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사가 늦었습니다. 5월 5일에 철티비로 인생 첫 국토종주 성공 인증했던 자린이입니다.
힘들었지만 그만큼 보람찼던 국토종주를 마치고 나자 조금 더 해보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더군요. 입대 전이라 가장 여유로운 시기이기도 하고 해서 곧바로 동해안 종주를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5월 23일, 영덕에서 출발해 4박 5일만에 동해안 자전거길 상행 완주에 성공했습니다.
출발한 지 얼마 안 되어 내리막길에서 낙차 사고가 나기도 하고 달리는 도중에 비가 내려서 부득이하게 우중 라이딩을 하기도 했지만 탁 트인 해변의 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지금껏 다녀본 자전거길 중에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가진 코스가 아닌가 싶네요.
뒤늦게 자전거 타기에 맛을 들여서 연습도 없이 젊은 혈기 하나만 믿고 무작정 떠난 여정이었지만, 온 몸으로 길을 밀고 나아갈 때 문득 밀려오는 광활한 세상에 안겨 자유로웠습니다.
자전거와 인생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의 길 위에 순풍만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그럼 또 뵙겠습니다.
추신) 삼천리자전거, 대단한 기술력입니다. 국토종주를 다녀오고 별다른 정비 없이 타이어에 바람만 채워서 출발했는데 펑크 한 번 없이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들인 힘의 절반만큼만 나가는 파멸적인 구동력은 어쩔 수 없지만요. 그럼 타는 사람이 두배 더 열심히 밟으면 되는 거 아닐까요? 아무튼 철티비를 너무 무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여러분의 시작을 함께한 자전거입니다.
그냥 부러워서 하는 소립니다...
대단하십니다 ..
악으로 깡으로 겨우 달렸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그래도 힘 잡아먹는 개같은 샥 없는거 탄게 훌륭한 선택... 타야가 굵은건 양날의 검이지만 안전하게 도달한거만 해도 ㅊㅋㅊㅋ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도로 상태가 불량한 곳이 너무 많아서 안전을 위해서는 두꺼운 타이어가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ㅇㅇ 좋은선택! 또 다녀와서 후기 올려도!
너 좀 멋있네 - dc App
다른 분들이 먼저 가신 길 뒤늦게 따라갔을 뿐입니다ㅎㅎ 시간과 열정만 있으면 누구든 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거리가 짧기도 하고 바빠서 인증글은 안 올렸지만 중간에 영산강도 다녀왔습니다...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진정 즐길 줄 아는 사람이라고 생각함
체력과 실력이 부족해 하루에 남들 가는 거리 절반밖에 못 갔지만 그만큼 여유를 가지고 경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즐거웠다면, 그걸로 오케이겠지요? 감사합니다~
이것저것 신경 쓰게 되는 건 결국엔 허영심인데 자전거 타다보면 그런 생각도 사라지고 겸손 해지는거 같음
멋지다...제주도도 입대하기전에 가봥 - dc App
종주에 성공할 때마다 꿈이 커집니다...입대 전이 될지 후가 될지 모르겠지만 꼭 제주도 가보고 싶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상행 어디서 출발하셨나요?
영덕터미널에서 출발했습니다!
부산에서 출발하려하는데 영덕터미널에서 다들가시던데 그게 국룰인가염...?
동해안종주 수첩에는 영덕부터 시작이니 다들 거기서 출발하는듯 - dc App
나이가 부럽노.. 재입대 하더라도 갈 수 있으면 가고 싶다
동해안은 개추야
그립시프트에 스틸프레임 완전 찐철티비로 보이는데 맞나요? 저렴하면서 편리한 이동수단(도난위험없음)에 매력을 느끼는 저도 철티비에 대한 로망이 있습니다. 그걸로 종주라니 멋지네요
엔진이 페라리 ㄷㄷㄷ
캬 찐자전거인이네 ㅊㅊ
사진 좀 더 올려줘
어썸한걸
헉 대단하십니다 자전거 모델명 뭐에요? - dc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