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진짜 브레인포그,우울증 호소했는데 FDA가 승인 안 했다고 하더라 도시괴담 취급해서 부작용들을 정리해봄

1. 성기능 감소- 2012년 FDA에서도 인정한 부작용이다. 복용 중인 의사들조차도 정액 묽어짐,강직도 저하는 있는거 같다고 인정한다. 유튜브에도 관련 영상이 있다. 하지만 임신도 한 경우도 많고 정자가 완전히 죽는건 아니다

2.간기능 저하- 약을 먹으면 간에서 해독하기 때문에 탈모약 복용 시 의사들한테 무조건 언급해야하고 간 수치는 매년 건강검진이 필수다

3. 우울증- 극단적으로 프로페시아 5mg(전립선 비대증)을 장기복용(36개월) 시 인정한 부작용이다. 다만 초창기에 탈모약 대신 전립선 비대증 약으로 치료하는 사람들 있어 실시한 조사였고 탈모약은 인정 안 했다고 한다. 하지만 똑같은 약성분인데 그 조사에서는 99%가 우울증 호소했다는 결과가 나왔다.

4. 브레인포그- 우울증 증상 중 하나인데 건망증까지 호소한다고 한다. 하지만 도시괴담 취급한다.

5. 근육감소- 1MG는 인정 안 했지만 프로페시아 5MG(전립선 비대증)에서 인정한 부작용이다. 그래서 전립선 비대증 약은 절때로 장기복용하면 안 된다 5mg 장기복용시 82%가 근육감소했다. 탈모약같은 경우 6개월 복용시는 남성호르몬이 초반에 증가했지만 장기복용시는 여성호르몬이 더 증가한다고 한다.

6. 여유증,뱃살,갱년기- FDA도 인정했다 여성호르몬 증가로 인한 부작용이라고 한다. 하지만 1mg로 성정체성이 흔들린만큼 부작용은 아니라고 한다. 성기능 감소가 인정받은 이유 중 하나가 이거다 여성호르몬은 증가하지만 성욕감소(?)는 없다는 다소 앞 뒷 안 맞는 주장이라서 결국 인정했다.

7.비문증,안구건조증- 사실 바르는 미녹시딜의 부작용으로 본다 미녹시딜을 과사용시 눈 주위 혈관 증가로 생기는 부작용이라고 한다. 하지만 프로페시아에서 호소하는 사람이 있지만 도시괴담 취급한다.

8.두피염- 바르는 미녹시딜의 부작용이다. 아무래도 두피도 피부라서 안 맞는 사람들에게는 부작용이 맞다.

그냥 참고해라 나는 한번도 자살충동 느껴본적이 없었는데 탈모약 복용 후 호소했어 끊었다. 잘 선택하고 복용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