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한녀 리스크...
험한 세상.. 리스크를 관리하면서 사는게 아주아주 중요한데..
한녀라는 존재 자체가 엄청난 리스크임..
일단 된장끼, 허영끼 리스크 + 남편 재산 노리고 뭔짓을 할지 모를 리스크 + 한녀의 재산은 커녕 부채가 없나 리스크.
+ 한녀의 집안 꼬락서니가 어떤가 리스크 + 한녀가 낳은 아이가 멀쩡히 태어날 수 있을 것인가 리스크
+ 멀쩡히 나온 아이를 한녀의 잘못된 교육으로 망칠 확율 리스크 + 교육한답시고 사교육비 탕진 리스크
이들 리스크를 다 더하면.. 아니 곱하면.. 리스크가 거의 무한대까지 상승하여..
결혼이란건 도저히 할 수가 없는 것이다라는 결론에 다다를 수 밖에 없음..
한녀는 리스크 그 자체임..
한녀만 멀리해도 상당히 안전한 삶을 보장받을 수 있음..
한녀가 서울아파트 사오라고해서 집값오른건 맞긴함 - dc App
아니야 너처럼 능력 없는 사람이 많아진게 문제야
이런 애들만 멀리해도 천수를 누릴 수 있음.. 어마어마한 리스크임..
@글쓴 부갤러(222.110) 능력이 없으면 없다고 인정하면 되는데 절대 인정하려들지 않고 남탓 시전
벌써 능력 타령하는거 봐라.. 그냥 돈이라 그래.. 돈.. 돈빨아 처먹는 기계들임.. 돈빨아 처먹고 소비해대는 기계들.. 이런 애들과 같이 인생을 산다는건 그냥 휘발유 끼얹고 불속으로 뛰어드는것과 같다고 보면 됨..
@글쓴 부갤러(222.110) 그렇거 생각할수 있어 그리고 거기에 맞춰서 살아가면 돼 그런데 그것을 밖으로 말해서 다른 사람들의 인정을 받아야만 하는 너 같은 사람들을 루저 라고 그러는거다 왜 스스로의 판단에 자신이 없니?
본인에 여기에 해당 안되면 긇힐 이유가 없을 텐데? 아득바득 댓글을 단다? 너도 그런 리스크 덩어리 부류임.. 맟지?
루저.. 이런 단어 김치년들이 즐겨 사용하던 단어였지 그치? 너 김치년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