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기스라이팅이라는게
진지하게
구라인거로 생각하는걸까.
원래부터 음악가스라이팅 쌓여온거 증거 확실히 없어서
그냥 쉬쉬하고 잇엇는데
굳이
내가 집에갈때
XQ가 나한테 한스짐머니 뭐니 했던거
반어법 비꼬늠거라고 이야기 던지고 갓던거라던가
(애초에 다른 피드백애서도 종종 한스짐머 이야기 들엇엇음)
그사람은 원래 오두방정하는거고
애초에 사클팔로워였음
음악소시오패스니
뭐 내 기억력 딸려서 더 이야기 못하는데
그걸 키보드 배틀로 상대하지 않으면 안됬던건가.
근데 나도 그런적있었음
나는 가스라이팅은 아니였지만 그거만큼 나쁜짓햇엇는데
나도 미안하다고 이야기하기 어려웠었음 부끄러웟고
우겼었음 나도 그런거 아니라고.
나도 똑같았었음
근데
억지러 인정하고 스스로를 돌아봐도
또 똑같은 행동 계속 했었음 반복적으로
그래서 공감은되고 이해는되고
애초에 용서할생각이였음
근데 그걸
키보드배틀로 전부 응수하지말아야댐.
항상 음악이야기할때마다
불편한 쌔한느낌이 없엇던적이 드물엇음
그래서 옛날에 난 짛질짜면서 죄다 인정하고 이제 ^내가 침울해하는게 좋냐고 그러고^ ^아니^ 라고 그러고 다시 잘지냈었음 근데 그런 뷰끄러운 감정 인정하고 실토하기 굉장히 어려웟엇는데 그걸 애인이 아닌 나한테 그렇게 까지 할필요 없는거겟지 어려운일이니깐
내가 정신병자가 아니더라도멀쩡한 사람이여도자기 뷰끄러운걸 실토하고 인정하는게어려운잏이라 생각함내가 많은걸 요구한게 아니였음한가지만 이야기햇엇을꺼임그거 음악가스라이팅이라는거.심지어 나만 멀쩡한놈이라고 이기적으로 딜교넣엇던것도 아니였음
이미 오래전부터 음아가스라이팅 스택 쌓아져오고잇엇고 쉬쉬하고 증거 기다리고 나도 확신들때까지 기다렸던거임
나한테 음악시킨건 너인데 나한테 잘 대해줫어야 햇엇음
응 그래 가스라이팅 맞나봐 그래 그럼 대답해봐 내가 인터넷에 내 뒷담까지말아달라고 10번넘게 부탁해오고 먹을거 다사주고 약속한건 왜 안 지켜? 약속을 일방적으로 일부러 무시하는 거랑 자기도모르게 가스라이팅하는거랑 뭐가더나쁜것같아?
그리고 내가 음악 더 못한다고 내가 실력더부족하다고 인정한거나 그런거는 맨날 빼고 자기가 기억하고싶은 문장만 기억해서 한스짐머같이 그냥 '그렇게보일수도있구나' 하고 넘어갈수있는걸 내가 가스라이팅하려고 일부러 그랬다고 악의가정하는이유가뭐야?
내가 형 가스라이팅해서 얻는이득이뭐임 도대체?
가스라이팅에는 악의랑 나쁜 의도가 전제되어야하는데 내가 악의나 나쁜의도로 형 음악접게만들려고 했다는 증거있어? 형이 내 뇌 뽑아서 데이터분석해봤어?
내가 형을 가스라이팅해서얻는이득이뭐야도대체? 난 그냥 형이랑 말도섞기싫은데 형이 맨날 내가음악얘기제발 그만보내달라고 약속까지하고 안심하는데 형이 강제로 음악얘기보내서 강제로 듣고봐야하고 나는 손해만보는데?
내가 얻는 이득이 뭐임? 내가 이득 얻은 거 있어?
형같으면 자기집주소알고 전과도있고 예전에자기살해협박하던 사람이 인터넷에 복수예고글올리면 일상생활가능해?
지금나한테 사실상 살해위협 주면서 음악얘기안하겠다는약속도계속어기고 뒷담안하겠다는약속도 돈다받아처먹고 어기고 내가 무의식적으로 아무이득도없이 가스라이팅한거가지고 몇년째괴롭히는거야?
약속계속안지키는형이사기꾼아냐?
내가 교통비기름값톨비 비싼요리맨날사먹여가면서 제발뒷담좀까지말고 음악얘기좀 보내지말라고 부탁하는데매번 우리집ㅇ핬다갈때마다 어기는데 까먹었다는변명도 여러번이면고의인거알지? 돈떼먹은 사기꾼아냐 형?
진지하게 전과범에내집주소알고살해협박한적있는 지인이 인터넷에서 나한테복수예고글 1년넘게쓰면서 음악침묵약속이랑 뒷담안하기약속 돈받고사기치는거랑 내가 형한테 소시오패스라그러고 진지하게 친구로서 비판할거비판하고 칭찬할건칭찬하고 그러는거랑 뭐가 더 죄질나쁨?
나는 남들한테 살해협박 복수글예고올라온다고 그동안 하소연안하고혼자감내해왔는데 형은 인터넷에 떠벌리고다니면서 자기편만들고 떳떳히 복수예고글쓰고 살맛낫네? 병원에서조현병 진단받으면 뭐복수예고글올려도 훈방해줄거라생각해서그러는거야?
답글 안 달면 주변 지인들이랑 가족들한테 전부 알리고 도움받을 건데 어떻게 생각해?
진지하게 내가 형 우리집놀러왔을때 나잘때 하루종일작곡하길래 시끄러워도 오그부분좋다 하면서 몇번이나칭찬해주고 나보다낫다고말했는데 이런거인터넷에 쓰는거한번도 본적없음. 그리고 다른애들이 비판할땐 깨갱하면서 내가비판한것만 저격하더라. 내가만만해서 괴롭히는거라고 스스로 생각해본적없어?
내가 오죽하면 조용히 아무 말안하고 지켜보다가 이러는줄알아? 형이진짜로 우리집찾아와서 칼침놓을까봐 무서워서 그래. 조현병진단받고 전과있고 옛날에나한테일가족 토막낸다고 문자협박하던사람이 인터넷에 복수예고글쓰는데 내가 제정신인게 더이상하지않겠어? 답글안달면 진짜 나 주변에 도움요청할건데 어떻게할래?
형 정신병자아니라고 의사가 조현병 오진내린걸거라고 몇년동안 형 인간대우해주던 유일한사람인게 나라는 거 잊었어?
내가 음악제발그만보내고 음악얘기그만좀하라고 몇번이고 간절히부탁했는데 매번씹고 안들어주면 인터넷에 피해망상글 복수예고글 쓰고 집에불러서 맛난거사주면서 화해하고 음악칭찬존나해주면서 화풀어놓고 다신뒷담안할거지?하고돌려보내면 매번 이러잖아 그치? 왜 약속어겨 매번? 나랑 한 약속이 우습구나? 만만한게나니깐 동네북이라고 매번 음악하지도않는 나 음악라이벌로세우고 음악보내고 바쁘고교대근무로피곤해서음악접는것조차 도피라고 무책임하다고 호박씨까고
내가분명 형이나보다음악잘한다고 인정했고 형음악칭찬도구라안치고도합200번은넘었을거고 내가 무의식적으로 가스라이팅했을수도있다고인정한적도 세네번은될텐데 자기유리한것만기억하고 자기불리한건 기억안남 기억력이슈 이러면서 피하고 편한대로사네?
나 요즘 직장바깥의여러일때문에 멘탈나가서 면직서류낸거알지? 나는 일 크게만들기 싫어서 남들한테 내 걱정하게 만들기싫어서 주변에 도움요청안하는데, 내가 계속 살해협박 복수예고글 이악물고 참고 내가먼저 집에놀러오라고 불러서 맛있는거먹이고 기분풀어주고 화해하고돌려보내면 항상이런식이더라 몇번째야 몇년째야? 내가 왜 주변에 도움요청안하는줄알아? 형이 나쁜뜻으로그러는게아니라는걸 아니깐 그런거야. 형, 제발 정신좀차리면안돼?
자기가 그동안 독불장군상대로 접고들어갔다고? 형이 내 연락전부차단하고 인터넷에 내뒷담 복수예고글 몇년간써댈때마다 먼저 댓글로 사과박고 화풀어주고 굽히고 들어간거 나였던거 진짜기억못해? 그리고 쉬쉬하다가 드디어 까발린거라고? 형 몇년째 내 얘기인터넷에지속적으로올리면서 괴롭혀왔으면서 무슨소리하는거야?
내가진짜 아무대응안하고 가만히있으니깐 끝까지가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