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님들이랑 다름없이 군복 또 입을 생각하면 구역질 나요. 그러니까 우리끼리 단합해서 우리가 더 이상 괴롭힘당하는 일을 애초에 방지했으면 좋겠습니다. 외국어에 능통하신 분들이 도움주신다면 세계적으로 이 사실을 알리고 협력을 구할수 있을거라 봅니다.
전국에 있는 모든 사회복무요원들이 이 국제청원 동의 해주시면 복무중에라도 적어도 전시근로역 편입처리되지않을까요? 다들 잘 아시다시피 면제또는 전시근로역되면 예비군 면제입니다.
온라인 상에서 많이 공유해주세요.
뉴스원 온라인 기사에 보도된 사회복무요원제도 폐지 국제청원 많은 동의 부탁드립니다. 아픈 남성들을 억지로 강제징용하는 한국정부의 민낯을 세계적으로 알려야합니다. 제글 참고 바랍니다.
https://m.dcinside.com/board/gongik_new/2592246


가독성도 떨어지는게 아쉬운데 어떻게 생각해요
가독성 있게 잘쓰시는 님같은 분들은 행동안하시고 저가 나서야한다는게 아쉽네요.
ㄴ 와 찢었다
죄송한데 4급 판정자한테 현역 복무 선택권 주고 국제노동기구 협약비준했다고 주장하는 국방부ㆍ병무청에 비춰보면 아마 사회복무요원 제도가 폐지되면 4급 판정자들도 전부 현역으로 집어넣을겁니다.
충분히 그럴만큼 싸패들인건 맞아요. 저도 그게 불안하긴 합니다. 2021~2022때의 저같은 분들이 더 많이 생겨서 강제징용을 멈췄음 좋겠습니다.
이런 새끼들이 제일 악질임. 공익 제도 폐지해서 아픈 공붕이들 현역 보내려는 검은 속마음 다 보인다 요놈아
옜다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