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해서 찍어본 뚜껑의 내부구조, 신상크림의 뚜껑이 집중크림의 뚜껑에 비해 복잡하고 치밀한 구조로 되어있다.
오염방지가 잘 될 것 같다.
왜 구입했나?
집중크림은 그간 써왔던 보습제들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제품이었으나 이래저래 부족한 느낌이 들어 구입해봤다.
발림성이나 보습력이 약간 부족하다는 느낌.. 그래도 일리윤이라는 브랜드에 신뢰감이 생겨 다른 브랜드의 제품보다 마음이 끌렸다.
가격차이
집중크림은 200mL, 6500원에 구입했었고 신상크림은 50mL, 15000원에 구입했다.
구입가 기준 집중크림 mL 당 32.5원, 신상크림 mL 당 300원, 약 10배의 가격차이가 있다..
발림성
집중크림은 꾸덕하고 알갱이가 느껴져서 발림성이 썩 좋지는 않았다.
신상크림은 부드럽고 알갱이가 느껴지지 않으면서 얕게 잘 퍼졌다, 양 조절에 애먹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보습력
집중크림은 처음에는 유분기가 느껴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흡수되는지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신상크림도 비슷하지만 좀 더 촉촉하고 보습이 더 오래 지속되는 것 같다.
총평
10배나 비싼 탓에 가성비는 말아먹었고 하루밖에 안써봤지만 제품 자체는 좋은 제품인 것 같다.
개인적으로 보습제는 당장에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거나 자극이 느껴지지 않더래도 2주정도 사용해봐야 평가할 수 있겠지만..느낌상 별 문제없이 잘 쓸 것 같음
전성분이 좀 달라졌는데 성분에 대해서 잘 모르기도 하고 성분충들 극혐하는 분위기길래 성분이야기는 뺐음ㅋㅋ
정성추
오우 기다리구있엇다고
10배뛴건..ㅋㅋㅋ 나중에 세일하면 좀 나으려나
세일기다리는거 추천 넘비싸다ㅋㅋ
ㄱㅊ
+ 집중크림 짜듯이 짜니까 안에서 밀어내듯이 푸슉하고 나옴, 살살 손에 바르면서 짜듯이 눌러야 양조절이 용이하겠음..
찾아보니까 세라마이드 완전 미량이던데
그정도도 효과가 있는건가싶음ㅋㅋ 그래도 잘쓰고 있어서 그런지 크게 신경쓰이진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