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고 있기론 박형님은 서울에서 근무하고 있는거로 알고 있었는데 대구에 있는 카x피아 원격 소속으로 근무를 하고 있었던거네요~
서울에도 원격평생교육시설 민간자격증 사이트 카x피아가 있던지라.. 제가 말한 카x피아 여기는 서울에 있는걸 예기한거구요.
박형님이 왜 대행에서 일할까 미스테리였는데 좀 풀렸네요.. 오해했다면 죄송합니다.
서울에서 대구까지 출퇴근하시는건 아니실테고..
대구 본원에 상담받으러 가면 박형님이 있는거라는거죠??
아님 카x피아 서울지사가 따로 있는건가요??
어짜피 대행소속이더라도 원격기관에서 맘만 먹으면 대행하고 손잡았다라는걸 철저히 숨길수 있으니..
원격기관에서 서류상으로는 다 마춰놓을꺼고 평진원에서는 원격기관에 있는 서류들로 감사가 진행될꺼니까..
대행과 연결되어 있다는걸 밝히기가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야겠죠.
그래서 아직까지 살아남아있는 대행들이 있는거고..
그러다보니 평진원에서는 본원 아니고는 지사도 대행으로 보는 추세라..
하긴 생각해보니 지금은 대행에서 중간에 돈을 받지 않겠네요..
돈이 통으로 원격기관에 들어가면 좆되는데 그럴 바보같은 원격기관들은 없겠죠..
그럼에도 대행이 살아있는건 엄청 진화했다는 증거고.. 그 이면에 다른 무언가가 있겠죠.. 평진원에서 심증은 있어도 잡을 증거가 없는..
학x고가 누구나 아는 대행이지만 버젓이 계속 운영되고 있는거 보면..
정확한건 박형님 본인만 알 수 있는 거겠어요.. 본인 양심에 맡길 수 밖에..
어짜피 소문이 굉장히 빨리 퍼지는 업계라 박형님 언제부터 근무했고 누구 밑에서 근무하고 있는지 다 알고 있는 저로써는
직접 확인한게 아니라 통해 통해 들은거라.. (첨 글에도 남겼지만.. 왜 박형이 대행에서 근무하는지가 미스테리였음)
다시 한번 알아봐야겠지만 다 필요없고 인증 잘해주시는 박형님이
카x피x 원격평생교육원 4대보험 직원인거만 증명해주면 그동안 계속 의심되고 있던 대행 소속 부분은 그 한방으로 끝나는거겠네요.
그리고 인증해준 이메일은 지우는게 좋겠어요. 시험자료 준다고 대놓고 써있으니 나중에 문제 생길 수도 있을듯요. 대행이라면 대놓고 시험자료 준다해도 저 원격기관이 어떻게 되든 상관없겠지만 다른 곳으로 수업을 넣으면 되니까..원격 소속 직원들은 본인원격이 문닫으면 좆되기 때문에 문제가 될 자료는 거의 주질 않죠. 이것도 학생들이 참고해야 할 부분입니다.
이건 제가 상관할 문제는 아닌거 같지만 남 정체에 대해서 알고자 하시면 본인 소속이나 정체부터 밝히심이 맞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동종업계 분이시라면 이렇게 공격적으로 말씀을 하시는건 좋아 보이지 않네요
남 정체에 대해서 알고 싶은게 아닌데요?? 그리고 저는 여기서 활동할 생각이 없고 그럴 시간도 없기 때문에 정체를 밝힐 이유가 없어요. 또 금방 사라질꺼구요. 그저께 심심해서 들어왔다가 한 플래너가 잘못된 거 알려주길래 그거 글 쓰고 빠지려다가 대행 논란이 있기에 내가 알고 있는것과 박형님 항상 따라다니는 꼬리표가 소속이였는데 정리해주고자 했던거구요. 오히려 박형님한테는 기회가 될듯한데요? 저거만 증명되면 가지고 있는 지식과 열정 그동안 박형님에 대한 논란 종식이 되서 학생들이 완전 신뢰할듯한데??
일단 카x피x 여기가 서울지사가 있는지부터 확인해봐야겠지만 없다면 대행 소속일 가능성이 굉장히 크구요. 원격 소속이라면 거의 플래너 검색해보면 소속기관 홍보가 많이 되어있는게 당연한건데..박형님이 지식인에서도 신으로 활동할정도로 마케팅을 엄청하시는데 카x피x와 박x훈 접점이 없어요. 물론 대충 검색해봤지만.. 물론 대행이 문제가 되지 않지만 평진원에서 대행은 불법!!으로 규정하고 예전에 팜업도 띄어났었어요. 불법이라함은 법의 테두리 밖이여서 문제가 생겼을때 보호를 못 받는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학생이 문제가 생겼을때 원격기관도 배째라로 나온다고 하는데 실은 그렇지 않아요. 계속 원격기관을 가져가려고 하는 기관들은 플래너 실수로 문제가 발생했을 시 거의 대부분 학생과 합의를 통해 원만히 해결하려고 하구요. 대행기관은 본인들이 다치는게 없기 때문에 (원격기관만 좆됨) 배째라로 나올 가능성이 크다는거죠. 물론 원격기관에서도 해줄수 없는 부분까지 학생이 요구하면 배째라로 나와서 재판까지 가는경우들도 있지만 거의 대부분 탄탄한 원격기관들은 학생과 원만히 합의하려 합니다. 피해보상도 하구요. 근데 이게 학생이 받아드리기에 피해가 보상이 될 정도가 아니여서 그렇지..
맞는 말씀이네요 ㅎㅎ 제가 전후사정을 잘 모른 상태에서 섣불리 말씀드린 점 죄송합니다. 조금이지만 제가 아는 정보로는 카x피x가 서울지사가 있는건 맞습니다. 박형님이 거기서 근무를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서울지사가 있는건 분명합니다 거기에 제 지인이 있거든요~
이건 이 업계에 어느정도 일한 사람들은 왠만큼 다 아는 내용들이에요. 소문도 빠르고.. 어느정도 일을 열심히해서 학점은행제에 이름을 알린 사람이라면 그 사람이 아직도 이쪽일을 하고 있는지 어디로 옮겼는지 이런건 바로바로 들어옵니다. 한가지 덧붙히자면 대행은 본인 소속을 숨기려하고 원격플래너들은 본인 소속기관을 적극 알리려하죠. 그 차이에요. 근데 박형님은 소속문제가 항상 논란이 되고 그렇게 마케팅 열심히 하는 분이 원격기관과 본인과 접점이 없이 대행 스타일로 일을 하니 1년이 지난 지금도 뜬금없이 계속 대행 소속 예기가 나오는거라봐요. 물론 학생들은 대행스타일 이런걸 모르기에 플래너가 저격하는거겠지만..근데 어짜피 여기도 정보를 얻으려는 학생과 학생 유치를 하려는 플래너가 공존하는곳이라..
본부장급이 고생하셨네ㅋㅋ 자기직원 디씨에 들어오게끔 하려고ㅋㅋㅋ ㅉㅉㅉ 여기세계 유치하고 추잡해 하여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