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은 본적 없어도 사실 나도 미스테리하거나 섬뜩한 일들은 여러번 겪어봤다..
예를 들어서.. 가족끼리 전주로 여행을 갔는데, 캠핑을 하려고 강가에 앉아 있는 할머니한테 가족 4명이서 조용히 캠핑할 곳 추천좀 해달라니깐 손가락으로 어딜 쭈욱 가리키더라.
대충 그쪽 가니까 진짜로 무슨 한자 써있는 비석하고 대략 30평 정도로 보이는 터가 있는데 신기한게 보도블럭으로 포장까지 깔끔하게 되어 있었음. 근데? 보도블럭으로 포장만 되있고 진짜 아무~ 것도 없더라.
보도블럭 바깥에는 나무만 있었다. 걍 숲이었음
대충 거기서 가족끼리 캠핑하는데 , 전주가 울 아버지 고향이거든? 캠핑산곳도 울 아버지 사시던 동네쪽이였었는데 아버지가 캠프파이어 하자고 나무 구하러 온다며 저녁 7시쯤에 겁도 없이 숲속으로 들어가시더라.
뭐 원래 본인 동네도 어릴땐 산에서 칡도 캐고 했다니깐 별 걱정 안했었던거 같음.
근데 한 10분 지났나? 아버지가 얼굴이 새 하얘저가지고 허겁지겁 달려오더니 우리 얼릉 짐싸서 떠나야 한다~이럼
심상치 않은 분위기에 다들 캠핑하고 텐트친거 싹다 접고 밤중에 뛰쳐나왔다.
글고 아버지한테 왜 그러시냐 물으니깐
말을 아에 못하심.
그후에 가족끼리 근처 호텔에 다시 방 급하게 잡고나서 좀 진정되니까 아버지가 하시는 말이 존나 무서웠었음 ㅋㅋ
아버지 어릴적에 동네에 진짜 진짜 엄청 용한 무당이 있었는데, 진짜 엄청 용했다고 함.
어찌나 그 동네에서 유명했는지 울 아버지도 그 무당 석자를 아직도 기억하고 있었음.
근데 더 가관인게 아버지가 어릴적 산속을 친구들하고 겁없이 타고다니며 이것저것 줍고 다니면서 노셨다는데, 이상한게 그 무당집 주변엔 유난히 뽕나무가 많았었고, 더 소름인게 보통 뽕나무 열매가 검정 or 남색? 이러지 않냐?
근데 왜인지 모르나 그 무당집 주변에서 나는 뽕나무는 진짜 새~~빨간 열매가 나왔다 하더라.
뽕열매가 익어서 떨어지면 진짜 그게 피터진거마냥 빨갛다고 했음.
그리고 시점은 아까 아버지가 캠프파이어하자고 그 보드블럭 공터에서 숲속으로 나무를 줏으러 간 아버지 시점이다.
아버지가 나무를 주우시는데, 유난히 뽕나무가 많다더라. 그래서 설마설마 해서 그 뽕나무 열매 하나를 휴대폰 불빛에 의존해서 확인해보니 무당집 근처에서 유난히 많이 나온다는 그 새빨간 뽕나무 열매였다는 거야.
아버지는 반신반의하신채로 다시 보도블럭 공터 입구쪽을 보셨는데, 아까 우리가 들어오면서 본 비석같은게 이게 비석이 아니라 약간 위령비? 그런거였나봄. 나는 한자로 써있어서 못봤는데, 거기 커다랗게 새겨진 이름 석자가 바로 아버지 어릴적 동네에서 용하다던 그 무당 이름 석자라더라는거임 ㅋㅋ
그거보고 아버지 새 하얗게 질려서 우리 끌고 나가자 하신거다
솔직히 죽은 무당 집터에서 자면 무슨일 일어나는지는 나도 1도 모름. 아버지도 이야기 안해주신다 이부분은.
확실한건 무당 집터를 진짜 싹 정돈시켜놓고 그 주변 사계정리랑 커다란 위령비 + 보도블럭까지 깔아서 공터로 유지시킨거 보니까 어지간히 보통 무당은 아닌 모양이더라....
지금도 아버지랑 술마시면 그때 이야기 가끔 하는데, 여기서 의문인게 왜 아버지는 차끌고 그 무당 집터 들어갈때 위령비 이름 석자를 못봤는가? 그리고 말없이 강가에 앉아 그 집터 캠핑장으로 추천해준 아지매는 누구인가? 에 대한 이야기임
그걸로 맨날 갑론을박 하며 아버지랑 말다툼했었다.
아버지는 일단 들어갈때 그 비석을 아에 못봤다 하시더라.
하다못해 그때 나도 그 비석을 진짜 커다란 입구의 비석을 나도 봤는데 ㅋㅋㅋ
하여튼 믿거나 말거나고 혹시라고 전주쪽 사는 사람중에 그 무당 집터 아는 사람 있을 수도 있는데, 그럼 댓글좀 ㅋㅋ 솔직히 정확한 지명까진 기억이 안나서 가물가물한데, 산 골짜기 속 좀 큰 계곡쪽에 위치한 무당집터이다.
나중에라도 기회되면 아버지한테 다시 물어봄
아버지는 이상하게 여기가 정확이 지명이 어딘지를 안알려주려 하시더라 .
ㅈㅈㅈ
왜 항상 괴담들 지명은 비공개인가
구라니까
ㄹㅇㅋㅋ ™
재밌게는 봤는데 좀 구라 냄새는 나네
재밌고만 왜들 그러냐. 그렇게 까대기만 하면 글 쓰는 사람들은 재미없어서 안쓰게됨. 난 재밌게 읽었다 쓰니야
신기하긴한데 어딘지만 알려주면 안되겟니
구라라 쳐도 신선하네 이렇게 좀 잘 짜오란 말이야 개헛소리좀 그만 처하고
그...혹시 아버지가 좆팔륙스윗좌파페미한남충이시니ㅠㅠ?
또 시발 용한무당 ㅋㅋ 에라이 시발개족같은시발 병신새끼야 - dc App
나도 용한 무당까지만 읽고 내림
전주 어디
존나 재밋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