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갤 꼬라지 보니까 제일 많이 올라 오는 글이

1. 어떻게 하면 빨리 피자쿠폰 먹을 수 있냐?

2. 주문취소 당했을 경우 상담사에게 어떻게 쿠폰 뜯어내냐?

이 두개인 것 같은데 내가 확실하게 정리할께

아래에 정리한 내용에 대해서 틀리다 물타기다 낚시다 말하는 새끼들은 그냥 단톡방 애들이라고 생각하면 됨.

우선 피자쿠폰을 빨리받는 방법은 현재 두가지다(투폰은 필수다.)

1. 이벤트 배너를 정상적으로 배민 서버시간에 맞춰 클릭해서 받는 방법.

2. 세컨폰 내지는 공기계로 이벤트로 황금색 2만쿠를 받고 그 창을 나가지말고 그대로 보존한 상태로 다음날 5시에 이미 켜져있는 황금색 2만쿠를 다시 클릭해서 받는 방법

일단 속도는 압도적으로 2번이 빠른데, 아무리 손이 느려도 이미 켜져잇는 쿠폰창 누르는거라 무조건 5초컷 이내가 나온다. 치갤 단톡방에 3개씩 먹는놈들은 무조건 이방법 쓴다고 보면됨. 숙련자들은 3초컷까지 나온다던데 욕이 나오는 속도다ㄷㄷ.

근데 오늘 보니까 생각보다 서버가 많이 정상화돼서 손속도에 자신이 있으면 이벤트 배너를 눌러도 7초컷 이내가 충분히 나오더라.

500장 쿠폰 기준으로 7초컷 이내면 사실상 무조건 2만쿠 겟하는게 가능함.

따라서 손속도에 자신있으면 꿀방법 그딴거 찾을 필요없이 그냥 투폰으로 배너클릭만으로도 먹을 수 있음

그리고 브랜드관 연막에 대해서도 정확하게 정리하자면 현재 브랜드관은 막힌게 맞다 실험결과 7천쿠 받아지더라..

물론 7천쿠도 쿠폰이라서 이걸 쿠폰받아진다고 하면 할말이 없는데 2만쿠 당첨을 노린다면 혹시나 하는 마음에 속아서 브랜드관 대기타다가 그날 하루 기회 날리지말고 차라리 그냥 생배너 클릭이 나을 수도 있다. (참고로 지금 올라오는 피자헛 움짤 인증 이건 5월 피자헛 2만쿠때 돌던 그때 찍은 움짤이랑 정확히 같은거니까 제발 낚이지마라)

참고로 처갓집 때는 브랜드관으로 치갤 단톡방이 꿀많이 빤건 팩트다. 욕좀 쳐먹어야함..

마지막으로 주문취소때 상담사한테 쿠폰 받아내는 팁 풀고 글을 마무리 한다.

일단 상담사가 뿌리는 배민쿠폰은 기본적으로 3천원이다.

즉, 3천원은 최저금액이고 5천원, 1만원, 2만원까지 쿠폰보상이 나간다.

전제는 일단 전화상담이다. 상담원이랑 통화할 용기가 없다면 어플로는 3천쿠가 맥시멈이다.

전화상담을 이제 한다고 하면 전화상담의 시간이 매우 중요하다는 통계가 있다.

끊지 않고 "1시간 30분."

통계적으로 위 시간을 지키면 5천쿠가 나온다.

1만쿠, 2만쿠에 대해서는 지금 다 이야기하면 재미 없기도 하고

아직 불확실한게 있어서 다음에 풀도록 할게.

내일부터는 즐거운 이벤트 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