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도 못 자서 컨디션 망 였고 그러하니 자세도 ㄹㅇ 맘 안드는 샷 였는데 던지는 대로 다 들어 가서 퍽 쳤다.
어쨌거나 11프레임 까지는 그래도 1-3 포켓 X 였는데 마지막 12프레임은 개 쫄아서 다리 후덜리더니 결국 브룩클린 였는데 또 그게 넘어 가더라 ㅋㅋ
내 솔까말 이건 운이 좋았다를 넘어선 기이한 퍽 이라고 할수 있을거 같다.
퍽 친 볼은 약4년 전에 구입 한 거고 DIY로 기름도 빼주고 폴리도 해주었는데 볼이 스트라이크가 나더라도 핀 때리는 소리가 노무 멍청 해서
볼의 수명이 다 된거 같아서 버려야 하나 싶어 락커에 짱 박아 놓고 있다가 마지막 이라는 마음으로 샌딩 한거였는데 이게 ㄹㅇ 개 굿 판단 일 줄이야
내가 상주 하는 볼장 레인이 어려운데 마침 샌딩 한 볼이 찰떡 인지 볼 받아주는 카버 에리어가 노무 좋았다.
이러면 구지 새볼을 사야할 필요성이 느껴지지 않더라
일단 퍽 치니깐 기분은 개 좋다.
볼붕이들도 퍽 많이 때리고
++
ㅊㅊㅊ
고맙다.
ㅊㅋㅊㅋ - dc App
감사
그라제, 술 끊었는디 이런 날은 한잔 해야제 ㅋㅋ
개고수;;;
ㄹㅇ 개고수가 되고 싶어서 개 연구 하고 연습은 하는 중인데, 잘 알다시피 알면 알수록 볼링은 더 어려워 지더라, 아마도 볼링 공 놓는 날까지 볼링 잘하는 해답을 찾지 못 할 것도 같다? 고맙다.
ㅊㅊ
감사 감사
볼붕이 첫 퍽 개추 - dc App
감사, 닌 퍽 백개 쳐라 익이
핸디왜받냐 - dc App
내 외국 사는데, 여기서는 핸디 정점을 세워 놓고 그 아래는 무적권 핸디를 받는ㄷㅏ. 그리고 관할 하는 협회 같은게 있어서 투어 나가게 되면 그 기록된 점수로 에버를 받게 되고, 대로 투어 한국은 리그에서 핸디 안 주냐?
@Laneman ㅇ? 실력자면 핸디빼라 - dc App
추츄
감사 감사
312점이라니 한계를 뚫어버렸구만 - dc App
한국은 어떨까 싶은데? 내 사는 곳은 가령 210점 220점 기준을 책정 해서 그 아래가 되면 무줙권 핸디를 받게 된다.
감사, 너도 쵝오야
크 축하축하!!!
ㅊㅊ
퍽추 - dc App
감사
ㅊㅊ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