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장 하피모] 하피모와 하얼빈 선언 ♨
최근 크리스챤신문 [["비방선동집회로 물의 일으킨 하피모 회원들, 시오니즘 발족 '논란', 비리 고발한다던 시오니즘, 알고 보니 비리로 범벅 , 이 모임의 주요간부, 공금횡령혐의 법정구속...징역 6월 확정"]] 이라는 제하의 기사를 읽고 기가 막혔다.
'하나님의교회' 탈퇴자모임 시오니즘(대표 강근병)' 출범 기자회견을 열었던 하피모 주요간부로 알려진 강B씨의 면면을 확인하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크리스챤 신문 기사의 내용을 보면 {{강B씨의 경우, 2007년 11월 소위 '하얼빈 선언'에서 자신이 재림주라고 선언한 인물이다.
강B씨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던 중 중국에서 "눈에서 황금색 액체가 눈물이 흐르듯 흐르면서 한 번도 보지 못하고 알지 못했던 구약성경의 비밀들을 보게 됨.","나는 오후 3시에 생기가 빠져나가 육신은 죽었다가 약 2시간 후인 5시경 예비해 두었던 생기로 다시 부활했으며 정확히 오후 6시 30분에 부활했음을 알리기 위해 (중국)안전국내에서 일곱 재앙 내리기를 외쳤다.","와이셔츠에 묻어 있었던 것은 피가 아니라 고추장이다. 2천 년 전 피를 흘렸으면 됐지 다시 한 번 피 흘리기를 바라는가.","2천년 전 마지막 십자가에 달리기 전 그 모습을 재연해서 나 자신이 재림예수임을 알리게 하기 위함이다."라고 주장했다.
이 밖에도 강B씨는 "2007년 11월 11일 일요일 이때부터 40일로 회개의 기간을 주었으니 그때까지 한 영혼도 빠짐없이 회개하길 바란다”며 하나님의교회 측에 자신을 신앙할 것을 요구했다. 강B씨는 헌금, 십일조, 예배 등을 모두 폐지해야 할 것과 개신교의 핵심 교리 중 하나인 성삼위일체가 비성경적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현재 그를 따르는 신도는 조 모 씨 1명으로 알려졌다.}}
정말 이런 단체가 사회가 있음이 수치스럽네요.
자칭 재림주 강씨 중국에서 강제추방!! 한국에선 시오니즘이란 문제의 단체를 만듬!! 강씨를 따르는 신도 1명!! 이들은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면서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고 있는 것일까요??
하피모 라는곳이 이런 곳인줄 사람들이 쉽게 모를것 같아요. 보는 저도 참 놀랍네요..
사회에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단체가 하피모네요..
글을 보는데 정말 이상한 사람들인거 같아요..참 어처구니가 없네요..
자신도 추스리지못하면서 어찌 남을 탓할수있으랴;; 정말 하피모라는 단체는 이해할수없는 곳입니다.
말도안되는 행동을 하는 강씨와 범죄자들이 모인곳이 하피모네요..
정신의 문제가 있는자가 강씨같네요. 어이없죠!
뭐... 일반사람들이 갖고 있는 그런 정신은 없는듯~~
비리와 범죄가 범범된 사람들이 모인곳이 하피모인데 어떻게 믿을 수 있겠습니까! 조심또 조심해야할 단체입니다!
이상하고 이상하네~ 하피모 이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