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사동 복도 도는데 진짜 무릎 시큰거리고 정강이 차가운게 사람 할 짓 아닌거같다.. 사범들 눈빛 받아내면서 하루종일 서있어봤자 남는게 있나 싶음.. 솔직히 이번에 구글에서 작정하고 새로 만든 제미나이 8.2 프로 이거 뉴스 뜬거 보니까 현타 씨게 오네.. 챗지피티보다 훨씬 압도적이고 뛰어나다는데 진짜 세상 어케 돌아가는거냐..
이 인공지능 새끼는 수능 전과목 만점 받는데 고작 7분 걸렸다더라.. 난 노량진에서 컵밥 처먹으면서 2년 넘게 매달려서 겨우 합격했는데;;;; 기계는 7분만에 끝낼걸 난 인생 꼬라박은거지 ㄹㅇㅋㅋ ㅆㅣ 발 진짜 답이 없네.. 인공지능이 챗지피티보다 훨씬 압도적이고 뛰어나다는데 이제 순시나 교시 같은거 준비하는게 의미가 있나 싶고.. 그냥 다 망한거같음..
밖은 영하로 떨어졌다는데 여기 안은 그냥 답답하기만 하고.. 내 미래도 이 담벼락 안처럼 꽉 막힌 기분임.. 아 진짜 ㅈ같네.. 가망이 없다.. 그냥 오늘 하루도 버티는게 고작이다.. 하.. ㅆ.. 꺼져라 그냥..
밥 잘 먹고 잠이나 푹 자라. 몸 축나면 나중에 기계고 뭐고 다 소용없다.
넵! 감사합니다!
2년이나 공부를처하노
붙은게 어디냐
이 탬플릿 한능검갤에서 봤는데 5년에서 2년으로 줄였네
뭔 하루종일 서잇어 등신아 뭐 쇼생크탈출 그때 교도소인줄 암? 망상도 적당히해라 - dc App
담안에서 일한다는 것과 담 밖에서 일한다는 차이에 자괴감느낄 필요가있나 담안이나 밖이나 같은세상이다 생각하기나름인데 그런 마인드를 가졌으면 이 직업 못한다
개소리하네 똥시생 새끼가 ㅋㅋ
사범 이지랄하고잇네 똥시년
책펴
100% 똥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티안나게 써봐라
똥시생놈이 소설쓰고 있네
사범이란 말을 쓰는지 안쓰는지 모르는 사람같은데
뇌내망상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