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갤 거주한지 1년 반이 조금 안되어가는 메리츠화재 전속설계사입니다.
처음으로 글이란걸 쓰게 되었는데 발단은 이글입니다.
최근 매우 공격적인 성향의 유동이 나타나 언쟁을 일삼고있는데
자기 나름의 논리를 펼치며 보험설계사들에 대한 부정적인 자의식을 표출하는게 즐거운 모양입니다.
좋은 명절에 구지 분쟁유발 게시글을 작성하기는 싫었으나, 명백한 사실이 아닌 내용은 제가 참을수가 없으므로
저의 단순한 분풀이를 위해 설계안으로 팩트폭행을 시키겠습니다.
1. 공홈 자동견적 14,500 / 20,300 - 이 보험료로 이 운전자보험을 가입하느니 한화다이렉트 미니운전자를 가입하고 맙니다.
90년 1월 1일생 남성 입력하시면 누구나 동일한 견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TA 공홈과 동일한 실속플랜 견적.
동일담보 동일구성인지는 직접 하나하나 뜯어서 확인해보시면 정확히 동일함을 알 수 있습니다. 오히려 공홈에서 가입시 88원의 적립보험료가 들어갑니다.
3. TA 공홈과 동일한 고급플랜 견적.
마찬가지로 53원의 적립보험료가 들어갑니다.
광고글 아닌데 광고라고 정지먹으면 어쩔수 없는데
사실과 다른건 전 진짜 못참겠으므로 이 글로 더이상의 설명은 마칩니다.
일반인은 일반인답게 처신 좀 잘 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명절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추가로 실제로 인터넷가입이 보험료가 저렴한 경우는 전화나 기타 설명을 듣지 않고, 온전히 스스로 가입하는 '진짜 다이렉트'만이 유일합니다. '진짜 다이렉트'를 구분하실 능력을 키우시면 좋겠습니다.
자동차나 진짜 다이렉트지 인보험은 어차피 개인정보 넣으면 설계사가 해주는건데 그걸 모르고 말하는거보면 웃김ㅋㅋㅋㅋ - dc App
찾아보니 발단이 된 글은 삭제하고 없는거 같은데 뭘 그렇게 알려주고 싶은지 모르겠네요 ㅋㅋ 정보 공유는 언제나 찬성하지만.. 내 말이 무조건 맞다는 식에 거기에 반대하면 아는 만큼 보인다는 단골 멘트 ㅎ 뭐가 그렇게 꼬였는지 모르겠음
오픈톡 파시는 분이 이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