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면 영업하는놈들이 몇분이내에 빠르면 몇초 이내에 댓글을 달아 이정도면 이놈들은 갤러리에 하루종일 상주하고있다고 봐도 무방한거야.

이 상황은 그놈들은 사람들낚는거외엔 캐시카우가(돈 벌수있는 방법) 전혀 없다는걸 반증하는거고.

특정직업이 정상인지 뒷통수까는직업인지 직업판단하는건 별거없어   아주단순해 그놈들이 평소 업무시간때 뭐하고있는지 그것만 보면돼

업무시간에 인트라넷도아니고 디씨에상주하고있다는게 뭘 의미할까? 그놈들에게 웃돈주고 뭔갈하면 그놈들이 너에게 시간을 내줄까? 너를위해 뭘해줄까? 안타깝지만 해줄만한것 자체가 없단다. 그놈들도 사실 사람낚는거외엔 해줄것도 없고 할수있는것도 없어. 그놈들은 이걸알아 하지만 이걸 들키면 안돼 이게 그놈들 돈줄이거든. 아주 달콤하고 배운건 없고 가방끈 짧은 그놈들이 몸을쓰지않고 할수있는 몇안되는 직업이니까.

그래서 어떻게든 포장을 하는거고 이런글에 민감하게 반응해 .



혹시 강남클럽다녀본사람있나? 거기서 어린애들이나 골뱅이들 낚아오는 반건달 양아치애들 알지 ? 걔네 명함도 있잖아 ㅋ 명함에 뭐라고 적혀있는지 아는애들있어? 내가무슨말하고싶은지는 딱 느낌올거야.

옛날에 있던 개념글들도 싸그리 삭제된거 보니까 그놈들도 어지간하다 인정해  뉴비들은 뭣도모르고 또 무한반복싸이클처럼 낚이고 속는거지. 근데 오래는 못갈거야 뉴비들 낚여서 깨닫는데까지 한싸이클이 대략 6개월정도거든 곧 터질때 됐고 곧 옛날처럼 얘기나올때 됐지뭐.

뭐 내가하고픈얘기는 여까지다 찔리지않는놈들은 갈길가시고 학은제 듣ㄷ는놈들은 열심히듣고 내말 너무 맘에담아두지마 ㅋㅋㅋ 아무튼 수고링이다

참고로 난 학은제랑 전혀관련없는사람이니 오해들은말어라 아 관련있긴하네  나도 듣고있긴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