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일본골프장 지금 대만짱깨하고 조센징들 개매너에 슬슬 외국인 안받는곳들도 생기고 후지클래식이나 삿포로 니도무처럼  외국인 요금 따로 책정해서 이중가격받는곳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 나같이 매너있고 졸라 선량한 골퍼만 피해를 입고 있는 추세다.

ㅅㅂ깨백놈들아 중꿔를처가도 그나라 매너라는게 있는거란다. 울나라 아니면 잦같아도 그나라 룰좀 지키라고.. 아니면 쳐 가질 말던가,

이래도 처가는 놈들을 위해 몇가지 안내사항 나가니까 개진상소리듣지 말고 숙지하고 가라.


1, 라커에서 빤스바람 안된다.

 쪽바리들은 라커는 물품보관하고 환복으로만 사용한다. 바꿔입을 옷 쳐가지고 대욕장가면 우리나라처럼 파우다룸에 거의다 바구니있다. 거기서 빤스벗고 손바닥만한 타올로 잦 가리고 샤워장입장이다. 나와서도 거기서 환복.


2..오키나와, 삿포로 제외하고 일본은 90%이상 전반끝나고 하프시간 1시간 가량있다. 전반끝나고 무조건 식당에 가게 되어있다.

식당에서 모자쳐쓰고 있으면 대가리 맞는다. 모자벗어라. 그리고 전화기는 당근 무음에 통화는 식당에서 소곤소곤도 안되고 아예 통화는 밖에서.. 이다.

 얼마전에 고베 타이헤이요에서 조센징 벨울리고 통화하니까 식당 스텝이 졸라 달려오더니 전화 끊으라고 하더라... ㅅㅂ 쪽팔려서. 

모자도 꼭 벗어라.식당 입구에 모자걸이 있다. 쪽발이들은 모자에 먼지있는데 식당까지 쳐쓰고들어와서 밥먹는거 미개하다고 생각한다.


3.캐디는 중상급이상 골프장에서 원하면 맞춰주지만 캐디피아까워서 그냥 대부분 노캐디로 진행한다. 노캐디 진행시 유의사항 풀어주니까 꼭 숙지해라.

+티박스 절대금연이다. 티박스에 재떨이 있는곳도 있지만 그냥 담배 피지 말아라 흡연충들아.

+디봇,벙커발자국,그린피치마크 셀프수리다. 명심해라. 뒷팀이 일본인인데 벙커수리 안하고 계속가는 한국아줌마한테 마샬보내는것 봤다. 쪽팔린짓 하지마라.

+일본골프장 대부분 9홀 2시간 20분 안쪽으로 맞춰달라고 한다. 앞팀 무조건 쫒아가라. 뒷팀오던지 말던지 그건 니가 신경쓸 필요없고 넌 앞팀만 보고 가는거다. 시야에서 사라지지만 않으면 두개를 치건 세개를치건 떡을치건 그건 니 능력껏 쳐라. 


젤 중요한거다, 여행왔다고 흥분해서 목소리 커지는 ㅄ들 오지마라. 그늘집에서 남여엉켜서 큰소리로 오바떠는거 한국에서만 해라. 쪽바리들도 많이 내려놨지만 얘들은 아직까지 골프는 굉장히 보수적이다. 아직도 상의 자켓입어야 하는곳이 수두룩빽빽이다.

캐쥬얼하게 편하게 치고 싶은놈들은 걍 아코디아계열 급으로만 다니면 된다. 거기서도 위에 기본매너는 숙지해라. 

늬들보다 발정난 개중년 줌마저씨들이 조센징개매너 이미지 만들어논건 맞는데 그ㅄ들도 애초에 골프를 스크린에서 지멋대로 배워서야.


제발하고 매너부터 배우자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