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대통령 “韓군사력 세계 5위…

국방비 대폭 늘릴 것”

(출처 : 인터넷 신문 기사. 2025.09.25). 



이재며이가 미국까지 꺼더 가 가이고 항모전단이 아이라, '항공모함  한 척 엄는' 초라하고도 같잖은 한국의 군사력 자랑을 처주낀 까닭이 뭐겠노? 아재며이 망언을, 내가 있제, 쉽게 해석 하몬 아래와 같아여. 


"미국은 '중국 견제에 집중하기 위해 전략적 유연성을 확보' 하겠다는데,  구체적으로 미군의 한국 내 기지를 대만 방어의 전지 기지로도 활용 하겠다는데, 그러면, 중공이 가만히 있겠나? 중공이 나 이재며이의 명(命)을 틀어쥐고 있는 '뒷배'인데, 중공한테 배신 때리라고? 중공에 대한 배신은 곧 나, 이재며이의 '개죽음'이닷. 그러니, 트럼프, 이 개새끼야! 내가 니한테 관세 25%가 아니라 50%, 100%라도 처두드려 맞더라도 나만 살기 위해서는 주한미군의 대만 투입은 절대, 절~대로 용납 못한다. 시바, 트럼프 이 새끼가 존나, 조올라 짜치게 만드네···." 


이재며이와 그 지지 세력인 좌익빨갱이들은 자신들이 고작 '우물안 개구리,' 즉 '정저지와(井底之蛙)'요, '방구석 여포'며 '골목대장'에 불과함을 깨닫는 거를, 그러니까 '자기 객관화'를 몬 하고 있어여!


이재며이, 이것아! '미국과 한국 국방비 규모'를 AI로 검색 하이까네, "2025년 기준 미국의 국방 예산은 약 940조 원, 한국은 59조 원으로, 미국이 한국보다 약 881조 원 더 많은 국방비를 지출하고 있습니다."라는 답이 나왔닷고!!! 존경하는 도널드 존 트럼프 미합중국 제 47대 대통령 각하 앞에서, 감히, 군사력을 과시 한다는 거슨, 그야말로 '번데기 앞에서 주름 잡기(?)'요, '식모 아에서 행주 짜기(?)' 아이가? 깔! 깔! 깔! 까르르~~~ 이게 얻다대고 '군사력' 자랑이람?


이재며이! 내 니한테 '점잖게(?)' 충고하는데, 미국 앞에서 군사력 자랑 하느니, 변강쇠 앞에서 '좆 자랑(?)'을 하가라! 차라리, 거기 낫겠데이. 깔! 깔 깔! 까르르~~~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a7e6fefce34


변강쇠!! 나랑 한판 붙자!!(사진 출처 : 인터넷).



주한미군 말이 나와서 말인데, 주한 미군은 있제, "북한의 핵·미사일 위협에 대응해, 적의 공격 징후를 신속하게 탐지하고 발사 전에 선제적으로 타격하는 한국군의 공격체계," 즉 '소위 킬 체인(Kill Chain)'에 필수뷸가결한 "데이터나 정보" 그러니까, '정보자산(intelligence assets)'을 한국군에 제공하고 있닷고!!! 그거슨 돈 주고도 살 수 엄서! 엄땃고!! 정보 자산 엄는 킬 체인은 있제, 마치 '눈가리고 과녁을 맞출랏하는' 무모하고도 어리석은 시도인 거랏고 내는 생각한데이!!!  


그래도, 이재며이는 미친 린민대중 개돼지들 대상 민중선동과 반미 악선전(惡宣傳) 및 대중조작(mass manipulation) 내지 여론조작(輿論造作, Media manipulation) 후 주한미군 철수 찬반을 국민투표에 부치가이고, 과반 찬성을 확보 하려 할 기랏고!!! 킁! 그리고 나스르, '국민의 뜻(?)'이라느니, '국민의 의지(?)'라느니, '국민의 명령(?)'이라느니, 오만 포장을 다 해 가이고, 있제, 기어이 주한미군 철수를 무리하게 강행 할 가능성이 '짙닷고,' 즉 '농후(濃厚)하닷고' 내는 예상 해여!!!


실제로 주한미국 철수하고 나몬, 이재며이나 그 지지세력이 뭐랏고 '자화자찬' 하겠노? 빤하제? "위대한 국민이 트럼프와 주한미군을 상대로 승리했다. 미군을 상대로 한 월남전 베트콩의 승리에 버금가는 반미주의의 완전한 승리다. 이번에, '한국 국민의 저력' 내지 '국민의 힘'을 세계 만방에 떨쳐보여 주었다."랏고, 처주낄거라!!! 내 말대로 되나, 되지 않나, 어데 두고 보잤고!!! 킁! 




이재명 대통령 "북핵 추가 생산·수출만 막아도 안보 이익"

"오직 미국 트럼프만 북과 협상 가능"


(출처 : 인터넷 신문 기사. 2025.09.25).


엥? 이거슨, 또, 뭔 개소리람? 이재며이, 니, 지금, 존경하는 도널드 존 트럼프 미합중국 제 47대 대통령 각하와 친애하는 미국 시민들 면전에다 대고, 김정으니가 대륙간 탄도 미사일로 미국에 핵 도발을 감행 하기 전에, 김정으니의 핵 보유를 '좋은 게 좋다'는 식으로 적당히 용인 해 주랏고 '공갈' 치는거라? 뭐로? 뭣고?!


니가 그 따구로,  존경하는 도널드 존 트럼프 미합중국 제 47대 대통령 각하께 혹세무민 하고, 간사한 말장난으로 농간을 부리몬 트럼프 각하께스르, 쉬이 농락 당해 가이고, 세계 평화를 위한 완전한 비핵화 원칙을 포기하고, 한국 자유민주 시민들이 영구적으로 김저으니의 핵 공포에 짓눌려 살도록 김정으니의 핵을 동결하는 미봉책에 동의 할 줄 알았는갑제?  이재며이! 트럼프 각하가 '빙다리 핫바지'로 비나? 어데서, 밑장빼기고?! 킁!


이재며이! 내, 하나만 물어 보제이. 흠, 흠···, 니가 김씨왕조 3대 세습 독재자요 '핵 불장난 미친 돼지' 김저으니의 '망석중이'가? 글나?! '망석중이'가 뭔 줄 알제? 있제, 귝어사전에 찾아보몬 이래 나와여., "망석중이 : 1 나무로 다듬어 만든 인형의 하나. 팔다리에 줄을 매어 그 줄을 움직여 춤을 추게 한다.  2 남이 부추기는 대로 따라 움직이는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결어(結語) :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8e1afeeb862




휴전선 이북에 핵이 있는 한, 한국의 자유민주 시민들은, 자신들뿐만 아이라, 그 후손들까지, 대대손손 '영~원히' 핵 공포에 움츠러들어, 옹송그리면스 살아가야 한닷고오오오!!!


예컨대, 뒷골목 조폭·깡패·건달 개새끼들이 무섭닷고 조폭을 용인하몬 말이여, 결국, 난(나)중에는 그 나와바리(?)와 세력을 확장해 가이고 선량한 시민들을 더욱 겁박하고 착취하며 강탈한다 아잉가배? 글체? 불도 확산되기 전에 초동대처가 중요하듯이, 김저으니 핵도 있제, '아예, 고마, 뿌리를 뽑아야,' 즉 '근절(根絶) 해뿌야'한닷고 내는 생각해여! 킁!


고(故)로, 자명(自明)하게도 말이지, 김씨왕조 '완전한' 비핵화 외에는, 마, 달리 '대안이 엄서! 엄땃고!!! ( 축약(abbrev),There Is No Alternative. TINA).' 킁! 


공지(公知)  :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2f2204d95




(사진 출처 : 인터넷).

계림팔도 자유민주 시민들의 상징

 '태극기-성조기 배지.' 


단기(檀紀) 4,358년 

불기(佛紀) 2,569년 

서기(西紀) 2,025년 

9월 26일 금요일

윤석열 '진짜(!)' 대통령 궐위(闕位)

만(滿) '175일!'


부여 및 백제 예(濊)족 고구려 맥(貊)족, 일본 왜(倭)족, 중국 한(漢)족 등을 제외한 친애(親愛)하는  '조선(B.C. 2,333~B.C. 108) 및 신라 배달민족·빛의 자손들인 자유민주 시민~' 여러분!


무려 만(滿) '175일'씩이나 한국 대통령 '직위가 비었닷'하는 거슨, 즉 '궐위(闕位)'는 결코 예삿일이 아이시더!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 '단, 1시간, 1분도 에누리 없는(?) 766일 잔여 임기 임무 완수를 위한 복직  복권 운동, 즉 '나머지(레스트·Rest) 766' 운동 본부 본부장(?)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애국 시민 와룡(臥龍) 슬로건(slogan) :


선거 부정 규명과

법치 정립(法治 正立) 및

사회 기강 확립으로

한반도 자유민주 완전 통일하고

다시금 온누리 환히 비추는

'동방의 등불' 되리라!!!



"♩♪내가 바로 기장, 아니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江沙里) 갈매기다~~~!♪♬" '강사 갈매기' 경북 애국 시민 와룡(臥龍) 씀.


저작권 표시 : Copyright 2025. 9. 26. 경북 애국 시민 와룡(臥龍) Alrights rese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