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과 다르게 이 이야기는 자그마치 6개월 전 국내 아이마스 온리전 때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에도 너무 사고 싶었지만 예산 초과 이슈로 사진만 찍었어야 했던 빵키캡의 존재는 고사기에도 남아 있다.
그러나 약 6개월 후 바로 그 빵키캡의 예토전생 소식을 들은 신=상철.
283초간 진행된 뇌내 마라톤 회의의 결과.
봉투를 열었더니 묵직한 뽁뽁이 덩어리가 반겨준다.
예쁘게도 포장된 두 부직포 덩어리.
상당한 수준의 매듭이었기에 호패검 우메블레이드를 꺼낼 수밖에 없었다.
???????
"코르티우스의 매듭"
드디어 내용물의 윤곽이 보이기 시작한다.
길고 긴 해체작업의 도식
첫번째로 튀어나온 것은 유명하디 유명한 "이름없는 아이돌" 후플푸프의 코르티우스...!
무려 누르면 Shiny Colors로 빛나는 디테일.
나머지 녹칠 멤버들도 개봉.
수작업한 케이스의 디테일 또한 주목할 부분.
각 키캡 내부엔 키캡을 누를 때 발광할 수 있게 수은 전지가 내장돼 있는데, 판매자분은 무려 루우우...스티커와 함께 보조 수은전지까지 동봉해 주셨다. 

이것은 테즈쿠리 시어터...는 아니고 취급주의사항. 배송 사정으로 인해 구겨진 것이 매우 아쉽다. 

마지막으로 코메틱 앨범들과 스냅샷.
대체 왜 녹칠 키캡을 산 거냐고?
4개가.... 편안하니까....
사실 루카견 키캡이 남아있었다면 코메틱 키캡+루카견 해서 4개를 샀을 텐데 루카견이 아쉽게도 품절이었음. 미친 루카견사랑꾼들.
아무튼 여러모로 대단한 정성이 느껴지는 굿즈다. 소중히 모셔야겠다. 


키캡 귀엽당
오우...
고봉밥이네
파손될까 봐 엄청 꽁꽁 싸맸더니.. 해체하느라 고생 많으셨겠어요 ㅠㅠ 그래도 잘 받아보셨다니 다행이네요! 아이투유 때부터 기억해 주시고 구입해 주셔서 감동이네요 비록 루카견 키캡은 아니지만.. 귀여운 녹칠이들 예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ㅎㅎ 정성스러운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໒꒰◜ ཅ ◝ ꒱১◞♡ - dc App
뭐야 왜 우리 조직원들은 이런 후기글을 공유하지 않는 것일까요? 센터장입니다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상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다음번에는 동인지와 스테이지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