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판부는 "채권자(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가 채무자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을 상대로 제기한 이 전속계약유효확인의 소의 제1심 판결 선고 시까지 채권자가 채무자들에 대해 채권자와 채무자들 사이에 체결된 2022년 4월 21일 자 전속계약에 따른 매니지먼트사의 지위에 있음을 임시로 정하고, 채무자들은 채권자의 사전 승인 또는 동의 없이 스스로(채무자들의 법정대리인 포함) 또는 채권자 외 제3자를 통해 연예 활동을 해서는 안 된다. 소송 비용은 채무자들이 부담한다"고 판결했다.
재판부는 어도어가 전속계약을 위반했다는 뉴진스 멤버들의 주장과 이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멤버들이 제시한 근거들을 모두 사실이라고 인정하지 않았다.
특히 K팝 팬들 사이에서 충격을 불러일으킨 부분은 이른바 '뉴아르'(뉴진스, 아이브, 르세라핌을 지칭하는 표현)가 언급된 부분이다. 이번 재판을 통해 하이브가 뉴진스라는 그룹과 멤버들에게 의도적으로 해를 가하려고 했다는 멤버들과 민희진 측의 주장이 실은 본래의 맥락을 의도적으로 왜곡한 것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뉴진스는 하니에 대해 '무시해'라고 발언한 매니저의 공식 사과, 멤버들 동의 없이 노출돼 쓰인 사진과 동영상 등 자료들 삭제, 이른바 '음반 밀어내기'로 뉴진스가 받은 피해 파악 및 해결책 마련, 뉴진스 뮤직비디오 제작자인 돌고래유괴단 신우석 감독과의 분쟁과 이로 인한 기존 작업물이 사라지는 문제 해결 등 총 8가지 사항을 요청했다. 이 같은 뉴진스 측 주장으로 숱한 K팝 팬들의 지지 여론이 형성됐지만 왜곡, 이로 인해 주어진 제한적 정보를 토대로 한 지지였던 셈이다.
https://naver.me/xv3n77Sz
제목 ㅈㄴ 시원하네 좋아요 누르고 왔다
근데 기자들 njz 는 왜 계속 쓰냐?
기자들도 뉴진스 컴백은 반대하나보지 ㅋㅋㅋ
저항의지가 아직 남아있어서 그런듯 ㅋㅋㅋㅋㅋㅋ
njz로 살살 부추겨야 나락가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헤드라인 좋네 ㅋㅋ
띨망임니당~
그러게 왜 어제 도둑출국해서 기자를 빡치게 해 ㅋㅋㅋㅋ
아이돌 최초 도둑출국 ㅋㅋㅋㄱ
아~~~ 좆됐쓰요~~~~~~~~
기자들 시간낭비하게하고 바람맞히니깐 빡쳐버렸노 ㅋㅋㅋ
댓글 달러가야겟네
ㄱㄱ
축하해요 누르고 왔다 ㅋㅋ
헤드라인 쎄네. 다 읽어봤는데 판사가 잘 알고 있네. 근데 전부 걸갤에서는 상식으로 알고 있는건데 이걸 판사가 읆어줘야만 납득한다는게 진짜.
능지 인증ㅋㅋ
와 제대로 길게 썼네
저 문건 열람한건 민희진 혼자고, 민희진이 악의적 의도적으로 왜곡해 거짓말한거니... 이건 좀 심각한거지...... 음
팜하니 넌 사과부터 해라
한두번임? 패시브임 - dc App
마지막이 개소리네 제한적 정보때문에 여론이 생긴게 아니고 그 팬덤이 수준낮은 개돼지들이라 그런여론이 일어난거 ㅇㅋ
그저 동덕진스
당시에 기사 수백개 양산하던 기레기들 이제와서 저러는것도 역겹네
거짓말 안하면 어쩌겠냐 개쳐망했는데
이제야 언론이 조금 제대로 돌아가는 느낌이다 - dc App
제한적 정보에 의한 지지X 마콜카슴의 역바 ㅇ
똑같은 기사 올리고 또 올리고 다른 내용 하나도 없구만
헤드라인이 맛있잖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