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면서 유닛과 마법, 영웅을 대기시간 없이 바로바로 뽑아낼 수 있는게 진짜 체감이 크네요 ㅋㅋㅋ 마치 치트키 쓰는 느낌이랄까? ㅎㅎ
현재 홀업 부스트로 군대와 영웅 강화가 되어있고, 업그레이드 하는데 드는 시간과 자원이 적어서 아싸리 9홀까지 오버홀로 달릴 작정입니다.
9홀에서는 본격적으로 다양한 유닛과 함께 새로 추가된 미니언 프린스까지 총 3명의 영웅을 쓸 수 있어서 일단 9홀에서 잠시 멈추고 성장시킬거에요.
9홀에서 적어도 군대 풀업, 욕심 좀 부르면 아예 자원생산소까지 풀업찍고 11홀로 넘어갈까 싶네요. 11홀에서 워든을 쓸 수 있어서요.
한편 장인기지도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뭔 조합이 좋은지는 몰라서 그냥 맘 가는데로 업그레이드 하고 있어요.
그런데 장인기지 패치가 되었는지 대포카트가 제가 알던게 아니네요.
예전에는 체력이 다 닳으면 그 자리에서 고정된채로 임시체력을 갖고 끝까지 공격을 이어가던데, 지금은 사거리와 공격력이 더 높은 박격포 모드로 바꿔서 공격을 할 수 있게 바뀌었네요.
나름 쓰는 재미가 있기는 하지만 어,,, 아무래도 컨트롤에 미숙해서 그런지 대충 폭탄병에 바바리안 뿌린 것만도 못하네요 ㅎㅎ;;
쳐접으셈
11홀까지 빠르게 올려서 도고로 무한파밍하는걸 ㅊㅊ - dc App
도고가 파밍에 엄청 좋다고 하는데 솔직히 지금 상황에서 11홀까지 쭈욱 올리는건 다소 부담이 되어서 ㅎㅎ;; 올리더라도 최소한 9홀 풀공격 상태로 업글해놓고 올려놓고 생각해보겠습니다.
오버홀로 길을 정했으면 빠르게 홀 올리고 공격력부터 갖춰서 업글하는게 더 빠를거임 저홀에 머무는것보다.. 글고 이젠 별로 오래 걸리지도 않으니까 금방 성장가능할거임 재밌게 즐기면서 천천히해 - dc App
@클갤러1(221.159) 아, 그렇군요. 조언해줘서 감사합니다 (_ _)
쳐접진말고 열심히해라. 건실하게 해
그냥 13홀까지 빠르게 업하고 영웅들 전부다 눕혔다가 영웅들 렙 어느정도 올리면 15홀가자 요새는 오버홀해도 파밍이 금방이라 괜찮음 일단 6장인 먼저 만들고 ㅇㅇ
음... 답변 감사합니다 (_ _) 일단 생각해볼께요.
컨셉이노 - dc App
넣을게
화이팅 나도 무과금으로 17홀 풀방타까지왔음
무과금으로 17홀 풀방타 ㅎㄷㄷ 정말 엄청나네요!
복귀가 아니라 지금 첨하는 거 아닌가염 ?
아뇨, 처음 하는거는 아니고 몇년전에 했다가 접었는데 다시 시작하는거에요.
천천히 이것저것 해보면서 재미 붙여보시길 훈련시간도 없으니까 화이팅
네 ㅎㅎ 훈련시간 없이 바로바로 군대를 뽑아낼 수 있어서 마을을 키우기 훨씬 편하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