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 경제학과 87학번 91학번
김덕환 쌍동이
대한민국 나아가 세계 경제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범죄형 리더쉽의 학과!
한림대 경제학과 교수가 경제이빨풀어 대한민국 경제에 이바지 한 것 차분히 따져보지. 경제학자라면 경제에 영향력있어야 하는데, 한림대 경제학과 교수는 학생 등록금 빙자 하여 삥뜻고, 이쁜여자랑 어울리려 하고, 대한민국 경제에는 무슨 역할을 했나? 과연 경제학과 교수 자격이 있나? 1.이빨꾼, 2.유언비어로 자신을 이롭게 하는 자, 3. 이런 자는 매장시켜야 한다, (한림대)경제학과 91학번 일동 = 위대한 가운데 다리로 그거 하는 한림대 경영학과 김성용 빾, 친화력있는 생식기의 경영학과 이주란.
타인에게는 잔인(가혹)하고 자신에겐 관대한 한림대 경제학과는 위대한 경제학자지로 학부제 못한다며, 총장보다 더큰좃이야 하고 총장실에 난입, 농성한다며 총장 내쫏고 총장실차지한 멋진 더 큰 좃을 자기 좃이 커서 발광한 것은 숨기고 딴학과애가 그랬어 하고 덮어씌우는 뻔뻔한 송희 보X에 넣고 쑤셔대기 위한 좃을 가져 칭송받아 마땅할 지여다! 그런데 왠 공동 경영대학 공동 모집? 여자 모아서 강ㄱㄴ하려고?
용문고에서 끊임없는 삼년간의 부단한 노력으로 삼수하여 한림대 경영학과에 입학한 김성용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361"
1. 이빨꾼, 2. 유언비어롤 자신을 이롭게 하는자, 3.이런자는 매장시켜야 한다. 한림대 경제학과 91학번 일동의 무슨관계? 본인?
김성용 010-5320-7095 한림대 우수 삼수입학생으로 학생들이 추종하는 위대한 (위대하가 안미친) 선배, 다른 놈들은 위대해게 미쳤음 다고 구호를 외침 그러니 강송희가 달려갸 위대한 거시기 빨지
전국대학지잡대협회의 변태꽈집합소인가?
삼수한다고 용문고에서부터 3년 삼수3년 담배피고 진경문국어교사에게 마대자루가 부러지도록 얻어터지고 삼수하면서 금지된 당구장의 영웅으로 나이트 클럽가서 춤추는 김성용영웅은 그 꼬라지로 한림대 경영학과에 우수한 성적으로 입학하여 기숙사생의 자존심으로 칭송받으니 다비드처럼 홀빡벗고 포즈를 취하라... 김동윤의 자랑! 혜원여고가 빨고싶어하는 김성용 가운데다리 칭송할 지어다. 이쁘장한 여자 사타구니노리는 후배 김덕환 드림... 이꼬라지의 경영경제학과가 타학과생 비방한다는데 국민모두 축하해줍시다. 쫏대가리 영웅 경제학과!!!
타인에게는 잔인(가혹)하고 자신에겐 관대한 한림대 경제학과는 위대한 경제학자지로 학부제 못한다며, 총장보다 더큰좃이야 하고 총장실에 난입, 농성한다며 총장 내쫏고 총장실차지한 멋진 더 큰 좃을 자기 좃이 커서 발광한 것은 숨기고 딴학과애가 그랬어 하고 덮어씌우는 뻔뻔한 송희 보X에 넣고 쑤셔대기 위한 좃을 가져 칭송받아 마땅할 지여다! 그런데 왠 공동 경영대학 공동 모집? 여자 모아서 강ㄱㄴ하려고?
별볼일 없는 자질로 경제이빨풀어 비방하는걸 가르치는 걸 자존심있는거라고 생각하는 교수는 잘난 s대나 유학간 곳에 지들잘하는 뒷따마 평판조사를 해야 한다. 그리고 스스로 밝혀보시지, 얼마나 등록금바치고 빨아주고 왔는지, 꼴등성적으로 고교다니다 신생 지명도 없는 한림대 들어온 87학번은 깽판부리는 깡패조직 특기로 좋은학교만들자면서 수업방해하고 학교 기자재 불태우던 승리의 쾌감에 수업들으러 가는 애꿎은 사람보고 "내 87학번 좃이 더커! 제 차고 내 좃빨아!" 하던 고래고래 고함치던 모습을 자랑스럽게 후배에 쫏을 까며 고백해봐!!!!!
기억안나는 것 많은데 자신이 교수인지, 학위는 없고 수료증있는 것은 어떻게 기억하나, 참고로 기억을 상기할 자료는 여기를 보라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2097705 대체로 살인 저지르고 다신 안하겠다고 하고,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하는 법이구낭.
타과생이 컴퓨터 잘한다면 방해하고 쪽주고 한림대 경제학과학생에게 컴퓨터 사주면 된다는 자존심의 한림대 경제학과교수는 자존심있는데 머리숙이고 취업들은 머하러 하나 경제선배 빨아주고 살면되지 그럼 자존심 안상하겠찌. 자기꽈 학생들위하는 것처럼 하고 타과생비방하는 것들 영웅시하는 양심을 가진 학자는 선생도 아니고 경쟁에서 밀리면 안된다고 중상모략과, 남이 잘되면 사면 질투나고 배가아프니 쪽주라는 경제논라고 가르치는 머리를 돌로 처죽여라 공정한 경제와 바른 사회가 된다.
[강원C시H대 경영경제학과 여학생] 남자를 보면서 "나는 이쁘게 꾸몄스니 (보지로) 얼마를 받을 수 있을까?" 생각하고,
[강원C시H대 경영경제학과 남학생] 여학생를 보면 "나는 (군대에서 저정도 여자는) 얼마를 내니 (내 자지의 쾌감으로) 충분해, 내가 자신있어 군대에서 해봤어"생각한다.
[하늘에서의 생각] 인간의 모습으로 만들어보았더니 왜 강원C시H대 경영경제학과는 돈과 이쁜 생식기의 쾌감만 밝히게 되었는지 연구 중 ( 경영경제는 스스로 자신이 이해가 안간단다)
고로 강원C시H대 경영경제학과는 돈과 권력으로 인간관계를 따지지는 경제동물의 모습이 되기 전에 먼저 인간이 되어야 할 것으로 사료됨
[KS] 에디오피아서 페스티발의 난동은 박기갑교수의 3학점짜리 가만히 수강하는 학생 쪽주
겠다는 법자지와 경제보지의 힘이란 강의의 결과였음.
박기갑교수의 여자가 X빨아줘 지랄 법학개론 강의쑈에 1. 이빨꾼, 2.유언비어로 자신을 이롭게 하는자, 3.이런사람은 매장시켜야 한다. (한림대) 경제학과 91학번일똥. 이라고 적었으니 그런 강의나발을 하는구나? 그나 박기갑 교수는 자세히 보니 수료의 제왕이네 졸업도 안하고 그 어려운 수료 학위는 어케 했을까? 그러다가 논문산거처럼 프랑스 법학 박사이신에 .. 국내 법정 연수도 안했는데, 국내 헌법, 민법, 형법 같은거 가르치면 학생들이 이해가 가나요? 프랑스 법학을 가르치는게 도움이 많이 될 턴데...
한림대 경제학과 교수가 경제이빨풀어 대한민국 경제에 이바지 한 것 차분히 따져보지. 경제학자라면 경제에 영향력있어야 하는데, 한림대 경제학과 교수는 학생 등록금 빙자 하여 삥뜻고, 이쁜여자랑 어울리려 하고, 대한민국 경제에는 무슨 역할을 했나? 과연 경제학과 교수 자격이 있나? 1.이빨꾼, 2.유언비어로 자신을 이롭게 하는 자, 3. 이런 자는 매장시켜야 한다,
(한림대)경제학과 91학번 일동 = 위대한 가운데 다리로 그거 하는 한림대 경영학과 김성용 빾, 친화력있는 생식기의 경영학과 이주란.
한림대 경제학과 교수는 국내 아니면 등록금 갖다 바치고 한 곳에라도 경제에 진짜 기여한 학자인가? 아니면 경제학과 박사과정을 졸업한 학생인가? 국내외 경제에는 도움이 되는 인물인가? 아니면 고등학교수준보다 쫌더 나아간 경제책읽어본 강사, 교사인가? 경제학 A학점 남발해서 자만 채워 교만한 녀석들 만드는 학자금 삥띁는 이빨꾼인가? 1. 이빨꾼, 2.유언비어로 자신을 이롭게 하는자. 3. 이런 자는 매장시켜야 한다. (한림대) 경제학과 91학번 일동 - 춘천 원조 닭갈비 (위대한 가운대 다리로 약올려서 쾌감을 얻는) 김성용 빽인가?
수험생이 60만 명이라면 한림대 경제학과 석차는 무러 30만등 이상가는 녀석들일텐데,, 노골적으로 돈에 챙기는데 관심이 많아서 경제,경영학과 가서는 A학점 받았다서 으시대는데 그럼 전국 30만등이 심각하게 국내와 경제와 화사를 비판하고 조롱한다는데,,, 국내 경제학자와 회사들이 불쌍한전지 한림대 경제,경영학과가 불쌍한건지... 아니면 전국 석차 30만등하는 한림대 전교생들이 불쌍한전지...
타과생 흉보고 자신의 자지가 위대하다고, 타과생모함한건 피해자를 위했다는 주둥아리 영웅은 남 헐띁는 주둥아리 영웅되기를 원하므로 니들이 회손한 다비드 처럼 홀딱벗고 다비드처럼 영원토록 포즈를 취하라. 경제 문제라고 싸가지 없는 것들 모여있으니 경제 이야기 해볼까, 시골마릉에 버스가 다녀서 동네주민에게 좋은 교통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익도 최고로 내던 한림대학교 경제 버스가 있었다, 이윽고 국가에서 더 편리한 전철공사를 마치고 전철이 개통하쟈, 버스는 거기에 맞는 소수만 이용하고 적자가 되었다, 하지만 이용객은 불편한 할아버지, 할머니, 도시에 취학한 아이들등 꼭 버스가 필요한 사람들만 타게 되었다. 이용객은 버스 기다리는 시간이 길다. 노선이 그지처럼 돌아다닌다 불평한다.. 경제학적으로 무슨 결론을 내냐? 싸가지 없는 경제학과 놈을 경제이론 들먹이면서, ... 경제학과의 꽃은 최고로 싸가지 없는 게임이론이라고 칠 수도 있다. 경제학의 게임이론에는 싸가지 없이 승부욕만 가진 민정과 보리가 있다. 게임이론에서 보면 누가 우수학생인가... 떳따 장보리. 돈있으면 장보리
경제학과!
박기갑 고려대 법학과 수료자는 타꽈상 모함하고 괴롭히라고 청탁하고 쫏빨아준 우수학생을 공개하고 표창하여 반천하에 알려야 자신이 아무런 잘못없는 물리학생을 한학기내내 강의나발로 괴롭힌 죄를 빌어야 한다, 세치혀로 남 모함하고 조롱하고 끝임없이 지분거려 방행하는 유영철같은 연쇠 테러 범죄 리더쉽 능력자가 쪽팔려 못살겠다고 하는 파렴치범은 지옥에서 어떤 벌을 받아야 공정한 걸까? 경제 살리기 운운하며 서민은 죽어나는데, 자신의 뻔뻔한 얼굴과 배를 불린 경제에 도움이 되지 않았던 경제학자는 단식투쟁하면 도와주여아 할까? 강에 있는 땜이 무너지면 누구 탓이고, 선박이 침몰하면 누구 탓인가? 경제가 무너지면 경제운용자는 누굴 탓하려고 찾나?
타인을 조롱하고, 죄지은 것 있으면 정중히 사과하고 반성할 일이지, 조용히 지내는 데 자꾸 방해해서 열받게하고, 열받은 사람 지분거리고 꺽어버리고 모욕잘 하는 놈이랑 어울리라며 힘의 논리를 가르치고 모가지 건다며 회방놓는 걸 가르치는 교수는 그 때묻은 모가지를 녹슨 톱으로 잘근 잘근 썰어야 정의로운거다.
공개적으로 유능한 국내 나아가 셰계 경제를 선도하는 범죄형 리더의 온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