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년기신은 크게 2가지 타입으로 분류하는데


1. 본인 전생의 업보

2. 신의 부름


1은 본인이 전생에 크게 잘못 산 대가로 일반적인 사주를 가지고 태어난 사람들의 흐름인 호운-흉운-평운-호운-흉운 이런 리듬이 아닌


흉운-대흉운-평운-흉운 이런 리듬으로 초년부터 몸고생, 마음고생 하는 케이스.


2는 사명을 가지고 태어나서 그 사명을 완수해야 하는 일종의 40년 이전까지 시험 기간이라고 보면 돼.


뭐 신의 부름이라 해서 신내림? 무당? 칠성줄? 이런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 그런 차원의 신이 아니라 조금 더 높은 차원의 신이라고 보면 된다.


그리고 사주 120년 4계절 30년씩 끊어서 초년 기신은 보통 30년으로 잡는데 진짜 초년기신은 40전후까지로 보는 게 맞아. 


군대로 치면 말년병장 느낌으로다가 40으로 갈수록 고통이 서서히 줄어들면서 인생이 바뀌는 그런 그림이지.


그래서 옛 고서에서도 위인이라 불릴만한 그릇이 큰 사주들은 35년 이전까지 개작살나고, 35부터 최소 15년 최대 30년이 들어오는 구조를 말해.


초년기신을 제대로 겪었다면 누가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공부하기 시작해서 초년기신 마칠 때 즈음엔


양자역학, 매트릭스 우주론, 카르마에 대해서 완전히 이해는 못해도 적어도 이 개념을 인정하고 절대 무시하지 않는 상태가 되어 있을 확률이 높아.


생각보다 초년기신 호소하는 패션 기신이 좀 많은데 초년기신 구별하는 쉬운 방법은 


"인생 어차피 한 번 왔다 가는 인생인데 그냥 힘 빼고 살자. 다음 생이 어떠하건 돈 많이 벌고, 권력 잡는 것이 무슨 소용인가? 


그냥 하루하루 누구에게 피해주지 말고 나 또한 피해받지 않으며 조용히 살다 가고 싶다. 


그게 아니라면 차라리 신이 날 당장이라도 데려가도 이 생에서 한은 결코 없다." 


이 구절 공감하면 초년기신 거친 애들이 맞다고 보면 돼.


여기 글들 검색해보면 초년기신 탈출해서 부자되고 뭐 복수하고 그런 글 쓰는 애들 많은데 


이런 마인드인 애들은 애초에 초년기신도 아니고 용신이 와도 그렇게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어. 


나이가 좀 많이 어린 건지 나이는 먹었지만 마인드가 어린 건지 모르겠지만 운이라는 건 그렇게 가벼운 개념이 아니야.



아무튼 초년기신 제대로 거친 놈들은 개 쳐 맞고 살아와서 겸손해지거든. 그래서 인터넷 실명제 사이트를 넘어


여기 디씨같은 익명 사이트라도 댓글이나 글 함부로 안 써. 카르마 쌓는 행위라는 걸 잘 알거든.


현재 세상은 입으로 짓는 '구업'보다 손가락으로 짓는 '지업'이 더 무섭고 중요해진 시대야. 


욕 오지게 하고 키보드 배틀뜨고, 남 비방하고 조롱하고 이런 거 잊혀질 것 같지? 천라지망이라고 절대 잊혀지지 않고 다 기록 돼.


아무튼 내가 1의 케이스라면 용희신 대운 오면 겸손함 잊지 말고 바르게 살면 돼. 그럼 그만이야.


문제는 2의 케이스로 태어난 애들인데...


니들은 사명을 가지고 태어나서 인생이 남들과 달라. 디지몬 어드벤처 선택받은 아이인가? 하며 설레진 마.


운명에서 평범함을 벗어난 케이스는 좋은 케이스가 아냐. 그만큼 힘에 부치거든.


니들이 사명을 가지고 태어난만큼 그 사명을 완수해야겠지?


그럼 그릇을 키워야 하는데 그 그릇 키우는 데 억까, 시비, 폭행, 경제적 빈곤 목표할 때마다 누그러지는 상황 이만한 게 없거든?


이 시험에서 중도 탈락하면 어둠의 길로 빠져서 술집 나가는 여자가 되거나 깡패 양아치 조폭이 되거나 줄 긋고 학교 들락거리거나 


그렇게 살다 가는 거야. 


근데 이 억까의 기간을 견디고 힘들다고 나쁜 짓 하지 않고 죽기 직전까지 헥헥대며 너만의 신념을 지켜왔다면 테스트 통과라고 보면 돼.


사명을 완수할 준비가 된건데 어떤 사명? 뭐 어떤 거 부터 해야 돼? 걱정하지마. 알아서 스스로 하게 돼.


우주 자체도 우연이 아닌데 어찌 우주에서 먼지보다 작은 행성인 지구 또한 우연이 아니겠어. 모든 것은 필연이고, 우연은 필연의 반대 말이 아니라 사실 같은 말이야.


니들에게 주어진 사명은 윗대 핏줄 조상에 관여된 문제인 케이스이거나 드물게 국가 단위 일을 처리해야 하는 사명을 가지고 태어난 애들이야.


전자도 빡세긴 한데 후자의 케이스는 나도 뭐라 해줄 말이 없다. 


사주는 우주의 매트릭스를 해석하고 전생과 현생 후생을 참고하는 학문 중의 하나야.


초년기신 니들이 사명을 완수하고 나면 남은 생은 보너스라고 보면 돼. 


사명을 완수한 초년기신들은 사주, 대운과 큰 관련 없어.


사주 상 흉운이든 호운이든 니들 죽을 때까지 하고 싶은 거 하면서 편하게 살다 가니 걱정하지마.


이걸 다른 말로 '카르마 종결자'라고 부르기도 하더라. 


꼭 명심해. 사명을 완수하지 못한다면 다음 생은 더 힘들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