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봉삼입니다.
먼저
크랙에 대해 감성사운드에서 정품임을 확인
관련 자료는 받았습니다.
그래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또 보내주십시오. 자료는 많을 수록 좋습니다.
josephcallman1@gmail.com
사기는 제 3자에게 재물(돈이 아니라 제품이라도)의 이득을 주었을 때 사기죄가 됩니다.
많은 수강생들은 다양한 가상악기를 저렴하게 얻었고, 미디마스터는 금전적 수익을 얻었습니다.
법적 상담 받아봐도 이는 사기 공범으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하시네요.
.감성사운드 쪽에서 경찰도 속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자기 양심은 진실을 압니다만, 먼저 양심이 있어야겠죠.
그마져도 저버리는 악마를 보지 않길 바랍니다.
단순연결은 얼어죽을...
감성사운드는 미디마스터와 계약을 맺어 공급하였고,
카톡을 보면 대한민국의 교육지원을 위해 저렴하게 공급됬니 헛소리들을 합니다.
세계 각국 20개가 넘는 업체가 무슨 놈의 대한민국의 교육업체를 안다고 한마음으로 원가격 90%이상을 잃으면서 지원을 했을까요?
지원을 했다면 교육업체(들)을 뭘 보고...여기말고 또 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만
근데 왜 업체들은 감성사운드나 미디마스터한테 그렇게 공급한 적 없다 하는지...
그리고 가상악기 목록 앞면도 받았는데 총 가격은 1명 1거래당 약 1500~2000만원 정도 됩니다.
한 수강생분은 크랙을 몇번을 결제 하신 분도 계십니다.
5명만 해도 1억 가까운 금액 사기가 되는 거죠.
이러면 주체가 어느 업체인지는 보시는 분들이 판단하시고 천억대 넘는 사기도 가능합니다. 과연 얼마 어치 크랙이 오갔는지는 확인해봐야 되겠죠.
많은 자료들로 승리할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
만약 범죄를 했다면 자수를 해야 될 터인데, 오히려 공익신고자를 고소한다면 이건 뭐하는 상황인지 모르겠습니다.
자수가 제일 그래도 벌이 경감될 것입니다. 자료가 뻔히 있는데 자료 앞에서 싸우려 하는건지...
이 건 외에 뒷광고 여부도 신고를 진행하였는데, 이는 종합적으로 판단이 되고 증거자료를 많이 요구합니다.
이에 대해 수강생분이 많은 자료를 보내주셨습니다. 사례도 하고 있고요.
좀 더 많은 수강생분들이 보내주셨으면 좋겠지만,
응원만 하시고 자료는 안 보내주신 분도 있고
보내주실 듯이 하다가 안 보내주신 분도 있고
소수의 분들이 자료를 대량으로 보내주셨습니다.
그러나 수강생 분이 디씨에 카톡을 올려서 자신이 법적으로 휘말리기는 거부하셔서 올리지는 못합니다.
감성사운드에서는 수강생들을 통해서 쓰게 각각 영상 링크 주소를 보내어 무료 수강권을 주겠다고 하여 댓글을 쓰게 한 것은 사실이고요.
(뜳으면 허위라고 저를 신고하시면 됩니다. 그래봤자 카톡 자료는 다 가지고 있습니다. )
그러니 마약 이야기에 어이없게 멜로디의 법칙 몇주차 몇주차 수많은 찬양댓글부대들이 보였던 것입니다.
그러니 미친감성 유튜브의 댓글들은 그러니 하나도 믿으시면 안 됩니다.
1도 신빙성이 없는 댓글들입니다. 대가를 받는데 좋다고 안하겠습니까?
온갖 찬양집회를 하고 있습니다. 불만후기는 날라가고요(증거 있음)
네이버, 인스타그램등에 후기를 써달라 광고해도 일일히 대가를 줘야 되는데
1명만 무료 수강권 준다그래도 수백명이 달면 저비용 고효율이죠.
이전에도 계좌이체 내역, 정확하게 돈 받은 증거를 요구했듯이
이 신고 건도 무료수강권을 줬으면 그 사람이 받았다는 증거를 요구하고 계십니다.
물론 무료 수강권 받으신 분이 말씀해주셔서 수강권 받은 내역을 보내주시면 제일 좋겠지요.
본인이 말씀하시면 그래도 본인은 정상 참작될 겁니다.
다른 여러 뒷광고들은 광고주(주선한 자)와 실제 광고한 당사자들 모두 다 처벌 대상입니다.
그러나 그건 받기 상당히 어려워보이고,
제가 감성사운드 내부 누가 무료 수강권을 받았는지 알기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러니 누구 누구 당첨자 명단이라도 카톡에서 보신 분은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누가 대가를 받았는지까지 정확하게 전달된 증거가 필요합니다.
금전이고 아니고는 전혀 상관없습니다.
댓글에 찬양밖에 없으니 누가봐도 이상하긴 했지
걍 본인이 본내고 수강 받아보면 되는거 아님????
위 글 중 수정할 것은, 감성사운드에서 연결한 가상악기 중 UAD 플러그인 모음도 있는데 불분명해 가격을 추가하지 않았습니다만, 만약 Fabfilter처럼 Complete 모음이라면, 10,995$로, 이거 하나만 해도 15111582.44원입니다.(2024-04-25 환율기준) 약 1500~3000만원(Complete라면)까지 됩니다.
UAD 플러그인 모음 너 진짜 믿는거? 그거 보내준 애 주작 자료같은데 조심해라. UAD 플러그인 크랙은 최신 OS 기준으로 풀린적이 없어 봉삼아 너 그거 자료 제출했다가 허위로 ㅈ될 수도 있으니 제보자 검증 다시해라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compose&no=275996&exception_mode=recommend&page=3 native UADx plugins 명칭은 이렇게 되있는데, 복수고, 무슨 모음인지 모르겠습니다.
근데 배달 시킬때 리뷰 이벤트처럼 뭔가를 제공한거여도 문제가 되는건감?? 잘 몰라서 물어보는 거임 ㅋㅋ
사실 크랙이건 뭐건 그건 봉삼님이 알아서 하실거니까 괜찮다 쳐도 뒷광고는 순서가 좀 이상한거 같아서요 ㅋㅋㅋ 제가 아는 뒷광고는 제품을 먼저 받고 광고성 댓글을 달던가 하는 것 같은데 저 경우처럼 댓글을 먼저 달고 추첨을 해서 상품을 주는건 이벤트 참여하기 위해 추첨권 넣기 정도로 보이는데 이것도 뒷광고에 해당되는지가 의문입니다…
광고비를 후에 지급할 것을 약속하고 ...광고 촬영 후 광고비를 후에 지급하면 광고가 아닙니까? 저것은 주소를 쏴줘서 댓글을 달면 무료수강권을 주기로 하고, 약속대로 대가를 주는 것인데요. 선결제나 후불결제나 사실 본질상 차이가 없습니다. 대가제공을 먼저 받고 하느냐, 대가 제공을 약속 받고 나중에 실제 제공되느냐. 버스카드를 충전해서 버스를 타느냐,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결제해서 후에 지불하느냐 무슨 차이가 있습니까? 대가 지급 순서는 상관없이, 이미 쓴 리뷰를 보고 광고주가 광고에 이용하기 좋다 생각해서 계약을 맺어 광고로 사용해도 광고 표시는 해야 되고요.
종합적으로 판단한다고 하니, 뒷광고 여부에 대해 올렸지, 위글에 뒷광고라고 단정짓지는 저도 않았습니다. 대가 지급한 증거를 가져오라고 했고, 아무튼 광고비나 대가를 먼저 주나 후에 지급하나 무슨 차이인지 모르겠지만, 저렇게 대가를 주며 영상 주소들을 보내어 '마약 하는 이유' 여기 달아라 '사기꾼이면 사망여우에게 신고하세요' 저기 달아라 댓글을 달 링크를 보내면서 대량의 후기를 쓰게 만들은 건 사실이라는 거죠.
대가는 금전이 아니라도 해당 상품, 상품권, 적립포인트, 할인 혜택 등이 다 해당되며, 자세한 것은 아래 글을 참조 바랍니다. 뒷광고 https://namu.wiki/w/%EB%92%B7%EA%B4%91%EA%B3%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