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보는 금발갑 앰들 mnet.help@cj.net 여기다가 메일 틈틈이 넣어줘... 

제목: 일본 시장을 겨냥한 ‘플레어’ 멤버 영입 제안 (보이즈2플래닛 파생 그룹)

or

제목: 보이즈2플래닛 파생 그룹 허중싱 영입 제안(일본 시장 겨냥)


내용: 밑에글 복붙

0490f719b4866ef020b5c6b011f11a39ee971f05315c160c

* 위는 엠넷이고 에펜씨는 fncent@fncent.com 이거임. 혹시 모르니까 둘다 넣어 



념부탁)허중싱은 실제로 돈이 된다 - 보이즈 2 플래닛 갤러리


[2026/01/02] ‘허중싱’(ホー・ジョンシン)의 X 내 일본 지역 트렌드 진입 기록

^ 허중싱 일본 X 트렌드 진입 기록


안녕하십니까. 과금 서포트 10등이었지만, 무과금 투표 29등으로 탈락했던 연습생이 누군지 아시나요?

허중싱은 현재 소속사도 없고, 한국어 선생님을 구했다고 밝힌 바 있어서 ‘파생’ 기획사 관계자 분들의 눈에 띄어서 거론될 수 있으면 좋겠어요


 허중싱은 파이널 진출자들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는 일본 팬덤을 가졌고, 무엇보다 허중싱 본인이 쟈니스 팬이라서 일본 팬들에게 친근한 이미지입니다. 

0490f719bc856cfe20b5c6b011f11a393654d15377445454b0

(일본 연습생들도 모르는 일본 아이돌을 좋아한다고 말한 일화가 유명합니다)


지금 국제 관계가 안좋긴 한데 ‘ 『Sexy~』 ’ 란 캐릭터성이 강한 만큼 일본이 좋아하는 스타일이고, 허중싱 덕분에 일본 팬들이 앨범을 많이 사줄 수 있다는 걸 말하려는 거예요


마지막으로 읍소할 점은, 그의 과거사를 위험으로만 평가하지 말아달라는 점입니다. 엔터 사업의 선도자인 동시에, mz세대에게 친화적이며 개방적인 선구자의 이미지를 도모하고자 할 때 허중싱의 케이팝 활동은 위험이 아니라 오히려 기업이 붙잡아야 할 셀링 포인트입니다. 지하돌 경력은 한 번도 허중싱의 ‘병크’였던 적이 없습니다. —중국 시청자들의 반응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보수적인 가치에 어긋나지만 병크도, 위험도 아닌 이유는 바로 중국 연습생의 지하돌 과거가 한국 여성 소비자들의 보이콧 대상인 ‘빠혐’이나 약자 혐오와는 대척점에 있다고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다른 이유지만 지하돌 산업의 본고장인 일본에서도 허중싱의 과거는 문제가 되지 않으며, 오히려 팬들 개인의 상처를 투사할 수 있는 공감 코드이자 캐릭터성의 일부로 받아들여집니다. 

중국을 제외한 어느 나라에서도 그는 ‘병크 멤버’가 아님을 알 수 있는데, 연습생 160명 중 가장 처음으로 공개된 비주얼포스터 첫 주자로서 일찍이 과거가 드러난 그임에도, 탈락 직전까지 여러 해외 비공식 투표에서 항상 원픽 15~16위의 높은 순위를 기록했기 때문입니다.

중국에서 허중싱의 과거가 터부시되는 이유는 중국 내 성산업의 형태와 관련이 있습니다; “Zhongxing’s audience reception serves as a reflection of the audience’s moral and social values rather than Zhongxing the person. (princesshakky, Humanizing He Zhongxing: A Boy From Chongqing Who Wanted To Be A Star , 2025)”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시장에서도 화제성과 인기를 얻으려면, EVNNE의 박한빈과 같이 그에 걸맞는 캐릭터가 한 명은 있어야 합니다. 

허중싱의 모든 직캠 및 서포트 순위가 10위권이었던 점, 탈락 이후에도 꾸준히 일본 실시간 트렌드에 진입한다는 점을 결코 무시하면 안됩니다.

요컨대 허중싱은 일본 팬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직접적인 유입을 만들어 내는 능력을 위와 같이 입증한, 일본 진출의 핵심 멤버입니다.


승진 앞두신 계자샘들

광대메랩롤 필요하지 않으신가요


허중싱 컨택 주소>> 허중싱 샤오홍슈

허중싱 웨이보-1 

허중싱 웨이보-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