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프행동 죄송합니다.. 제가 신발 쪽을 잘 몰라서요..
발 사이즈가 300 정도에 발볼과 등이 좀 높아서 발이 편한 신발을 찾던 중 아식스가 좋다고 해서 해당 브랜드를 구매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찾아보던 중 아식스는 발등 높으면 반이나 한 사이즈 정도 크게 사도 된다는 소식을 듣고 305, 310 사이즈가 있는 제품중에 많이 언급된 제품들로 추렸습니다.
우선 제가 발에 땀이 많이 차는 편이기도 하고, 발이 워낙 큰지라 신발 밑창이 잘 헤지고 불편해서 착용감과 통기성이 최우선이구요.
그 다음이 디자인인데, 막 엄청 화려한 색상만 아니라면 다 만족합니다.
이밖에 더 크게 고려할 사항은 없네요. 추천해주신다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젤레졸은 처음듣고 카야노는 발에 딱 붙는 느낌이라 답답하게 느껴질수도? 조그 와이드제품도 있어서 발편함 대신 메쉬 내구성 약해서 오래 신다보면 구멍 잘남. 발 크기가 크기인지라 어디가서 신어보라고 할 수도 없네
음.. 신발이 잘 헤지는 편인데.. 그럼 젤 카야노 310이 괜찮을까요? (305나)
ㅁㄹ? 난 힐슬립 생길까봐 반업만 했는데 해외여행 갈 때 첫 날만 살짝 불편한가? 싶다가 이틀째부턴 잘 맞아서 겁나 편하게 다녔음 이거보다 편한거 찾고 있으면 아식스내에선 1130도 고려해봐 젤카보다 내부공간 여유있음
300미리에서 찾을려면 미국제품인 브룩스 매장에 전화해 보는게 어떨까 생각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