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딸 나쁘지 않다. 어자피 공부방법중 하나고 시험통과방법중 괜찬은 방법이다. 어쨋든 문제만 외운다 하더라도 결국 해당 자격증으 ㅣ기초를 암기하는 셈이니 솔직히 기출딸도 좋게보긴 한다.
그런데 혐오하는 기출딸이 하나 있는데, 그냥 무지성으로 받아들이는놈들 이다. 자격증 안에 내용보면 이런저런 내용이 있지만 근간중 하나가 시행 법령임. 이건 유동성이 있어서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바뀔수도 있다. 그래서 같은 자격증 책이라도 좀 오래됬다 싶으면 새거로 사야함.
그런데 기출딸하는 놈들중 이런 바뀌는 부분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자기가 보는곳에서 알려준 내용이라고 바뀌기 전 내용으로 존나 우기는 새끼들이 간혹 보임. 이런새끼들을 혐오함. 자 갤이 시기만 다가오면 위산기 갤이 되어가니 위산기로 말하자면 최근에 바뀐게 몇게 있다. 일단 5류 가 1급 2급에서 1종2종으로 바뀐거랑 특수인화물 연소범위 임. 5류는 좀더 오래되서 이제 시험에도 바뀐내용으로 나오기 시작했고. 더 옜날이면 갑종 방화문 을종방화문도 있다. 바뀌는 내용이 있으면 바뀐걸 받아 들여야하는데 그걸 안받아들이고 존나 우기는 무지성 기딸충들이 간혹있음. 작년 마지막 위산기 시험에 특수인화물 연소범위 조금 바꼈다고 말했더니 카페글가져오면서 존나 우기더라. 내가 바뀐 증거자료출처로 [국가위험물정보시스템]이라고 해도 병신처럼 네이버 카페글이 맞다고 개우기더라. 그새끼가 보는 네이버 카페들도 원 소스를 참조하는게 국가위험물정보시스템이나 위험물종합정보시스템 인데 그 원 소스를 알려줘도 카페에서 pdf 떠오면서 존나 카페만 찬양하더라.
[국가위험물정보시스템] 이름자체가 네이버 카페랑은 차이가 날텐데 이거 한번만 검색해봤으면 바로 아닥했을것을 끝가지 검색안하고 네이버 카페만 찬양함. 이런 새끼들이 실무가면 폐급이라 변동사항 있어도 알아볼 생각안하고 전임자가 했다고 그대로 하다가 일낼 놈들임.
기출딸 하더라도 좀 생각좀 하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