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글에 댓글도 달았지만 ㅈ같아서 글쓴다


한기대는 지방 산골짜기 소규모 대학인것도 한계지만,

중소기업 일력공급을 목적으로 설립된 대학임. 산기대나 한기대나 한계는 명확함. 수안강산 라인에 공고생들이 고3때 기능사 따고 현장실습 나가는거랑 똑같다고 보면 된다. 그러므로 현장실습은 대학 설립목적이랑 아주 부합하기때문에 없어지지 않을거임. 


현장실습가보면 한기대 위상을 알게된다. 케바케인데 아닌 회사도 잇지만 무시하는 직원들이 많음. 상식적으로 거의 무료봉사로 허드렛일하러 오는데 걔들 학교를 높이 생각하겠냐? 지들이 오라면 와서 소일거리하는 학교수준이라고 생각함. 그래서 더 좆같음. 갤에서 수만휘에서 넷상에서나 에경가인 라인 넘었다 하는데 현장나가면 경기대생이랑 한기대생 있으면 우리를 훨씬 더 낮게 본다. ㄹㅇ임. 걍지방 산골짜기에 있는 지쟙으로 인식함.


모르는 사람도 태반이고 30대만 넘어가도 우리땐 안좋은 학교였는데 지금은 어쩌고저쩌고..한기대 알면 다행임. 인지도 인식 좆망이다. 학교네임에서 득보기는커녕 마이너스임. 


인식 인지도로만보면 세가상단은 커녕 아직 에경가인 급으로 가려면 한참 멀었다. 


일단 내가보기엔 인식개선하려면 현장학습 반으로 줄이고 주변 회사에서 보는 시각부터 고쳐야함. 오라면 가주는 인력공급대학이미지 개선. 


편입 좀 어케해봐라. 자퇴생많아서 많이 뽑는거냐? 지쟙 전문대생들도 1달 공부해서 못 붙으면 ㅂㅅ인학교가 산기대라함. 편입 입학 입결에서는 진짜 최하위. 


그리고 직업전문대학이미지개선 좀하자. 대학에 대학도서관이 없는건 개쪽팔린다. 학생수 작고 이용자 없더라도 도서관하나는 제대로 있어야지 ㅅㅂ 직업학교로 보지ㅜㅜ 


그리고 학교이름은 둘째치고 학교 정문 좀 어케해봐라. 중고등 초등학교도 아니고 대학 정문이..입학생이나 학교로 시험보러 오는사람 지나가는 사람들 보기에도 이게 대학 정문이냐? 뭐 정문이용자가 별로 없으면 후문이라도 그럴듯하게 해라. 대학이 대학다운 기본은 갖춰야지. 


결론: 직업학교이미지 개선 필요. 현장실습 ㅈ같음. 넷상과 현실에서의 산기대 인식차이 인정.. 꼰대처럼 글 길게쓴 4학년의 한탄.  타대생은 아닥 부탁


한기대 목표하는 애들한테 주는 팁:  아무 전문대가서 편입으로 와. 수능으로 오는것보다 100배 편하게 입학가능