는건 플래너 몫이야, 어떤 호갱이 걸리면 비싸게 팔때도 있을꺼야. 그런데 요즘 왠만한 기관에선 6만원 안할려고해. 마이너스거덩.
그 뭐시기냐 4만원 하는데 있잖아? 사실 작년 어느 기관 하나가 과목당 존나 싸게 하고 평진원에서 수업질 떨어진다고 수업자체를 없앤적이 있었어.
원래 가격을 너무 떨구면,
건물 운영비, 교수월급, 직원들월급, 컨텐츠 비용등등 따졌을때 가뜩이나 질도 낮은데 더 낮은질 로 강의할수 밖에 없어
그래서 평진원도 싫어해. 그것만은 알아둬 =3= 가격 4만원이면 파격이지만 만약 나였다면 불안해서 안할래.
그러니 각자 알아서 잘들 해. 그리고 하나만 팁을 주자면, 여기도 평생교육진흥원 감시 대상이야, 이유가 뭐냐고? 형이 여기서 어마어마 하게 했었잖아? 그래서 나 잡으러 감사한번 뜨러왔었거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자료 레포트 자료 하던거 걸려서. 형은 평진원 블랙리스트 이름 올라가 있었도다.
씹알. 여튼 그리 알고 너네들도 좋은 플래너 만나 좋은 수업 듣도록
오 깔끔한 정리
ㅅㅂ 걍 디씨에서 하면 안되겠따 ㅋㅋㅋㅋ
명쾌하다 굿
횽 그럼 궁금한데, 횽도 대행업체였단 말인가? 아님 원격 플래너였는데 자료 나눠주는것 땜시 블랙리스트 당했단 말? 그리고... 밑에 글 같은 경우엔 전화해서 확인해봤다는데... 아니란 말은 대행이란 말이야?
아니란말은 대행이지. 형은 맨처음은 대행이었다가 원격으로 되었지 회사자체가 원격으로 승인됐었음. 그래서 둘다 돌아가는 생리를 잘아렁. 원격플래너였는데 자료 나눠주다가 개털릴뻔한거지
으음... 그럼 대행일 경우에 진행하는데 있어서 불이익은 있어? 그러니까 대행으로 하면서 자료를 제공받던가 정식으로 원격 소속으로 하면서 자료 안받고 하던가 이 차인가...?
아니 솔까 불이익은 없는데. 가령 예를들자면 . 대행통해서 원격수업을들어가면. 너가 수업이 잘못되었거나. 핀트가 잘못나가서 큰불이익을 받게되면. 대행업체애들은 잠수하면 땡이야. 평진원소속이 아니기때문에. 평진원도. 원격기관도 책임을 안줘주지
모 솔까 흔치않은일인데. 대행통해서 해봤자 좋을거없다 이거지. 사람일은 어찌될지 모르니까
글큰.... 제일 좋은 방법은 감시를 피하면서 원격소속 플래너가 책임지고 자료 제공해주는거 받으면서 하는게 진행하는 입장에선 가장 좋긴 하겠구만... 요지는 불법, 합법, 책임누가 지냐 모 그런쪽에서 차이가 있겠구만....
응. 같은조건이라고하면 대행에서 하지마. 형 예전에 일할때 피본애들 여러번봤어 삼성원격 사건이라고 유명한 사건도있엉
형횽 그럼 박형은 어디소속임??
자세히는 모르겠는디;;;
ㅅㅂ 대행이 어때서? 책임? 원격에서 다 해준데? 곰댕아 옛날얘기로 언제까지 써먹을래
옛날이라니 짜샤 내가그만뒀어도 이세계에 아는 사람이 몇인데 너플래너 아니면 가만있어라ㅋㅋ 애들이 뭘아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