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고 있기론 박형님은 서울에서 근무하고 있는거로 알고 있었는데 대구에 있는 카x피아 원격 소속으로 근무를 하고 있었던거네요~

서울에도 원격평생교육시설 민간자격증 사이트 카x피아가 있던지라.. 제가 말한 카x피아 여기는 서울에 있는걸 예기한거구요.

박형님이 왜 대행에서 일할까 미스테리였는데 좀 풀렸네요.. 오해했다면 죄송합니다.


서울에서 대구까지 출퇴근하시는건 아니실테고..

대구 본원에 상담받으러 가면 박형님이 있는거라는거죠??

아님 카x피아 서울지사가 따로 있는건가요??


어짜피 대행소속이더라도 원격기관에서 맘만 먹으면 대행하고 손잡았다라는걸 철저히 숨길수 있으니..

원격기관에서 서류상으로는 다 마춰놓을꺼고 평진원에서는 원격기관에 있는 서류들로 감사가 진행될꺼니까.. 

대행과 연결되어 있다는걸  밝히기가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야겠죠.

그래서 아직까지 살아남아있는 대행들이 있는거고..


그러다보니 평진원에서는 본원 아니고는 지사도 대행으로 보는 추세라..


하긴 생각해보니 지금은 대행에서 중간에 돈을 받지 않겠네요..

돈이 통으로 원격기관에 들어가면 좆되는데 그럴 바보같은 원격기관들은 없겠죠..

그럼에도 대행이 살아있는건 엄청 진화했다는 증거고.. 그 이면에 다른 무언가가 있겠죠.. 평진원에서 심증은 있어도 잡을 증거가 없는..


학x고가 누구나 아는 대행이지만 버젓이 계속 운영되고 있는거 보면..

정확한건 박형님 본인만 알 수 있는 거겠어요.. 본인 양심에 맡길 수 밖에..


어짜피 소문이 굉장히 빨리 퍼지는 업계라 박형님 언제부터 근무했고 누구 밑에서 근무하고 있는지 다 알고 있는 저로써는

직접 확인한게 아니라 통해 통해 들은거라.. (첨 글에도 남겼지만.. 왜 박형이 대행에서 근무하는지가 미스테리였음)


다시 한번 알아봐야겠지만 다 필요없고 인증 잘해주시는 박형님이

카x피x  원격평생교육원 4대보험 직원인거만 증명해주면 그동안 계속 의심되고 있던 대행 소속 부분은 그 한방으로 끝나는거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