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역)[미라클] x [P.C.S] 인터뷰 2편 [시마무라 우즈키]
· 번역)[미라클] x [P.C.S] 인터뷰 3편 [코히나타 미호]
· 번역)[미라클] x [P.C.S] 인터뷰 4편 [이가라시 쿄코]
──P.C.S 여러분,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우즈키: 네! P.C.S의 스마일 담당, 시마무라 우즈키입니다!
미호: 퓨어 담당, 코히나타 미호입니다!
쿄코: 차밍 담당, 이가라시 쿄코예요♪
전원: 잘 부탁드립니다♪
──이번 인터뷰에서는 먼저 유닛으로서 인터뷰를 진행하고, 그 후에 한 분씩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죠. 여러분의 아이돌로서의 생활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어요?
우즈키: 알겠습니다! 열심히 답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지만 너무 긴장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임해주셔도 괜찮아요.
우즈키: 앗, 네! 그럼, 열심히 자연스럽게…… 어라?
미호: 우, 우즈키……! 뭔가 말이 좀 이상해졌어……!?
쿄코: 괜찮아요, 미호. 우즈키는 열심히 하는 게 자연스러운 모습이니까요. 평소랑 똑같아요♪
우즈키: 에, 에헤헤……
──여러분 정말 사이가 좋으시네요. 그렇게 온화한 분위기를 가진 여러분의 평소 모습도 듣고 싶은데요, 셋이 있을 때의 루틴이나 규칙 같은 게 있나요?
쿄코: 네! 저는 간식을 만들어서 가져가요.
미호: 요전에는 파운드 케이크를 만들어 와 줬지.
우즈키: 밤이 들어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쿄코: 정월에 잔뜩 만들어둔 쿠리킨톤을 썼거든요. 계절감도 있고 괜찮으려나~ 해서요♪
──쿠리킨톤까지 만드시는군요! 역시 대단하십니다. 시마무라 씨는 어떠신가요?
우즈키: 음…… 저는, 웃는 얼굴로 있으려고 유의하고 있어요. 앗, 딱히 억지로 웃는다는 건 아니고요! P.C.S에서는 스마일 담당이니까요!
쿄코: 물론 알고 있죠. 우즈키는 언제나 웃는 얼굴이니까요. 우즈키가 웃어주면, 저도 미소 짓게 돼요♪
미호: 응. 힘든 레슨 때도, 우즈키가 "힘내자"라고 웃어줘서 이겨낼 수 있었어.
우즈키: 두 사람 다…… 쑥스럽네요! 저도 두 사람 덕분에 자신감을 가지고 스마일 담당이라고 자칭할 수 있는걸요!
──모두 멋진 미소입니다! 그럼, 코히나타 씨는 어떠신가요?
미호: 에엣, 저는~…… 그게, 두 사람이 너무 좋은 말을 해준 뒤라서, 정말 말하기 어려운데요……!
쿄코: 들려주세요♪ 뭐예요?
미호: ……다들 왼쪽에 앉도록 하고 있어요. 그게, 밥 먹을 때 팔이 부딪히지 않도록…… 앗, 너무 수수한 대답이라 죄송해요!!!
우즈키: 그렇지 않아요! 미호, 왼손잡이니까요!
쿄코: 미호의 배려심인 거죠♪
미호: 분위기 띄워줘서, 고마워……!
──아니요, 평소 모습이 보이는 멋진 대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죠. 만약 세 분이 공동생활을 한다면 어떤 '우리 집 규칙'을 만들고 싶나요? 요리, 청소, 빨래 분담은 어떻게 할까요?
(광고 문구) 여기서만 읽을 수 있는 P.C.S 3인의 토크에, 새로 찍은 사진도! 한정 아크릴 스탠드가 당첨되는 캠페인에도 참여 가능!
우즈키: 멍하니 있으면 전부 쿄코가 해줘 버릴 것 같아요!
쿄코: 맡겨주세요! 집안일, 정말 좋아하니까요♪
미호: 그, 그런 건 좋지 않아! 제대로 분담을 생각하자구!
우즈키: 그럼…… 저, 청소 말고 부탁드려요!
쿄코: 우즈키, 청소를 잘 못 하는군요. 조금 의외였어요.
우즈키: 으음~ 나중에 치워야지 생각하다가, 그만 그대로…… 미호는 방, 엄청 깨끗하잖아요.
미호: 신변은 항상 깨끗하게 해두라고 배워왔으니까. 하지만 요리는 나보다 우즈키가 더 잘하잖아.
우즈키: 엄마 요리를 돕거나, 쉬는 날엔 가끔 가족들 요리를 만드니까요!
쿄코: ……어머님한테, 뒷정리까지가 요리라는 말 듣지 않나요?
우즈키: 어, 어떻게 아시는 거예요!?
미호: 후훗♪ 상상이 갈지도.
쿄코: 두 분 다 서툰 부분이 있는 것 같으니까, 같이 살면 제가 집안일의 즐거움을 전부 알려드릴게요! 그러면 분명 생활이 더 즐거워질 테니까요♪
미호: 잘 부탁드립니다! 쿄코 선생님!
우즈키: 살살 부탁드려요!
──그럼 마지막으로, 항상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이 내일부터 더 활기차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우즈키: 미소는 활력의 원천이니까요. 저희의 미소를 잔뜩 받으시고, 웃는 얼굴로 건강한 매일이 되시기를!
미호: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저희는 아이돌로서 멋진 활동을 할 수 있어요. 그 보답을 앞으로도 계속해 나갈 테니까, 계속 건강하게 지내주세요!
쿄코: 여러분의 생활 속에는, 언제나 저희가 있으니까요. 앞으로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봐요♪
──P.C.S 여러분, 감사했습니다! 계속해서 솔로 인터뷰도 잘 부탁드립니다.
전원: 감사합니다!
와 ㅁㅊ
머야머야 이거
https://mirashiru.dai-ichi-life.co.jp/article/1527251
유닛 인터뷰는 무료 공개고 개인 인터뷰는 회원 공개
보1험들기
10억을 받은 망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