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글올라왓길래 뭔가했더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금잔디동산 원 여러분 영포티 틀딱문주, 여래입니다.

최근 레 휴가 기간 동안, 우리 금잔디클 떠나는몇 분이 계셨습니다.

원래는 "그냥 조용히 보내트리자" 모드로 넘어가려 했지만, +종 커뮤니티와 세간의 풍문(?)이조금 용용해지고, 오랫동안 함께 해주신 우리 문원분들 마음이 상하실까 봐 이렇게 글을씁니다.

최근 나가신 분들 중한 분은, 예전부터 부모님 패트립 관련 캠처제보가 있었고,

른 한 분은 제가 아지트에서 직접 목격한, 다소..음..게임보다 성인방이 어울릴 법한(?) 채팅으로 인해

'아, 이분은 금잔디와는 결이 다르구나' 하고 이미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분들과 함께 들어요시거나,

소개로 들어오셨거나, 지인이신 분들이 아직 남아계신 걸로 압니다.

혹시 이글이 불편하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저는 깔끔하게 축출 해드립니다.

추가로, 공개된 캡처 말고도

하트 모양 왁싱(?)이나, 기타 비매너 캡처도 있지만 그냥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 그런 대화를 하던 분들이 나가신 거구나." 그리고는 다시 즐겁게, 편하게, 깨끗하게 게임 하시면 됩니다. 세상 이치가 그렇듯, '그런' 사람들과 어울리면 자연스레 '그런' 사람이 됩니다. 저는 그런 분들께 맞춤형(?) 짜같은 대응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필요하다면 오창에서 언제든지 정면승부 가능합니다. 연락 주시면됩니다. (저는 빠지거나 숨는 성격이 아닙니다.) 이상, 금잔디 지킴이 어래였습니다. 오늘도 잔디 깎든 스트레스는 잘라내고, 게임은 푸릇푸릇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분들 나가게 된게 단톡에서

문주가 혼자 급발진해서 말 잘못해놓고

사과는 없이 나간애들 통으로 싸잡아서

까내리기 바쁘누ㅋㅋㅋ


여윽시 영포티는 과학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