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은 'for dry skin' 보습제고, 대다수의 피부과에서 건성, 아토피에 처방하는 보습제이기도 하다.
수많은 김미연과 아토피인들은 제로이드 크림이 너무 촉촉하다며 보습이 잘 된다고 말한다.
반면 나를 포함한 씹지 향갤러들은 제로이드가 건조하고 피부가 메마른다며 다른 보습제를 찾아다닌다.
과연 건성에겐 촉촉하고 지성에겐 건조한 보습제라는 것이 말이 되는가.
아 그렇다.
제로이드는 피부를 '중성'으로 만드는 것이었다.
평생을 거칠고 땅김을 느껴온 김미연들은 중성이 되자 촉촉해하는 것이었고,
반평생을 기름에 쩔어 축축하다 못해 눅눅함을 느껴온 나를 포함한 향갤러들은 중성이 되자 건조함을 느끼는것!
이 생각에 다다르고 제로이드 인텐시브 크림을 꾸준히 써보기로 했다.
사실 중간에 다른 보습제로 갈아타기도 했지만 결국 돌아오는 곳은 제로이드였다.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즉, 건강한 중성으로 만들어주는 제로이드가 답이었다.
씹지들아.
그 땅김을 잠시 즐겨보도록 하자.
어느 순간에 너의 피부가 건강하고 기분좋은 중성이 된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여름에 수딩크림 80ml 한 통, 가을부터 인텐시브 크림 160ml 한 통을 다 쓰고 난 후기였다.
한 통 더 샀다.
제로이드!
나의 피부를 책임져줘~
시발 존나혹하게하노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나는 제로이드는 정착했는데 클렌저를 못찾는중
ㅋㅋㅋㅋ제로이드 처음엔 애미뒤지게땅기다가 계속쓰다보면 안땅기긴함
샘플이었지만, 난 저거 기름지던데.. 물론 저것만 쓴건 아님. 토너, 바하, 앰플 다음에 쓴거라 그리 느낀걸 수도 있음. 딱히 문제성 피부는 아니라 굳이 잘 맞는 기초 조합 바꾸고 싶지 않아서 단독발은 안해봄. 개인적으로 내 상황에 맞는건 수딩크림. 있는거 다쓰고 꼭 수딩크림 살꺼다 ㅋㅋㅋㅋㅋ
땅김 즐기라는말 씹 공감함. 중지성인 본인이 계절 더워지고 쓰는 크림이 좀 건조한편인데, 어차피 아침이나 저녁에 피부가 기름 뿜뿜 할꺼라면, 약간 당기는듯하게 발리는 크림 자체가 하루의 중 후반 지났을때 예술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는것 같다고 경험적으로 느낌
지성인인데 인텐크림은 기름지고 수딩크림은 개건조함. 안바르니만 못할 정도... 그래서 인텐로션 바르니 완전 딱이야
나도 ㅋㅋㅋ - dc App
난수딩이라그런가 - dc App
약팔이 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