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것들이 아직도···"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 지지하는 대구 '자유시민들'에게 막말한 '보수세력 국민의 짐 당.'
"저것들이.." 尹지지자에게 막말한 국힘에 난리난 현재상황
(+바로 우에 클릭하몬 해당 동영상으로 이동).
우에 유튜브 동영상을 보몬 있제, '보수세력 국민의 짐 당' 우두머리·수괴(?) 장동혀기가, 인자 지방선거도 있고 하이까네, 대구 서문시장에 꺼더왔더랬는데, 장동혁기 바로 옆이에 여성 하나가 나란히 걷고 있었어여.
그 때, 어디선가, 대구 자유시민들이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를 지지한다는 뜻으로 "윤석열!" "대통령!"을 울렁찬 목소리로 연호하는 소리가 울려퍼지자, 장동혁기 옆이서 걷던 려성 하나가 "저것들이 아직도 저러고 있네."랏고 처주끼고스르 한쪽 입꼬리를 올리고 비웃는 듯한 상스러운 상판대기를 하고 있더랏고오오오!!! 허~
최순시리-박근혜 커넥션으로 보수가 풍비박산 나가이고, 앞으로 영원히 여당 몬 될 거랏고 했을 적에,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국민의 짐 당 후보로 대선 출마 해가이고, 거의 '원맨쇼'로 당선 되었다 아잉가배? 대선 당시, 엄동설한 아침 출근길 지하철 역 앞에 서서 행인들한테 허리 숙여 인사 하랏하는 유치한 짓거리를 숙제랍시고 내 주기나 하는 등 골탕이나 처먹이던 이준서기와 "후보는 연기만 좀 해 달라."던 오만방자한 김종인 같은 '내부의 적들'의 방해 공작에도 굴하지 않고, 대차게 국민의 짐 당을 멱살 잡고스르 이끌어가이고, 시쳇말로 '하드캐리(hard carry)' 해가이고 있제, 개표가 새벽까지 이어지는 피말리는 접전 끝에 이재며이라는 자와 겨우 '0.73%' 표 차이로, 마침내, 간신히 당선됨으로써 여당을 만들어주이까네, 저 보수눔들,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께 '배은망덕' 하는 "꼬라지 하고는~"
(사진 출처 : 인터넷).
국짐당 및 이준서기, 한동후니 따위 보수들아! '최악의 편파 판정 대회' 2002 월드컵 보다도 더 추악하고 극악무도했던 '탄핵 사기'를 바로잡고, 이재며이 정권 치하에스르 치졸한 정치보복과 모진 인권 탄압에, 실로, 생명의 위협을 받고 있는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 '즉각 무죄 석방' 운동을 전개 해나가지는 모(못)할망정, 오히려 원통하기 짝이 엄는 처지의 윤석열 대통령 각하와의 절연을 '염치,' 즉 '얌통머리' 엄시 처주끼다이, 그야말로 말이지, "‘함정(陷穽ㆍ檻穽)에 빠진 사람에게 돌을 떨어뜨린다.’는 뜻으로, 어려운 처지(處地)에 놓인 사람을 도와주기는커녕 도리어 괴롭힘." 즉, '낙정하석(落穽下石)' 이로세!!! 달몬 삼키고, 쓰몬 뱉아뿌는 '감탄고토(甘呑苦吐)'캉 "세력이 있을 때는 아첨하여 따르고 세력이 없어지면 푸대접하는 세상인심." 즉 '염량세태(炎凉世態)'와 "믿음과 의리(義理)를 저버리고 돌아섬." 즉, '위반(委叛)'이 '웬말'이고?! 사람이 지조(志操)가 있어야제? 글체? 내 말 맞제? 안 글나? 긇다 아잉가배?! 킁! 에라, 추접디 추접구나!!! 아아아아아가앙각앙악~~~!!!
그래가,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호국 시민 와룡은 국짐당, 이준서기 사당(私黨) 따위를 가리켜 '개새끼들'이랏고 부린닷하이!!! 이름하야,
'보수
개+새끼론(論)!!!'
킁!
"언제나 따라야 하는 떳떳하고 올바른 길," 즉 상궤(常軌)와 인정(人情)과 도리(道理), 축약해가이고 정리(情理)와 원칙(原則) 같은 동서고금의 미덕(美德)들은 다 어데갔단 말이고?!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께스르 "아무런 잘못이나 허물이 없음." 즉, '무고(無辜)'하다는 거, 적어도 내란은 아이랏하는 거슨, 조선팔도에 갑남을녀(甲男乙女)들도 다 아는 거니까네, 국짐당 및 이준서기, 한동후니 따위 보수들아! 느그들은 더 잘 알 거 아잉가배? 글체?! 근데도 그카나?! 킁!
과정은 중요치 않고 오직 결과만 본닷하는, 그 얄팍~한 자세로는 선거 몬 이길 뿐더러 있제, 보수개새끼들, 느그들이, 남조선 미친 개돼지들 현혹 해가이고 설령 선거에서 승리 한닷해도, 그 거, 아무런 의미 엄서! 엄땃고!! 구질구질하이 선거 처이기 보이 뭐 하겠노? "모로가도 서을만 가면 된다."는 격 아이가? 그러몬 자라나는 아동 및 청소년들, 아아덜이 어른들한테서 뭘 배우겠노?! 킁!
부끄러븐 A학점
보다,
차라리
'떳떳한 F학점'이
낫시다!! 킁!
공지(公知) :
계림팔도의
자유시민~ 여러분!
선거부정의 온상(溫床)
'사전 투표'
폐지(廢止)와
전 세계적인 선거부정 네트워크의
진앙지(震央地)로 대두(擡頭)되고 있는
k-선거시스템,
즉 'A-WEB'
폐기(廢棄)를 위해가이고
'일치단결(一致團結)'
합시데이!!!
단기(檀紀) 4,359년
불기(佛紀) 2,570년
서기(西紀) 2,026년
02월 11일 수요일.
윤석열 '진짜(!)' 대통령 궐위(闕位)
만(滿) '313일!'
재구속 된지 만(滿) '216일!'
부여 및 백제 예(濊)족 고구려 맥(貊)족, 일본 왜(倭)족, 중국 한(漢)족 등을 제외한 친애(親愛)하는 '조선(B.C. 2,333~B.C. 108) 및 신라 배달민족·빛의 자손들인 자유시민~' 여러분!
무려 만(滿) '313일'씩이나 한국 대통령 '직위가 비었닷'하는 거슨, 즉 '궐위(闕位)'는 결코 예삿일이 아이시더!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 '단, 1시간, 1분도 에누리 없는(?) 766일 잔여 임기 임무 완수를 위한 복직 복권 운동, 즉 '나머지(레스트·Rest) 766' 운동 본부 본부장(?)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호국(護國) 시민' 와룡(臥龍) 슬로건(slogan) :
선거 부정 규명과
법치 정립(法治 正立) 및
사회 기강 확립으로
계림근화(鷄林槿花) 반도
자유 통일하고
다시금 온누리 환히 비추는
'동방의 등불' 되리라!!!
저작권 표시 : Copyright 2026. 02. 11.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호국(護國) 시민 와룡(臥龍) Alrights reseved.
이 전라수엘라 새끼는 뭐라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