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image.php?id=2b82d434e4df39&no=24b0d769e1d32ca73fec87fa11d0283168a8dd5d0373ee31e5f23e84e4218777f62af289b7709dad04dfc1aa5b0d30976d630e0cbc084931b9b69a320c98f74cff



https://decider.com/2020/10/02/raised-by-wolves-season-2-storylines-tease/

마더 인터뷰 보고 찾아보니까 메인 프로듀서인 아론 구지코우스키 인터뷰도 있는데 스포 많고 재밌어서 아예 통째로 가져옴 ㅋㅋ



구지코우스키는 레바울 시즌 2에서, 마더와 그녀의 끔찍한 자식의 관계를 풀어나가는것이 가장 기대된다고 밝혔다.

구지코우스키는 이 뱀장어는 케플러-22b에 있는 거대한 뱀 화석, 즉 멸종한 뱀 종류와 같은 버전이라는 것 또한 분명히 했다. 

하지만, 마더의 자식은 "안드로이드인 마더에게서 태어났기 때문에 아마도 고대의 뱀이 지니지 않았던 특별한 능력 몇 가지를 더 지니고 있을거에요" 라고 했다.

" 저는 마더의 계속되는 여정을 풀어나갈 생각에 기대에 벅차요. 이제 그녀는 본인이 세상에 풀어놓은 이 자식 - 그녀와 자식의 관계는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 이것이 어떻게 세상의 운명을 바꿀지를요. "


구지코우스키는 또한 지구에서 생존자들이 계속해서 케플러 행성으로 올것이라는 것을 암시했다.

" 메인 캐릭터들이 알아차리지도 못하는 사이에 지구에서 다른 생존자들이 이미 도착했을 확률들이 있지요. 사람은 오직 자기들이 알고있는 것만 아는거에요. 지구에 있는, 다른 단체나 사람들이 이 행성으로 올 방법을 찾았을 가능성들이 있는거에요"

하지만 미트라나 무신론자가 아닌 다른 단체는 기대하지 말라고 그는 덧붙였다.

" 미트라는 권력을 쟁취할때 이미 다른 종교들을 거의 대부분 몰살시켰어요. 처음에는, 많은 종교들이 서로 싸우고 있었지만, 미트라가 전쟁에서 이겼어요."


구지코우스키는 시즌2 초반에 왜 캠피온이 유령 버전의 탈리를 목격하고 폴이 듣는 목소리의 정체는 무엇인지 알게 될 것이라고 했다.

" 어떻게 그리고 왜 그런 상황들이 생겨났는지 알게 될 거에요. 왜 그들이 목소리를 듣고 어떠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는지를요. 이 패턴은 스토리가 진행될수록 분명해지기 시작할거에요. " 

그러면서 그는 레바울 시즌2는 미트라교의 기원을 좀더 깊게 파고들 것이라고 했다. 특히, 어떻게 그들이 고문서를 발견하고 어떻게 네크로맨서들이 만들어졌는지.


루시우스가 마커스에게 강제로 먹인 마더의 눈알들은, 여전히 마커스의 뱃속에 있다고 했다.

" 루시우스는 눈알들을 강제로 마커스의 몸속에 집어넣었죠. 그래서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마커스는 정신착란 현상을 보이는데, 눈알이 몸에 있어서에요. 

인간이 네크로맨서의 눈알을 먹으면 어떻게 되는지는 아직 밝힐수는 없어요. 하지만, 눈알은 분명히 마커스의 몸속에 있어요."


그는 레바울 촬영 시작을 2021년 초에 개시할것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리들리 스콧이 돌아올 것이냐고 묻자 그는, 

" 한번 지켜보죠. 리들리는 엄청나게 바빠요. 근데 리들리는 여전히 레바울에 대해 관심을 표했고, 그가 연출을 하던 안하던 분명히 시즌 2에도 참여할 거에요. "


" 레바울이 방영되고 사람들이 볼수 있께 되서 흐뭇해요. 저는 사람들이 스토리를 분석하고 파고들게 되는걸 너무 좋아해요. 레바울은 바로 그 점을 위해 만들어졌어요. 최대한 꼼꼼하게 층층이 쌓으려고 노력했는걸요. 그래서 사람들이 보고 조사할때 참 흐뭇하죠."


" 제가 말했듯이, 시즌 2에서는 케플러 행성의 새로운 지역을 탐방하게 될거에요. 이것은 여러 의미에서 완전히 새로운 모험이 될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