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생적으로 시골 농대로 출발하여,
도청이 창원로 이전하면서 울다가 떡받아 먹은꼴로 의대가 생기고
부산대 총장의 배려로 지거국에 참여했지만
경남 서부변방에서 그것도 이름마저 요상스러운지라
거대도시 창원에 대한 열등감, 이름이 주는 패배감이
그들의 알량한 자산을 압도하는 부의 자산이 된거지
허구헌날 창원타령, 이름타령!!!
나아가 정부정책에 실력으로 부응하기보다는
사회적 지역적 배려대상으로 혜택만 받아 먹으려는 거지타령
갱상파의 이런 타령 도배 이유가 출생의 비천함에 있다는거야
셀프추천.한개는 무조건 박고..장소이동시..세개는 기본으로 박고.ㅅㅂ마..인간성부터 고쳐라.
영감 욕찌거리는 거울보고 하슈
입결 학교순위 msg 가공해서 날조자료 뿌리면서 온라인 여포짓으로 여태 수험생들 꼬심
앞으로 지방대는 거점국립대가 대세 경상국립 의대, 약대, 수의대, 사범대, 우주항공대, 공대, 농생대 경남 탑 유니버스티다. 경남에 거점국립대가 있는 것은 축복이다. 벌써부터 경남이 부산시다바리가 안되도록 그 첨병,방위병이 경상국립대다.
창원에 창원경상대병원, 어린이재활병원, 산학캠퍼스 있는데 창원시민들의 공공의료 및 산학협력을 경상국립대가 담당하고 있다.
영식아.입으로는 아무 필요없다.총장도 그렇고...양반자세 꼬고.처앉아 있어봐야.아무효과 없다.홍보국장부터 .자리값 할려면...총장설득해서.창원(진해)캠 가능성 .타당성조사해보고.결과물 올려라.
창동대에 뭘기대는 완전 접고...창동대흡수통합 소리도 다 접고.오직 창원(진해)캠 설립외에는.뾰족한 방법 없음.창동대 ㅎㅂ수?이런 꽁말은 이제 접어시고..그냥백지상태.제로베이스에서,창원(진해)캠 설립에 올인하세요.우주항공보다.더중요합니다.
우주항공대는 서부경남 키우기고..창원(진해캠은 중부경남) 진출이고.중부경남진출이 우선입니다.그담이 우주항공이고요.
창원(진해)캠만.그당시 흡수해도.군부대부지 준다고 할태.올인해서 달라 들어야 했음.진주것들은 항상 한발 늦어요.지역도 그렇고..진주라는 특성도 그렇고..느릿느릿 걸음거리...그래서 늘 욕처먹 고.창동대에 처밟히고 사는겁니다.지금도 창동대에 처절하게 짓밟히고 있는데..진주것들과.진주총장만 모르고 있음.침묵지키는 총장이 잘했으니.어쩌니..그런소리
창원대 박민원총장...솔카 경상국립대 권진회 머리위에서.가지고.놀고 있음.그것도 촌것들은 전혀 모르고.感도 못느낌.양반다리하고.처앉아 있는게.잘하는것으로 착각함.홍보국장도 여러번 경고장 날리드만...현총장과 홍보국장은.전혀 호흡도 안 맞음.자기가 임명한 홍보국장이 아니라 그런지.무시느낌.
홍보국장은 전동문 지지받아...공식직함걸고 행동합니다.총장이 맘대로 무시하고.양반다리에.탁상행정만할.상황은 아닙니다.AI3개교 탈락.후폭풍 클것이라고.몇번이나 강조했죠.반드시 당첨될것입니다.
권진회 총장 당선된것 자체가..공감안감.오죽하면 권순기총장마저.못마땅해..총장임명장 전달미적거리다.억지로 넘김.뭔가 양반다리 뭇제가 있어보임을.미리 촉으로 느꼈음.
지금이라도.백주대낮에 단식하는...국힘 장모처럼.엉뚱발상도 쫌보여 줘야함.뭐 장모처럼.전혀 감없는 행동은 아닐지라도..경남국립대에 AI줘야만하는.행동.이유를 분명히 보여줘야함.
그리고 빠른시일내에 창원(진해)캠설립.행동으로 보여주고.들어가야함.창동대와의 흡수니.연합이니..이런건.한참물건너갔고.성취돌수도 없음.독자적 창원(진해진출이.진짜 핵심사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