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이크 입문 6개월차 바린이입니다.

작년 9월 (2025년 9월 1일) 경기도 안양의 어느 사거리에서(정확히 어디였는지는 기억 안납니다.. 중고거래 때문에 갔다가 목격한거라) 청소년 세명이 운행하던 오토바이가 사고가 나있더군요. 사고 현장에 있던 사람들한테 물어보니까 오토바이가 불법 좌회전을 하다가 승용차를 들이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사고 현장에 계시던 배달하시는분이 현장정리를 도와주고 계시더군요. 오토바이 기종은 sym 보이져125?로 보였습니다. (사고로 인해 프론트 카울이 흔적도 없이 부숴져서 기종을 알아보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나마 알아볼수있던게 발판 sym 각인이랑 바디카울 형상이었습니다) 보니까 오토바이 뒷자리에 탔던 여학생 둘은 의식이 있고 움직일수 있었는데 운전하던 남학생은 의식도 없고 피를 엄청나게 많이 흘리고있더라고요.. 구급차랑 경찰차가 도착을 해서 오토바이 운전자를 제일먼저 싣고 갔습니다. 이후에 자세히 보니까 오토바이에 번호판도 없고 키도 안꼽혀있는데 키온상태였습니다.. 쇼바 녹이랑 발판에 수북하게 쌓인 때랑 먼지를 보니 누가봐도 도난오토바이더군요..

이 사고를 목격한뒤로 바이크를 타기가 좀 무섭고 꺼려지더라고요..혹시 이 오토바이 사고에 대해서 앞뒤 상황을 알고계신분이나 저말고도 목격하신분, 또는 오토바이 운전자 학생 근황을 알고계신분이 있으실까요? 뉴스를 찾아봤는데도 관련 기사도 안나오고.. 사고 학생이 좀 걱정되는 마음에 글을 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