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런거 가져오지 마라 꼴 보기 싫다. 저따위로 인증할거면 뭐하려 땀 바가지로 쏟으며 숨 할딱거리면서 개좆고생 하냐? 저딴 새끼들과 이걸 옹호하는 병신들이 있으니 고생하여 보람을 얻는다는 신성한 가치가 훼손 되는거지. 이게 왜 비판받는지 모르는 새끼들은 진심 반성 좀해라


(''저런거 가져오지 마라 꼴보기 싫다" = 킥보드 타고 쉽게 쉽게 가는게 못마땅하다)


- 애미 뒤진 논리 쳐 봐라? 내가 언제 단순히 자전거 종주길에서 킥보드 타는 행위 자체를 가지고 욕했냐? 모자란 새끼야? 애당초 저 인증 스티커가 자전거나 그에 상응하는 수준으로 개 좆고생하면서 완주한 사람에게만 부여하는 건데?


(저 인증스티커는 자전거 or 그에 상응하는 수준으로 좆고생하면서 완주한 사람한테만 부여하는게 아닌데 ?)

(본인이 자전거 종주길에서 킥보드 타고 인증하는 놈들 꼴 보기 싫다고 욕했으면서 "자전거 종주길에서 킥보드 타는 행위 자체를 가지고 욕을 했냐 ?" 라고 되묻는게 무슨 개잡소리임 ?)

- 나는 좆고생 했는데 저새낀 개꿀 빨았으니 꼴보기 싫다는 심보가 아니라 애당초 저 스티커 자체가 개 좆고생한 새끼들한테 부여하는 건데 왜 이렇게 중심내용 파악 못하고 병신같은 소리를 쳐하냐


(앞에선 "뭐하러 땀바가지로 쏟으며 좆고생 하냐 ?" 꼴보기 싫다 라고 말했으면서 꼴보기 싫다는 심보가 아니라고 ㅋㅋㅋㅋ?  자승자박 씨발아
중심내용 파악 못하는 새끼가 누굴까 ?)

니는 앞으로 마라톤 할때 옆에서 전동킥보드나 자동차 쳐 타면서 42.195km 완주하고 누가 뭐라고 하면 방금 니가 씨부린말 그대로 지껄여라 ㅇㅋ?


(병신같은새끼 수준ㅋㅋㅋㅋㅋㅋ 마라톤은 공정하게 치뤄져야 되는 대회이고 참가하는 선수들은 입상을 목적으로 피와 땀을 갈아넣는 '대회'인 반면 자전거 종주길은 재밌게 놀고 둘러보고 즐기라고 만들어 놓은거고 당연히 대회가 아니기 때문에 공정이란 게 애초에 성립하지도 않는데 ? 무슨 마라톤에 전동킥보드 운운함 ? 병신인가 ;;;)

그리고 니새끼 논리대로라면 당연히 완주했으니 기념품이나 메달도 달라 하고 ㅇㅋ? 병신새끼 ㅋㅋ


(마라톤 두 발로 완주한 사람한테만 메달을 지급O, 킥보드 탄 사람에게 메달지급 X)
(국토종주길 자전거를 타든 킥보드를 타든 스템프만 다 찍으면 메달지급O)




씨발아 ~ 국토종주 자전거 타든 킥보드 타든 인증 때리면 되는거니 아가리 닥치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