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하몬, 대중은 다짜고짜 음모론이랏고 치부하고 보는 실정이랏하이! 대중이나 언론의 부정선거 의혹제기 냉소는 있제, 과거, 김재주이의 재검표 떼쓰기 글고 근자에 극좌 세력 막후 권력자 털보 김어주니의 되도 않는 음모론 따위에서 말이암은 거랏고, 즉 연유(緣由)한닷고 내는 분석해여. 과거 사례를 AI로 검색하몬 요래 나오더랏고. 



김대중 전 대통령과 부정선거 


김대중 전 대통령은 1987년 제13대 대통령 선거 이후 김영삼 후보 측과 함께 정부·여당이 조직적인 부정선거를 자행했다고 주장하며 부정선거 백서를 발표하고 투쟁을 선언한 바 있습니다. 이는 직선제 개헌 이후 첫 선거에서 제기된 주요 부정선거 논란 중 하나였습니다. 


방송인 김어준과 부정선거 

방송인 김어준 씨는 2012년 제18대 대통령 선거 이후 전자개표기(투표지 분류기) 해킹 가능성, 미분류표의 특정 후보 쏠림 현상 등을 제기하며 부정선거 의혹을 적극적으로 주장한 대표적인 인물입니다. 그는 다큐멘터리 영화 '더 플랜'을 통해 이른바 'K값' 이론을 제시하며 개표 조작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2020년 제21대 총선 당시 여당의 압승 후 일부 보수 진영에서 제기된 부정선거 의혹에 대해서는 "개표 시스템을 잘 모르고 하는 소리"라며 일축하여 '일관성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출처 : AI 개요).


이솝 우화에 양치기 소년 이야기에도 나오잖애. "늑대가 나타났다!"는 거짓말에 속은 적이 있는 사람들이 정작 실제로 늑대가 습격했을 때는 수수방관 했다 아잉가배?! 대중이 있제, k-선거부정 의혹에 시큰둥한 것도, 이미 김대주이나 김어주니가 있제, '부정선거 의혹은 음모론'이랏는 편견 내지 고정관념을 한국 사회 전체에 지독하게 심어놨기 때문 이랏고, 내는 생각 한닷고! 킁!


근데 있제, 그 불신은 부정선거 음모론으로 대중을 혹세무민했던 김대주이나 김어주니가, 저희들이 한 작태들의 업보로서 마땅히 받아야 하는데, 와 선거 제도를 보다 투명하게 개선 하잣하는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나 자유시민들만 욕을 먹냣고오오오!!!


투표 및 개표 등 선거 시스템이 전반적으로 보다 공정(公正)해진닷해가이고 있제, 유권자들이 '어떠한 종류의' 즉  '하등(何等)의' 손해를 볼 거라거나 나쁠 기 있나? '백익무해(百益無害)' 아잉가배? 그래여~? 안 그래여?! 킁!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와 자유시민들이 정녕(丁寧)하게 말이지, 선거 공정성의 수준이나 '정도(程度)를 높이자,' 즉, '제고(提高)'하잣하는 데, 자세한 내용도 모리면서, 덮어놓고, 이번에도 김대주이나 김어주니 류의 '빤~한 선거 음모론'이겠거니 하미, 터무니 엄는 색안경이라니···. 어~휴···. 


결어(結語) :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와 자유시민 세력의 '지치(지)도 않는, 줄기찬(?)' '선거부정 의혹 제기'를 과거 김대주이나 김어주니 따위의 각종 '선거괴담(?)' 쯤으로 섣불리 폄훼하지 말랏고오오오!!!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와 자유시민 세력은 단지, 제기되는 여러 선거 공정성 문제들을 개선 하야, 유권자로서 당연한 권리를 보장 받겠다는 거 임!!! "권리 우에서 잠 자는 자는 보호 받지 모(못)한다.(Vigilantibus non dormientibus subvenit lex)."라는, '뭇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즉 '회자인구(膾炙人口)' 되는 유명한 "법(法)에 관한 속담(俗談)이나 격언(格言)," 즉 '법언(法諺)'도 있잖애?! 킁!


이재며이 독재 

타도!!!



공지(公知)  :


계림팔도의

자유시민~ 여러분!

선거부정의 온상(溫床)

'사전 투표'

폐지(廢止) 

전 세계적인 선거부정 네트워크의

진앙지(震央地)로 대두(擡頭)되고 있는

k-선거시스템,

즉 'A-WEB' 

폐기(廢棄)를 위해가이고

'일치단결(一致團結)'

합시데이!!!


단기(檀紀) 4,359년 

불기(佛紀) 2,570년 

서기(西紀) 2,026년 

02월 15일 일요일. 

윤석열 '진짜(!)' 대통령 궐위(闕位)

만(滿) '317!'

재구속 된지 만(滿) '220일!'


부여 및 백제 예(濊)족 고구려 맥(貊)족, 일본 왜(倭)족, 중국 한(漢)족 등을 제외한 친애(親愛)하는  '조선(B.C. 2,333~B.C. 108) 및 신라 배달민족·빛의 자손들인 자유시민~' 여러분!


무려 만(滿) '317'씩이나 한국 대통령 '직위가 비었닷'하는 거슨, 즉 '궐위(闕位)'는 결코 예삿일이 아이시더!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 '단, 1시간, 1분도 에누리 없는(?) 766일 잔여 임기 임무 완수를 위한 복직  복권 운동, 즉 '나머지(레스트·Rest) 766' 운동 본부 본부장(?)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호국(護國시민' 와룡(臥龍) 슬로건(slogan) :


선거 부정 규명과

법치 정립(法治 正立) 및

사회 기강 확립으로

계림근화(鷄林槿花) 반도

자유 통일하고

다시금 온누리 환히 비추는

'동방의 등불' 되리라!!!


저작권 표시 : Copyright 2026. 02. 15.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호국(護國) 시민 와룡(臥龍) Alrights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