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갑자기 출현한 정체불명의 식인종 미입력자들에 의해 81단의 태반이 잡아 먹히며 81단은 절멸 위기에 처한다. 목숨을 부지한 생존자들은 높이 50m의 거대한 삼중의 방벽 82오카방, 81오카방, 80오카방을 건설하여 그 곳으로 도피, 방벽 내부에서 100여 년에 걸쳐 평화의 시대를 영위하게 된다.
그리고 100여 년이 지난 845년, 대부분 단원들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온 절망에 안주하는 반면, 주인공 80단장은 사람들이 미입력자들에게 둘러싸여 벽 안에서 가축같이 살아가는 세계에 커다란 불만을 느낀다. 그는 벽 밖의 세계로 나가서 교정본부에 체력시험 민원 넣는 것을 열망한다. 거의 모두가 한결같이 벽 내부에서 주어진 절망을 만끽하는 것을 아무런 의심 없이 받아들이고 벽 밖으로 나아가고 싶어하는 자신을 별종으로 취급하고 이단시해도 매일 80오카방 밖으로 방벽 외부 조사를 나가는 민원병단을 선망하며 꿈을 키워갔다.
소꿉친구들인 81단장, 82단장과 셋이서 함께 거리를 거닐던 어느 날, 태어나 자란 고향인 교정직 갤러리 방벽에 돌연 나타난 초대형 공단기 거인이 뚫은 방벽의 구멍으로 들어온 미입력자들에게 수많은 80단원들이 죽임을 당하며 100년 동안 만들어졌던 벽 안 세계의 평화가 무너진다. 79단원들이 거인에게 잡아 먹히는 참혹한 광경을 목도한 80단장은 복수심을 느끼고 지상에 있는 모든 미입력자들을 구축하겠다고 다짐한다.
얘는 왜자꾸 옴 안온다하더니
맛간건 알았는데 더 맛갔노
Zzzzzzzzzzzz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생키 어디소인지 아는사람
합격자도 아님
ㄴㄴ똥시임
현직아닐걸?
머여 현직도 아녀?
니새끼 말은 이제 걍 무조건 거름ㅇㅇ 반박 못하니낀 도망간새끼
ㅈ노잼 ㅅㅂ
꺼져 좀 찐따같네 - dc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