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들아, 이재며이가 와 저렇게 부동산 값 오릴까봐 똥줄타가이고, 빚 내서라도 주식하랏고 닦달하는 줄 아나?


이재며이는 린민 대중 개돼지들 환심살랏고 마구 돈 풀고 있어여. 이재며이 지도 있제, 돈 풀몬 돈 가치가 하락한다는 거 쯤은 알고 있을 거라.


예를 들몬 이런거라. 어떤 얼라가 말이지, 10,000원 짜리 장난감을 살랏고 용돈을 모았어여. 근데, 가마이 보이까네 15,000원 짜리가 더 좋아 비네? 우야겠노, 5,000원 더 모아야제. 그래가이고 12,000원을 모았는데, 이재며이가 돈 풀아가 물가가 왕창 오리는 바람에  기존 10,000원 짜리 장난감이 11,000원으로 인상 돼뿌고, 15,000원짜리는 16,000원이 되네? 또 얼마 몬가서, 11,000원 짜리는 12,000원으로 오리고, 16,000원 짜리는 가격이 인자는 17,000원 이네! 그러이, 얼라가 말이지, 돈 더 모으는 거를 고마 포기 해 뿌고 퍼~뜩 12,000원 짜리를 샀다고.


돈 풀몬 돈 가치는 하락하고, 저축 해두몬 저절로 자산이 줄어들잖애. 그래설라무네, 돈 풀리몬 대중은 저축하는 기 아이라, 돈을 딴데로 투자하게 될 수 뿐이 없닷고! 글체? 그거쯤은 삼척동자도 다 알기 때문에 무능한 이재며이 또한 알 거라!!! 킁! 근데, 돈을 저축이 아닌 다른 데 투자 할 곳이 어딨겠노? 빤~ 하제? 주택이나 토지 따위 부동산 아이몬 주식이거든. 이재며이가 지 지지율 올리는데, 집값이 천정부지로 상승 해 가이고 대중의 원성을 사는 게 유리하겠나? 주식이 5,000 포인트 넘어가는 소위, '주식착시' 현상을 불러일으키는기 유리 하겠나?


부동산이 아닌 주식이 대중들 혹세무민(惑世誣民)하는데 당연히 유리 하닷하는 거 쯤은, 마, '분명히 알 수 있음,' 즉 '역력가지(歷歷可知)'요 '묻지 않아도 아는 거' 즉 '불문가지(不問可知)' 아잉가배? 하모, 하모···, 긇닷하이!!! 두 말 하몬 잔소리제?!  킁! 


결어(結語) :


이재며이는 대중을 현혹코자 돈을 마구 풀면스르, 돈 풀리몬 저축을 하지 않고, 그 돈들이 죄다 부동산이나 주식 따위로 옮겨간닷하는 거를 알고 있었던 거 같음. 부동산 몰리몬 지지율 하락할 거 같으이까네, 작금은, "빚 내서라도 주식 투자하라."는 회유와 "집 팔아라."라는 갖은 협박 등 당근과 채찍으로 남조선 대중을 한창 가스라이팅하고 있는 중이랏거 가,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호국 시민 와룡의 분석인 거임!!! 킁!


 이재며이의 주가 5,000 포인트 장난질, 즉 '주가착시'에 미혹 된 미친 린민 대중 개돼지들의 한심한 작태들을 보고 있자몬, "마치 어떤 호수 위에 떠 있는 달 그림자 같은 걸 쫓아가는 느낌."이랏하이!!! 킁! 


신기루(蜃氣樓) 즉 해시신루(海市蜃樓) 같은 '주식착시'에 속지 말라는 말이야. 킁!


 

공지(公知)  :


계림팔도의

자유시민~ 여러분!

선거부정의 온상(溫床)

'사전 투표'

폐지(廢止) 

전 세계적인 선거부정 네트워크의

진앙지(震央地)로 대두(擡頭)되고 있는

k-선거시스템,

즉 'A-WEB' 

폐기(廢棄)를 위해가이고

'일치단결(一致團結)'

합시데이!!!


단기(檀紀) 4,359년 

불기(佛紀) 2,570년 

서기(西紀) 2,026년 

02월 14일 토요일. 

윤석열 '진짜(!)' 대통령 궐위(闕位)

만(滿) '316!'

재구속 된지 만(滿) '219일!'


부여 및 백제 예(濊)족 고구려 맥(貊)족, 일본 왜(倭)족, 중국 한(漢)족 등을 제외한 친애(親愛)하는  '조선(B.C. 2,333~B.C. 108) 및 신라 배달민족·빛의 자손들인 자유시민~' 여러분!


무려 만(滿) '316'씩이나 한국 대통령 '직위가 비었닷'하는 거슨, 즉 '궐위(闕位)'는 결코 예삿일이 아이시더!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 '단, 1시간, 1분도 에누리 없는(?) 766일 잔여 임기 임무 완수를 위한 복직  복권 운동, 즉 '나머지(레스트·Rest) 766' 운동 본부 본부장(?)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호국(護國시민' 와룡(臥龍) 슬로건(slogan) :


선거 부정 규명과

법치 정립(法治 正立) 및

사회 기강 확립으로

계림근화(鷄林槿花) 반도

자유 통일하고

다시금 온누리 환히 비추는

'동방의 등불' 되리라!!!


저작권 표시 : Copyright 2026. 02. 14.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호국(護國) 시민 와룡(臥龍) Alrights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