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사칭하시는 분들은 가시고요.

 

우선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뭣도 아닌 저 때문에 일이 이지경까지 왔네요.

 

그리고, 사진찍어서 올려주신분 저 713호에 있었습니다. 영업사무실이나보니 명패가 없었다면 죄송합니다.

홈페이지에는 호수까지는 안올려놓아서..

 

제 소속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고, 홈페이지 오픈후에 본원으로 전화하셔서 카x피아측에 전화해주신 분들도 계셨고요.

 

우선 저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원격교육원의 영업권을 가지고 일을 하는 사람입니다.

제가 따로 사업체등록을 하여 대행업체를 운영하는 사람도 아니며, 다른직원 2명과 함께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 시간까지 해명을 하지 못한 이유는, 사측에서 더이상 학은갤을 통해 해당원격교육원 이름이 거론되지 않았으면 한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이고요.

 

학생분들께서 알고계신 것처럼, 한 업체의 정사원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대행업체는 절대로 아닙니다.

단순히 계약관계에 의해 홈페이지와 영업권을 받아서 근무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래서 코드발급도 가능하고, 할인율 조정도 가능한 것이고요.

 

현재 학생분들께서 우려하시는 부분은, 학위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제가 부재중이 되었을 시,,

책임소재를 어디에 물을수 있는지에 대한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학생분들도 아시다시피, 교과부인가기관의 수업이라면 누구를 통해 수강하셔도 학점인정에 관한 부분에서는 문제가 없습니다.

학점은행제 원격수업은 저를 통해 수강하시는 것과 다른플래너들을 통해 수강하시는 것이 다르지 않음을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학생분들께서 의심스러워하시는 부분은,, 제가 원격직원임을 사칭하지 않았는가..에 대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위에 언급한 것처럼 정사원은 아니지만 해당원격교육원의 정식으로 영업권을 가지고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오해가 있다면 더이상의 논란을 원하지 않지만, 이것을 사칭이라 생각하신다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요 며칠새에 일어나는 일들이 동종업계 종사자들이 다수 포함되어있는 것으로 압니다.

누군가를 비방하거나 무엇인가 공개하시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유동닉이 아니라 정식으로 가입한 본인의 실명을 거론해 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제가 소속에 대한 논란은 만들어 낸 것은 사실이나, 제 실명이나 정보를 공개하는 것에 대해서는 떳떳합니다.

제가 아무리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이런식으로 논란이 일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고요.

 

그래도, 제가 그동안 학은갤에서 답변드려왔던 것들이 학생분들에게 크게 누가 되지는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알고있는 지식안에서 올바른 정보만 제공해 드리려고 노력해왔던 것은 사실이에요.

저를 합리화시킬 생각은 없고, 그래도 넌 사칭이라 욕하신다면 달게 받겠습니다.

 

앞으로도 학은제에 관한 궁금증이 있는 분들에게는 계속해서 답변을 드릴것이고,

소속에 대한 논란은 학은갤을 통해서 언급하지 않고 개인적으로만 답변드려야 할것 같습니다.

 

이번 사태로 인해 제가 너무 자만하지 않았나하는 생각이들고,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학생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