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팬덤, '가세연' 이겼다..명예훼손 무혐의 처분 "허위사실 아니란 말"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5d4afcbed758fa990ab612ad796ac090f579f6b3e4869f2e7a2088823f26da1

김세의가 김수현 팬덤을 상대로 제기한 명예훼손 고소 건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최근 김수현 배우 팬 연합은 서울 강남경찰서의 수사결과 통지서를 공개하며,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측이 제기한 명예훼손 고소가 '혐의없음'으로 불송치 됐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해 5월, 팬 연합 측은 '가세연' 기자회견장 앞에서 트럭 시위를 진행했다. 당시 트럭 스크린에는 '가세연'과 김새론 유족들의 주장에 의문을 제기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대해 '가세연' 측은 '가세연이 김새론 배우의 휴대전화, 노트북, 태블릿에 대한 포렌식 수사를 거부하고 있다', '김수현 배우를 대상으로 협박, 스토킹 방식의 여론몰이를 하고 있다'는 내용이 허위사실에 해당한다며 팬 연합을 고소했다.

그러나 경찰은 이것이 명예훼손으로 처벌할 만큼의 허위성이나 위법성이 있는 것은 아니라고 판단해 이 같은 결론을 내렸다.

팬 연합은 "이번 불송치 결정은 김수현 배우 사건의 파생 사안에 대해 수사기관이 처음으로 판단을 내린 결과다. 김수현 배우 및 김수현 배우 팬 연합의 문제 제기가 적어도 형사적으로 처벌 대상이 되는 허위사실로 단정되지는 않는다는 점을 공식적으로 확인한 첫 사례라는 점에서 의미를 갖는다"고 분명히 했다.

그러면서 "수사기관과 사법 절차를 통해 모든 사실 관계가 명학히 밝혀질 것을 차분히 지켜볼 것이며, 김수현 배우가 법과 절차를 통해 진실을 증명해나갈 것이라 믿고 기다릴 것"이라며 김수현에 대한 신의를 다졌다.


김수현 팬덤, '가세연' 이겼다..
명예훼손 무혐의 처분 "허위사실 아니란 말"
김수현 팬덤, '가세연' 이겼다..
명예훼손 무혐의 처분 "허위사실 아니란 말"
김수현 팬덤, '가세연' 이겼다..
명예훼손 무혐의 처분 "허위사실 아니란 말"

팀 김수현 화이탱!!!

출처는

https://naver.me/5M5Byv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