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갤 같은 곳만 가도 좋아하는거에 모인 사람들이란 생각이 드는데

여기는 찐따들만 모인거 같음

안경 브랜드 별로 쳐주지도 않는데 그나마도 좀 비싼 브랜드아니면 ㅇㅈ안함 ㅋㅋㅋ 님들 그거 일반인이 보기에 5만원 짜리 안경인데요??? 작마 써바야 남들이 알거 같음? 그냥 한남충 뿔테야.

게다가 크롬하츠는 왜 1순위냐? 여기 악세사리 브랜드지 안경 브랜드는 아니자나. 구찌에서 만드는거랑 별 차이 없는데 그걸 또 1순위로 올려두네 ㅋㅋㅋ 그냥 비싸서 올려 놓는거지?? 쓸데없는 장식만 쳐넣는 브랜드 뭐가 좋다고 빠냐. 그게 안경에 어울리는 브랜드라고 생각함? 악세사리 브랜드지 ㅋㅋ

그리고 퀄 차이 뭐냐고 물으면 나사가 다르데.... 착용감은 솔까 많이쓰는 3579 안경들도 사람들 잘만 쓰고 다님. 별 차이 안남. 그냥 솔직히 감성이라고 해라. 그렇게 말하면서 40그람짜리 작마는 오지게 빨아요 ㅋㅋㅋ

그리고 안갤오는 애들아 여기는 무조건 호구 잡히냐 안잡히냐 얼마나 싸게 살수있냐 이것만 본다. 15만원 짜릴 사는데도 ㅈㄹ하는곳이야. 15만원에 호구 잡혀봤자 몇 만원 차이난다고 ㅋㅋ 니가 매장에서 여러개 써보고 어울리는거 살때 여기는 집에서 인터넷으로 구매한다. 안경은 조금 차이로도 인상 확 달라지는데 여긴 그런거 없어. 15면 국내 하우스 브랜드 가라고 하지? 그거 인터넷으로 구매하니까 그런 소리 나오는거야. 막상 매장가서 살려고 하면 발품 마니 팔아야한다.

여기는 찐따 냄새 너무나서 보면 볼수록 안경 사도 여기 놈들이랑 똑같아 질 생각하니 토나옴... 같은 찐따 취급 받을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