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c64f52d4e99e9


【데레마스】 코히나타 미호 솔로 인터뷰. 부끄러움을 잘 타는 그녀가 마이페이스를 유지하는 방법.



바쁠 때일수록 마이페이스로! 아이돌이 되어서도 계속 변하지 않는 습관.



──이어서 코히나타 미호 씨를 인터뷰해 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미호: 자, 잘 부탁드립니다!



──혹시, 긴장하셨나요?



미호: 조, 조금요…… 아까까지는 모두와 함께여서 괜찮았는데요. 무대에 혼자 설 때만큼 긴장하고 있는지도 몰라요!



──무대에 서는 게 더 긴장될 것 같습니다만……



미호: 저기, 잠시 이 아이를 곁에 둬도 될까요?



──곰 인형이군요. 귀엽네요.



미호: 네! 정말 귀여워요! 항상 함께 있어 주는데, 긴장될 때는 꽉 끌어안으면 진정이 되거든요.



──코히나타 씨를 지탱해 주는 곰돌이군요. 이름이 있나요?



미호: 이름은…… 비, 비밀이에요! 부끄러우니까요……! 자, 이제 괜찮으니까 질문해 주세요!



──긴장도 풀리신 것 같네요. 그럼 첫 번째 질문입니다. 아이돌로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건강 습관'을 하나 알려주세요.



미호: 햇볕 쬐기, 예요! 옛날부터 정말 좋아해서, 건강을 의식해서 하는 건 아니지만요. 햇볕을 쬐는 건 몸에 좋다고 들은 적이 있어서, 제가 크게 아프지 않은 건 햇볕 쬐기 덕분이 아닐까 생각해요.



──일광욕을 하면 비타민 D가 만들어지거나, 체내 시계가 리셋되어 생활 리듬이 정돈되기 쉽다고 하죠.



미호: 하지만 아이돌이 되고 나서는 타면 안 된다는 말을 들어서, 제대로 자외선 차단 대책을 하고 햇볕을 쬐고 있어요! 그만 기분이 좋아져서 그대로 낮잠을 자 버리거나 해서요……



──짧은 낮잠은 피로 회복에 좋다고 하니, 건강한 생활 습관이라고 생각합니다.



미호: ……너무 많이 자지 않도록 조심할게요!



──낮의 건강 습관은 햇볕 쬐기와 낮잠이었는데, 밤 루틴이 있나요?



(광고) 코히나타 씨의, 옛날부터 계속 변하지 않는 밤 습관이란? 한정 아크릴 스탠드가 당첨되는 캠페인에도 참여 가능!



미호: 밤에는 이불 속에서 책을 읽거나, 라디오를 듣거나 하면서 지내요. 옛날부터 계속 변하지 않는 습관이에요. 여러 이야기나 사람들의 말을 듣고 있으면, 두근두근하고 제가 그 세계 안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어서…… 그러다 잠들어서, 가끔 그 세계의 꿈을 꾸기도 해요.



──낮에도 밤에도, 좋아하는 걸 하다가 잠들어 버리시는군요.



미호: 네…… 저, 자는 것도 좋아해서, 좋아하는 걸 한 채로 잠드는 게 무척 행복한 것 같아요. 앗, 하지만 아이돌이 되고 나서는 제대로 잘 준비를 하고 이불에 들어가려고 하고 있어요!



──아이돌이 되어 업데이트되면서도, 코히나타 씨가 보내는 일상은 이전과 크게 변하지 않았군요.



미호: 그렇네요…… 저를 바꾸고 싶어서 아이돌 세계에 뛰어들었는데, 결국 저는 저 그대로인 것 같아요.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계속할 수 있는 게 아닐까 싶어요.



──마이페이스를 유지하고 있다, 라는 걸까요?



미호: 그럴지도 몰라요! 바쁘거나 익숙하지 않은 일 때문에 머릿속이 빙글빙글 돌 때도, 평소처럼 지내다 보면 다시 진정하고 일을 열심히 할 수 있으니까요. 완급 조절이 필요한 타입인 것 같아요.



──마지막은 바통 질문입니다. 시마무라 씨로부터 질문이 와 있습니다. "미호는 연기 일을 할 때, 언제나 대본을 완벽하게 외워서 현장에 오는 게 대단하다고 생각하는데, 외우는 요령이 있다면 알려줬으면 좋겠어요!"라고 하시는데, 어떠신가요?



미호: 에엣!? 저는 우즈키야말로 제대로 외워 와서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햇볕 쬐기를 할 때나 자기 전에 대본을 읽는데, 딱히 요령이랄 건 없지만…… 이야기를 즐기듯이 읽고 있어서 외우기 쉬운のかな(까나) 싶어요.



──즐기면서 일에 임하고 계시는군요.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다음 이가라시 쿄코 씨에게 질문 하나 부탁드려도 될까요?



미호: 요리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간단 레시피를 가르쳐 주세요! 저도 쿄코처럼 맛있는 밥을 만들 수 있게 되고 싶어요!



──확실하게 물어보고 오겠습니다. 오늘 감사했습니다. 이상, 코히나타 미호 씨였습니다.



미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