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에 퇴임한 이후로 약 2개월 동안, 이번 5월까지의 두 달 동안은 반대로 그 총감독이 아닌 나 자신이 AKB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하게 되었거나 그랬어요.
이 무거운 가방이 내가 가치 있는 존재였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면서, 정말로 많이 고민했어요.
이 두 달 동안, 조금은 멈춰서 생각하면서, 나는 이 짐을 들고 열심히 앞으로 나아가는 것에 필사적이었고, 1인의 아이돌로서의 나 자신과 마주하는 것을 피해왔던 것 같다는 걸 깨달았어요.
그래서, 나는 이미 아이돌 11년차, 곧 12년차가 될 건데, 다시 마음을 바꿔서 한번 더 센터를 목표로 삼는 마음가짐으로, 더욱더 열심히 아이돌을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그래 열심히하자
아라마카나 그자체네 더러운뇬 ㅗ
그래 넌좀더해라
선발 한자리 알박혔네
띠용ㅋㅋ
3월에 퇴임한 이후로 약 2개월 동안, 이번 5월까지의 두 달 동안은 반대로 그 총감독이 아닌 나 자신이 AKB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하게 되었거나 그랬어요. 이 무거운 가방이 내가 가치 있는 존재였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면서, 정말로 많이 고민했어요. 이 두 달 동안, 조금은 멈춰서 생각하면서, 나는 이 짐을 들고 열심히 앞으로 나아가는 것에 필사적이었고, 1인의 아이돌로서의 나 자신과 마주하는 것을 피해왔던 것 같다는 걸 깨달았어요. 그래서, 나는 이미 아이돌 11년차, 곧 12년차가 될 건데, 다시 마음을 바꿔서 한번 더 센터를 목표로 삼는 마음가짐으로, 더욱더 열심히 아이돌을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슬슬 남자나 물어서 졸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