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입니다.. 작년 8월달에 키 169, 몸무게 80, 체지방률 30퍼 찍고 현타와서 헬스 시작했습니다.
살도 빠지고 근육도 조금 붙으니까 주변에서 몸 많이 좋아졌다는둥 좋은 얘기 많이들 해주시는데.. 사실 작년에 비해 많이 좋아진거지 객관적으로 보면 딱히 좋은 몸이 아니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평가와 더불어 조언 구해보고자 여기 올려봅니다..
독한 말 들을 각오 됐습니다.
이대로 운동 꾸준히 하면 더 좋아질까요? 아니면 운동한 시간에 비해 한참 잘못됐을까요?
PT는 아예 안받고 주변에 운동하던 친구한테 배운건데.. pt도 받는게 좋을까요..?
지금몸애서 pt한다하면 트레이너가 바프찍자면서 덤탱이씌어요 걍 독학 ㄱ - dc App
@헬갤러1(106.101) 넵 감사합니다! 인바디 보니까 불균형도 조금 있는거 같은데 혼자서 해결할 수 있을까요..?? 제 자세를 항상 볼 순 없으니까 감이 잘 안잡히네요..
???:나(제대로한지) 1년2개월인데 몸좋다고 해 빨리
좋은 뜻으로 받아들여도 될까요..? 운동이라곤 군대에서 푸시업만 조금씩 했었구 헬스는 정말 작년 8월이 처음입니다...ㅠㅠ
ㅇㅇ 몸좋음 꾸준히 해봐
@범고래대방어 네 감사합니다! 꼭 더 멋지게 만들어서 다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살 빼고 보니 몸을 더 크고 예쁘게 만들고싶은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식단이랑 운동 어떻게함?
식단 빡세게 다이어트 했을땐 한 달간 하루에 한끼씩 간장계란밥 해서 먹었었어요. 그 이후로는 간식, 야식 제한 하는거 말곤 하루에 두 끼 먹고싶은걸로 정량 지켜서 먹고있어요. 운동은 주 6일, 가슴 / 어깨 / 등 / 하체 / 팔 / 휴식 / 전신 이렇게 쭉 하고있습니다! 다이어트 할때는 위 운동에서 유산소 20분씩 추가했었습니다.
지리는데요
극찬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슴다
맞습니다...ㅠㅠ 제 자존감 깎아먹는 가장 큰 원인..
광배도 길고 전면에서도 광배펼쳐지고 보기좋은 몸이네 좀만 더 붙이면 멋지겠다 - dc App
몸좋은데 - dc App
조은데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