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여사 징역 1년 8개월…
윤석열 전 대통령 무죄?
김건희 여사에 대한 형사재판 1심에서 징역 1년 8개월의 실형이 선고됐습니다.
특검이 구형한 징역 15년에 비해 상당히 낮은 형인데, 여러 혐의 가운데 일부만 유죄가 인정된 겁니다.
김 여사가 받은 혐의는 크게 세 갈래였는데요.
먼저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에 가담해 8억 천만 원 상당의 부당이득을 취득했다는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 윤 전 대통령과 공모해 명태균 씨로부터 무상으로 2억 7천만 원 상당의 여론조사 결과를 받은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 이른바 건진법사 전성배씨를 통해 통일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고 청탁을 받았다는 특가 알선수재 혐의 셋이었습니다.
재판부는 이 가운데 앞서 둘은 모두 무죄로 보고 알선수재 일부를 유죄로 판단했습니다.
(출처 : 인터넷 신문 기사. 2026.01.29).
극좌세력, 인드라들아! 느그들 있제, "12·3은 인사전횡, 국정농단, 선거개입을 범한 김건희를 보호하기 위함이었다."고 그동안 '주구장창,' 즉 '주야장천(晝夜長川)' 처주꼈잖애? 근데, 막상, 1심 따꿍 열어보이까네, 엥! 혐의 가운데 '대부분이 무죄'구만?! 일부 유죄도 2심이나 대법원 가몬 우에될지 모린닷고! 킁!
그거슨 있제, 극좌세력 주장하고 판이하이 다르거든. 김건희 여사를 보호하기 위해가이고,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께스르 자신과 윤석열 정부가 '전 운명을 걸고스르,' 참말로 '건곤일척(乾坤一擲)'의 계엄을 결행 했다는 거슨 정말이지 설득력이 엄따는 말이야. 킁!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가 김건희 여사를 보호 할랏고 했으몬, 대통령 직을 우야든동 유지 할랏고 헸겠지, 오히려 12·3이라는 '위험 부담 내지 위험 각오,' 즉 '리스크 테이킹(risktaking)'을 했겠어여? "그럴 리가 없지~" 글체? 내 말 맞제? 안 글나? 긇다 아잉가배?! 킁! 12·3이 김건희 여사 때문이 아니었다는 결정적 정황이 있어여!!!
김건희 "너 때문에 다 망쳤다" 진짜였나…
계엄 직전 尹 "내 처도 모른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2024년 12월 3일 밤 비상계엄 선포 직전 대통령실에 모인 국무위원들에게 “내 처(김건희 여사)도 모른다. 아마 내가 오늘 집에 들어가면 처가 굉장히 화낼 것”이라고 말한 것으로 드러났다.
12·3 비상계엄 직후 김 여사가 윤 전 대통령에게 화를 내 부부싸움을 했다는 진술도 나온 바 있다. 지난달 내란특검팀(특별검사 조은석)은 “김 여사가 (윤 전 대통령에게) ‘너 때문에 다 망쳤다’며 굉장히 분노했다”는 김 여사 측근들의 진술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출처 : 인터넷 신문 기사. 2026.01.23).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께스르 김건희 여사 보호 때문에 비상계엄을 발동 한 것이라몬, 김건희 여사가 크게 화 낼 일 인줄 알면서도 했겠어여? 김건희 여사 보호가 계엄의 동기였다몬, 필시, 속으로 '나 때문에 다 망치몬(?) 아내가 곤경에 처할지도 모르니까네, 계엄은 절대로 하지 말고, 퇴임 때 까지 내내 이재며이한테 사바사바 해가미 뒤에서 걍 야합이나 해야겠구나. 자유민주주의고 나발이고, 선거부정은 고마, 애써 묵살 해뿌고, 우야든동, 대통령 권력을 유지해야 아내를 지킬 수 있닷고오오오! 좋은 기, 좋은 거 아이겠나? 넘들도 마카다 긇게 살잖애. 나라고 용 빼는 재주(?)가 있나···. 쳇!'이랏고 했을거라!!!
계엄으로 김건희 여사가 몹시 당혹스러워 했닷하던데, 계엄이 김건희 여사를 보호하기 위함이었다몬, 김건희 여사가 와 그만만치 당혹스러워했겠노?! 쿵!
계엄으로 인하야, 김건희 여사가 보호 된 기 결코, 결단코 아이고 있제,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께스르, '극좌세력의 선거부정 국제 카르텔'을 '발본색원(拔本塞源)'하고자, '오히려 김건희 여사를 내친 거,' 한마디로, '선공후사(先公後私)' 내지 '멸사봉공(滅私奉公)'한 기 바로, 12·3'이랏하이!!! 내 말 맞제? 안 글나? 긇다 아잉가배?! 킁!
고로, 12·3은 김건희 여사 보호와는 아무런 관련이 엄고,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를 위한, 말하자몬, 이웃들을 '놀라게 해서' 깨우고, 그리하야, 위험에서 구하려는 사이렌(siren) 또는 "적병(敵兵)이 쳐들어올 때면 스스로 울렸닷하는," 그 유명한 낙랑공주와 호동왕자에 등장하는 그 북과 뿔피리, 즉 '자명고(自鳴鼓)는 자명각(自鳴角)' 같은 거 였던거랏고오오오!!!
'내가 책임지고 국가를 구해야겠다'
(12·3 당시 윤석열 대통령 각하의 말씀).
사정이 그러한데도, 극좌세력하고 국민의 '짐' 당, 인드라들아! 뭣이라? "윤석여리가 12·3 사과 하라."고??? 허~ 어이가 엄네!!! 그거슨, 비유컨대, 오밤중에 호랑이가 동네에 기어들어오는 거를 먼저 알아차리고, 뒤비자는 동네 사람들 마카다 깨워가이고 목숨 구해주니까네, 은혜도 모리고 자는 사람 깨웠닷고 성내는 격 아이가?! "물에 빠진 사람 구해 주니 보따리(봇짐)를 내놓으라 한다."는 속담, 딱 그 짝 아잉가배? 야들아, 그쟈~?! 킁!
결어(結語) :
우에 기사에서 보듯이, 김건희 여사 혐의는 거의 다 무죄인데, 보호하고 자시고 할 기 뭐가 있닷고 실~데 엄시 계엄을 했겠노?! 야들아, 그쟈~?! 계엄의 원인이 윤석열 대통령이 김건희 여사를 보호하려는 의도였다는 주장은 '미친, 개+또라이 극좌들'의 치사하고도 졸렬한 선전선동에 지나지 않았음이 이번 김건희 여사 1심으로 만천하에 드러났시다!!!
구국의 일념으로 결행 한 12·3을 고작 김건희 여사 하나를 보호 할랏고 벌인 짓, 다시 말해가이고, 한갓, "남녀 간의 사랑으로 생기는 온갖 어지러운 정,"즉 '치정(癡情)'때문이었닷고' 욕하면서,' 즉 '매도(罵倒)하면스르 '집요하고 모질며 악착같이' 물고늘어졌던 극좌세력, 인드라들아!
자폭 하가라!자폭 하가라!
자폭 하가라!공지(公知) :
단기(檀紀) 4,359년
불기(佛紀) 2,570년
서기(西紀) 2,026년
01월 31일 토요일.
윤석열 '진짜(!)' 대통령 궐위(闕位)
만(滿) '302일!'
재구속 된지 만(滿) '205일!'
부여 및 백제 예(濊)족 고구려 맥(貊)족, 일본 왜(倭)족, 중국 한(漢)족 등을 제외한 친애(親愛)하는 '조선(B.C. 2,333~B.C. 108) 및 신라 배달민족·빛의 자손들인 자유시민~' 여러분!
무려 만(滿) '302일'씩이나 한국 대통령 '직위가 비었닷'하는 거슨, 즉 '궐위(闕位)'는 결코 예삿일이 아이시더!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 '단, 1시간, 1분도 에누리 없는(?) 766일 잔여 임기 임무 완수를 위한 복직 복권 운동, 즉 '나머지(레스트·Rest) 766' 운동 본부 본부장(?)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애국 시민 와룡(臥龍) 슬로건(slogan) :
선거 부정 규명과
법치 정립(法治 正立) 및
사회 기강 확립으로
계림근화(鷄林槿花) 반도
자유 통일하고
다시금 온누리 환히 비추는
'동방의 등불' 되리라!!!
저작권 표시 : Copyright 2026. 01. 31.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호국(護國) 시민 와룡(臥龍) Alrights reseved.
거니 거니 ㅋㅋㅋㅋ 열심히 빨아라재껴라 그래봤자 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