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민희진입니다.
많은 문의가 이어져 제 입장을 전합니다.
어제 멤버들이 함께 복귀하기로 한 결정은 깊은 고민과 대화를 거쳐 내린 선택일 것입니다. 저는 그 선택을 존중하고 지지합니다.
어려움이 있었지만, 서로를 지키기 위해 다시 손을 잡은 멤버들의 용기를 소중히 생각합니다.
저는 어디서든 새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떠한 상황에서든 뉴진스는 5명 으로서 온전히 지켜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멤버들이 더 단단해지고, 더 나은 뉴진스가 되길 바라며 무엇보다 5명 멤버 모두가 행복하길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어려운 상황에서도 뉴진스를 지켜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복귀하는 멤버들을 따뜻하게 맞아주세요.
저 또한 뉴진스의 음악과 성장을 지켜보며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여러 소송이 동시에 진행되면서 우리 모두에게 어려운 시기가 길게 이어졌습니다.
저와 하이브간의 소송은 뉴진스와 전혀 관계 없는 별개의 소송입니다. 개인으로서 할 수 있는 최선으로 임하고 있으니 진실이 규명되길 바랍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애미
발빼기 기막히다
진짜 민대표 맞네..ㄷㄷ
야이 니가 어디서든 자유롭게 활동해선 안돼지 ㅋㅋㅋ 니가 원흉인데 너만 살겠다 이거네 ㅋㅋㅋ 이제 소송 시작이야 각오해 ^^ 손배청구 지옥이 니앞에 펼쳐질거다~
그리고 조만간 애둘이 가져온 자료 등에서 템퍼링 의혹 확실해지면 넌 천문학적 손배소송에 수년간 시달릴 준비해야지 ㅋㅋ
해석) 프락치 심어놨으니 5명 끝까지 붙여놓고 배신자 2명은 각오하세요
애미야~~물 좀 다오
이걸로 확실해짐 3명은 절대 받으면 안됨
쳐망한것들 짐일뿐인데 털어버려서 오히려 좋아하는거 같네
하이브 쓰레기라고 자식들과 별짓하더니 ㅋㅋㅋㅋ
재판 다 지고는 저딴소리가 뭔 소용
이제와서 발뺀다고 그걸 누가 믿어 ㅋㅋㅋ
그래 이게 맞는거지 솔직히 멤버들은 가스라이팅 당해서 그러지 죄는 없잖아? 이제라도 다시 날아 오르자.
조까. 국회 위증범에게 기회는 없어.
@ㄱㅎㅈ(118.235) 증인으로 서면 위증죄 되니까 위증죄 없는 참고인으로 거짓말 했음 ㅋㅋ
이제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글을 보니까 민지 하니 다니엘은 민희진이 심어놓은 스파이란 확신이든다
1년전에 했어야지 이제와서?? 진정성에 강한 의심이 드니 트로이 목마라는 생각으로 이어진다
그동안은 뭐하다가? 별개? 풉
재판 패소하니 이 ㅈㄹ ㅋㅋ 패소하기 전에 했으면 진정성이라도 있지
수상해
뉴진스 방패없이 한번 뒤지게 소송에서 맞아봐라
이제와서ㅋㅋㅋㅋㅋ 이용은이용대로 하고 이제와서 저렇는게 이해안됨
확실해졌네 쐐기를박는구만...
5명이 뭉쳐있어야 2명을 컨트롤할수있고 뭉쳐있어야 계약끝나면 이쁘게포장해서 가져갈수있으니까. 하이브돈으로 크렴 가랏. 민하다! 하고 몬스터볼던진거네
ㅇㄱㄹㅇ
딱 내가 얘기했던 대로네 소름이 끼치누내가 말했잖아 뉴진스는 언제든 수틀리면 어도어로 돌아갈수 있고,최악의 경우에는 항복하고 복귀해서 활동하면 그만이라고결국 패는 끝까지 뉴진스 애들이 쥐고 있었던거고,뉴진스 애들 입장에선 크게 승부 걸었다가 이기면 크게 먹고 뭐 정 안될것 같으면 언제든 무승부로 돌릴수있는 바로 그런 게임이었던거임진정어린 사과 한마디 없이 저렇게 뻔뻔한 자세로 돌아올줄은 미처 몰랐지만 ㅋ뭐 어쨋든 이러니저러니 해도 아쉬운건 어도어인거고 뉴진스가 철저하게 갑의 입장이었다는거걸장연들아 어떻게 이제좀 이해가 가?
뉴 버리고 오오케이 차리면 그만
뉴버리고 새판짰노 - dc App
뉴 버리고 새 판 ㅋㅋㅋㅋㅋㅋ - dc App
뉴 버리고 새판짠다를 여기서 보네 ㅋㅋㅋㅋ
애미쳐뒤진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