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표시 : Copyright 2025. 12. 15. 경북 애국 시민 와룡(臥龍) Alrights reseved.
한밤 맹장 터지면 수술해 줄 응급실, 전국 5곳뿐[응급실 긴급 점검] <上>
'중증 환자' 치료할 의료진 없다
‘전화 돌리기’가 시작됐다. 의료진도, 환자 측도 서울 시내 여러 응급센터에 전화를 돌렸다. 다들 내시경 시술 당직 의사가 없다고 했다. 결국 전화 돌리기 두 시간 만에 인천의 한 응급센터에서 오라는 연락이 왔다. 서울에 있던 식도 출혈 환자는 심야에 목숨을 걸고 인천으로 가야 했다.
(출처 : 인터넷 신문 기사. 2025.12.15). 


의새 기득권 세력은 일천 구백 구십 팔년 부터 의대 정원을 동결하미 철저히 자신들만의 '스카이캐슬(sky castle)(?)'을 공고(鞏固)하게 쌓아왔시다!!! 


언제부터인가(아마도 IMF 이후부터), 의사가 안정적인 돈벌이 수단이 되다보니 니도 내도 d있제, 의대를 가고, 특히 '피부과'를 진료과목으로 선택하는 바람에 의술(醫術)은 있제, 사람 목숨, 그러니까 인명(人命)을 구하는 어진(어질 인 : 仁) 기술, 즉 '인술(仁術)' 아이라, 고마 '상술(商術)'이 돼뿐지가 오래랏하는 탄식이 절로 나오는 실정이랏고!!! 글체? 내 말 맞제? 안 글나? 긇다 아잉가배?! 킁! 


옛날에 있제, '미다스(midas)'랏하는 이름의 왕이 있었어여. 자신이 건들기만 하몬 모든 물건이 황금이 되었더랬는데, 급기야, 자신의 딸마저 황금으로 변하자, 결국, “내가 얼마나 탐욕스럽고 어리석었던가.”라미 울부짖었닷하대. "돈이나 물질적 부를 인생의 최고 가치로 여기고, 이를 숭배하거나 집착하는 태도나 사상," 즉 '맘모니즘( mammonism)'의 비극적 최후를 경고하는,저 '미다스(midas) 신화'의 교훈을 상기(想起) 하자스라!! 킁!   


'그거슨 긇고,' 즉 '각설(却說)'하고, 우에 기사 봤제? 있제, 응급환자가 발생하몬, 1분 아이라 1초에 목숨이 달렸는데, 즉 '명재경각(命在頃刻)'인데, 언제까지 말이지, 전화 걸고 뺑뺑이 돌 긴데? 그 목불인견(目不忍見) 내지 아비규환(阿鼻叫喚)을 차마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었던, 자칭 초야(草野)의 대통령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애국시민 와룡이 명령한다!!!


① 전국 모~든 병원에  '당직 관련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 할 수 있는 전산 시스템을 즉각 구축 하랏고오오오!!! 알았제~?! 각 병원 전산 시스템 구축 비용은 국비로 지원 하겠시다! 당직 의사들이  출, 퇴근할 적에 카드만 가져다 대몬, 바로 중앙 전산 시스템에서 정보가 자동으로 파악되게끔 시스템을 만들든가, 각 병원 직원들이 입력을 하든가 하랏고! 쨌든·여튼·무튼, 실무자들이 나서서 우야든동 대책을 단디 강구(講究)하라는 말이데이!!! 킁!


② 119 구급대는 구급차량 이송 간에도 동영상으로 전문의료인과 연결하야, 전문 의료인이 환자 상태를 실시간으로 파악 해가미 조언을 할 수 있도록 장비를 완비 하랏고!!! 


결어(結語) : 


전국 모든 병원 당직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랏고! 휴대전화나 PC로 '(가칭)전국 병원 당직 현황' 사이트에 들어가 가이고, 말이지, 해당 지역만 입력하기만 하몬, 바~로 가장 가까운 병원을 네비게이션 교통 정보로 예상 소요 시간과 중간에 변동 사항까지 함께 표시 하랏고! 더 이상 전화 걸고 뺑뺑이는 노(No)!


그 뿐만 아이라, 환자 긴급 이송 간 구급차량 내에서 당직 중인 전문 의료인과 동영상으로 연결하야 전문 의료인이 있제, 환자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파악 해가미 조언 할 수 있도록 하랏고! 알았제~?!


이상, 자칭 '재야(在野)의 대통령(?)'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애국시민 와룡 '특별★' 지시 사항!


내는 있제, 좋은 핵교 나온, 금수저 따위, '한국 사회의 부유층'이나 행세 깨나 하는 '권력층'에 몹시 실망 했시다!!! 울매나 시절이 하 수상하몬 말이여, '평범한 사람,' 즉 일개 '범부(凡夫)'에 지나지 않는 내까지 이렇게 나서야하노?!


그러나···, 일부 선량한 사람들이여! 이재며이 폭정에 절대로 있제, '절망' 말라! 여러분들의 등 뒤에는 항상 '자유민주 시민들'과 조국을 위해 기도하고 계시는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가 계시다는 것을 거듭, 거듭 상기하라!!! (끝).  


공지(公知)  :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2f2204d95


(사진 출처 : 인터넷).
계림팔도 자유민주 시민들의 상징

 '한국기-성조기 배지.' 

단기(檀紀) 4,358년 

불기(佛紀) 2,569년 

서기(西紀) 2,025년 

12월 15일 월요일.

윤석열 '진짜(!)' 대통령 궐위(闕位)

만(滿) '255일!'


부여 및 백제 예(濊)족 고구려 맥(貊)족, 일본 왜(倭)족, 중국 한(漢)족 등을 제외한 친애(親愛)하는  '조선(B.C. 2,333~B.C. 108) 및 신라 배달민족·빛의 자손들인 자유민주 시민~' 여러분!


무려 만(滿) '255일'씩이나 한국 대통령 '직위가 비었닷'하는 거슨, 즉 '궐위(闕位)'는 결코 예삿일이 아이시더!


존경하는 윤석열 대통령 각하 '단, 1시간, 1분도 에누리 없는(?) 766일 잔여 임기 임무 완수를 위한 복직  복권 운동, 즉 '나머지(레스트·Rest) 766' 운동 본부 본부장(?) 경북 영일군 구룡포읍 강사리 애국 시민 와룡(臥龍) 슬로건(slogan) :


선거 부정 규명과

법치 정립(法治 正立) 및

사회 기강 확립으로

계림근화(鷄林槿花) 반도

자유민주 완전 통일하고

다시금 온누리 환히 비추는

'동방의 등불' 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