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증거가 아주 중요한 시기인 만큼 재차 증거를 구합니다.
수강생 많은 큐오넷에서 구해야 되는데, 허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증거로 승패가 나뉘죠. 증거가 없으면 증거불충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 수강생분들의 도움, 증거자료가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수강생들의 신고요구와 응원, 증언들을 들으면서 경악을 금치 못할 일이라고 느낍니다.
제자가 스승 신고를 원하고, 처벌을 원하고, 응원하고 돕고 있으니 참 보기 힘든 일을 보고 있습니다.
정말로 정품이라고 믿고 속았다고 신고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스승 욕하는 건 봐도, 고발 처벌원하는 건 희귀한 경우로
이게 어떻게 바람직한 스승과 제자 관계겠습니까? 살다보니 세상에 별의 별 일이 다 있습니다.
디씨에도 이에 대해 말씀하신 분이 있고, 증언은 있는데 증거가 없어 구합니다
구하는 증거는
수강생들 사이에서 크랙아니냐고 말이 돌았을 때
감성사운드에서 논란 확인해본다고 하고 얼마 뒤에 정품임을 확인했다 했다고 한 증거를 구합니다.
문자 메신져 캡쳐파일이나, 영상 캡쳐, 녹음 다 좋습니다.
감성사운드에서 정품임을 확인했고 이상이 없다고 말한 증거를 구합니다.
여러분,
크랙을 정품이라고 속이는 것은 사기이며, 판매를 하든 구매를 연결하든 이는 수강생을 속이는 명백한 사기입니다.
처벌에 더 용이할 것 증거가 될 거라 보기에 구합니다.
1) 크랙인지 알았다면(여러분들이 알았는지 몰랐는지는 여러분들의 판단이 있을 것입니다.)
정품임을 확인을 했다 한말은 사기이며,
수강생들에게 사기까지치며 연결한 것입니다. 이게 단순연결입니까?
이건 100% 함께 사기친 것입니다.
물론 자기가 말을 안했다 하더라고, 미디마스터가 정품이라고 하고 있는데, 물론 연결 자체가 사기죠.
함께 정품임을 확인했다고 말했다면 더 적극적인 사기지, 그런 말 안하고 연결만했다고 해도 사기입니다.
저는 이들이 1000만원 넘는 제품을 25,45, 65만원에 판매하는 것을, 처음부터 정품인지 몰랐다고 하는 것도 믿지 않지만요.
2) 몰랐다... 이들이 몰랐다고 주장하겠지만, 과연 확인을 했을까요?
확인했다면 책임을 질 수 있는 말을 하여야 하는데, 사실은 크랙이었습니다.
이들은 정품임을 확인했다고 책임 못질 말을 하였습니다. 이들이 정품임을 보장한 확인이라는 것도 제대로 된 확인이 아니었고 그 말로 인해 피해본 것이 막대합니다.
세상에는 여러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거나 안전성을 점검을 하는 직업들이 있습니다. 그 중 소방제품 관련해서 말씀드리면.
예를 들어 소방 안전관리자가 안전함을 확인했다고 점검에서 확인 체크를 하였는데, 화재 발생시 소방기기가 문제가 나서 경보가 울리지 않고, 소화기도 하나도 동작하지 않고, 소방기기 문제로 화재에 대처를 못해 막대한 피해가 났다면, 그 소방기기 점검 확인 부실로 법적 책임을 지게 됩니다.
감성사운드는 정품 여부를 확인했다는데, 확인이 엉망진창이고 한 제품도 제대로 확인한게 없습니다.
이건 외국인 학교, 영어하는 초등학생한테 확인맡겨도 여기보다 더 확인 잘할 겁니다.
수천만원제품이 오가는데 초등학생만도 확인을 못합니다. 이렇게 무책임한 확인이 어디있습니까? 이게 믿을 만한 회사입니까?
고가의 가상악기중 단 한 제품도 크랙이 아닌게 없는데 대체 뭘 확인했다는 것입니까? Sweetwater의 Sales Engineer라는 Damon Thomas가 없는 사람인데 누구한테 확인했다는 말입니까?
만약 물어봐서 확인했다했다 했다면, 없는 사람한테 확인했다 한 것이니 이것도 사기입니다.
확인을 하기는 했을까요? 감성사운드는 근거도 없이 무책임하게 정품임을 확인하였다고 하였고, 많은 학생들에게 크랙제품을 연결하였으나, 이 확인은 완전히 엉터리 확인이었고, 단 하나의 유료제품도 정품이 없는 가짜 확인이었고,
단 한 회사제품도 확인을 하지 않았고 그로 인해서 수많은 외국 회사들과 우리나라 판매 회사들은 막대한 피해를 보았습니다.(자기딴에는 뭔 확인을 했다고 둘러대겠지만, 이는 하나도 제대로 된 확인이 아니며, 이 따위 확인은 확인 안한 것입니다)
이 확인이 어려운 것도 아니라, 본사에 이메일 한통 보내면 할 수 있는 간단한 일입니다.
제가 이메일 보내서 확인 금방했습니다. 감성사운드는 영어로도 외국인들에게 콘텐츠 장사를 하고 있습니다. 영어로 이메일을 못하는 것도 아닙니다. 이런 본사에 간단한 확인조차도 하지도 않고 무책임하게 정품이라고 하고, 정품임을 확인했다고 증언합니다. 미디마스터에서 소개하는 외국판매기업 Sweetwater의 Sales Engineer라는 Damon thomas는 없는 사람이므로 확인을 할 수가 없으며, 확인이라면 미디마스터한테 확인할 수 밖에 없습니다.
확인했다면, 근데 제가 확인한 것과 결과가 왜이렇게 다릅니까? 왜 제가 확인했을 때는 다 아니라고 하는데, 그때는 맞다고 했습니까?
판매사가 아닌 사기치는 사기꾼 회사한테 너 사기냐 확인했다는 말입니까?
사기꾼(미디마스터)한테 너 사기냐고 물으면 누가
"사실은 나는 그런 것 받은 것 없고, 홈페이지나 문서나 조작한 것이고 내가 사기 치긴 친 거야"
자백 합니까? 그게 무슨 확인입니까?
그런 정신나간 행동도 확인입니까?
초등학생도 그렇게는 안 하겠습니다
머리가 아주 침팬지 미만 석두(石頭)가 아닌 이상 누가 그렇게 확인하냐고요?
그건 확인 안 한 겁니다.
그래놓고 본인이 그런확인을 했다는 말을 믿으라고요? 누가 믿겠습니까?
대체 무엇을 확인했는지 알 수 없는 사태로, 자신이 뱉은 책임지지 못할 말, 또 그것을 믿은 수강생도 있고 피해도 발생하였고 저에게 신고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사람이 확인을 하긴 뭘 했습니까? 말뿐인 확인 그저 아무 말이나 내뱉은 것에 대한 법적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
이 회사가
1) 진짜 확인했을까요? 확인했다면 무슨 확인을 했을까요?
아니면
2) 크랙인지 알면서 미디마스터와 수강생들에게 정품이라 속여 함께 사기친
것일까요?
(감성사운드에게) 거짓말했다 증거나오면 다 드러나니, 속이려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과연 답이 무엇일까요?
아시겠지만 판단은 여러분께 맡기고
아무튼 신고가 용이하기 위해 증거를 구합니다.
사례도 하고 있습니다. 이 증거가 있다면 좀 더 쉽게 일이 진행 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례비: 30만원.
(물론 같은 증거가 중복으로 구해지면 처음분에게 전달 되는 것은 양해 바랍니다.)
귀찮아
수강생들 사이에서 크랙아니냐고 말이 돌았을 때 감성사운드에서 논란 확인해본다고 하고 얼마 뒤에 정품임을 확인했다 했다고 한 증거를 구합니다.
이 부분에 대한 이야기가 감사 단체톡방에서 한창 얘기가 돌았었습니다. 워낙 오래된 일인지라 어떻게 찾기도 어렵네요
네 감사합니다. 다른 자료라도 부탁드립니다. 감성사운드에서 계속 선 그어 올라고 했다는 증언은 많은데 그런 증거내용이라도 있을까요?
1000만원 넘는게 45만원 팔아도 정품임?
방금여기서렌탈했는데ㅜ무슨소리인지
큐베여기서구매했는데 무슨말인지이해가안가네요ㅜ 구매내역어디다보내면될까요ㅜ
욕 두드려맞고 요즘와서 큐베이스 정품 파는가 보군요. 각각 가상악기업체와 Damon Thomas에게 인증 받은 것 여기 올려주세요.
어디에보내드릴까요
여기 디씨에 글 올리시면 되죠.
각각 가상악기 회사에서 미디마스터에게 저렴하게 공급한 적 없다는데요
저여기5년거래했는데요 혹시회사를직접가보신걸까요ㅜ
5년을 속아온 것이고, 가상악기 본사에서 전부 모르는데 무슨 계약을 맺었다는 것입니까?
무슨말인지 님 말이이해가 안되서요
말씀하시고 싶은게 있음 josephcallman1@gmail.com로 이메일 보내 보세요
가상악기회사다니시는분인가요?진짜몰라서그러는데 내용을알려주세요 ㅜ
메일 주세요
메일보내드리면될까요?
어떤거보내드리면될까요?ㅜㅜ
보내시고 싶은 것 보내세요
미디마스터에서렌탈받은내역 가상악기?그거는모 보내야되는지 저는여기서산건아니고 회원가로저렴하게 구매했는데그거 보낼까요
일단집에가서보내드릴게요ㅜ 무언가잘못아시고 하시는 말씀같아서요ㅜ
본인이 잘못 알고 있는 거고, 전 그 목록의 가상악기 회사들에게 답변 받은 것입니다.
왜케 화가나셨어요ㅜ
미디마스터에서 나오셨나요?
미디마스터갔었어요
방금구매해서영수증보내드릴게요
환불하시길... 정품 아닙니다. 저번에 거기도 신고했었는데 계좌이체내역이 없어 증거 불충분으로 안됬습니다. 지금은 증거도 있습니다.
번호알려주시면바로보내드릴게요ㅜ지금찍어서
메일로 보내세요
저번에 원주사는 분 이상한 댓글 다시는 분 있었는데, 메일도 안오고 이상한 댓글이면 삭제할 예정입니다.
돈쓰면서 급하게 자료 찾는거보니까 진짜 이제 ㅈ된거 알았나보구나 이제라도 알았으니 다행이다. 돈이라도 쓰면서 계속 방어할 자료 모으고 변호사 선임했으면 선임한 변호사 말도 좀 듣고해라
알긴 뭘, 이전부터 돈 써왔는데
보냈어요그냥궁금해서요어떤게문제인지ㅜㅜ 회사로가보시는것이좋을듯해요
구하셨나요?
메일로 보내주세요~
구하셨어요?
묻기만 하고 메일은 안 보내는 사람이 몇 있습니다. 어디 궁금한 사람이 있겠죠 ㅋㅋ
다른분들도 앞으로 여기다 구하셨냐고 묻지 마시고 이메일로 물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