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다가
새로 얻은 비명기타 넣고
나중에 새로 개발할
기타
그리고 기존에 잇던 기타 몇개 섞으면
1분짜리 길이면 금방되는거같은데 (금방될수도잇다는거지 나도 포기 기타 사운드 만드는거에 고강도 체력 요구됨 힘들어)
(난 더이상 음악 못하고 계획이야기 밖에 못함 지금도 노가다 휴게시간일 뿐이고 퇴근하면 전기공부)
근데 이거 학원에서도 잘만든거라 그랫는데
여기서 쓰레기 폐기물 취급당하는건데
진지하게
왜 내가 음악 올리면
벌떼들이 떼거지로 달려들어서
쓰레기라고 하는건지 모르겟음
학원에서 못 쓴다 그러면 돈 못 빨잖니 근데 곡 들어보니까 곡에서 뭘 나타내고 싶은지를 잘 모르겠다
개소리 ㄴ 학원에서 수업태도 안좋아서 쫓겨날뻔했다고 생각했음. 곡에서 뭘 타나내고싶은건지 모를수있음 장면을 끼워넣어야됨. 그러면 잘 어울림. 드롭파트인데 그냥 때려박음 어지러울수잇음
돈주고 학원가서 제대로 피드백 못받으면 속상하지않겟음? 학원비 얼마인지알지?
솔직히 말할게. '신스기타'로서는 꽤 쓸만한 사운드 만들었다고 생각함. 저거 프리셋으로 설정하고 때에 따라 엠프시뮬 걸면 신스기타 필요할 때 요긴할 듯. 근데 그걸 '리얼기타'로 쓰려고 하면 문제가 생기지. 신스기타는 신스기타고 리얼기타랑 다름. 저 신스기타 사운드를 오히려 신스 느낌으로 살려야 답이 나오지 저걸로 리얼기타 따라하겠다고 하는 순간 개망한다.
난 처음부터 그렇게 이야기햇는데 여기사람들이 기타로 계속 시비걸어왓던거임.
@178cm16cm 그런거냐 난 자세한 사정은 모름. 암튼 신스기타 사운드 자체는 잘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잘 생각해보셈 여긴 디시임 원래 그런 애들 천지잖음 - dc App
좋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